랜선여행 #1. 스위스 체르마트 .

랜선여행 # 1. 스위스 체르마트​글*사진_친절한유박사

​안녕하세요. 여행블로거 친절한유박사 입니다.

​언제나 떠날 수 있을까 아니, 그냥 언제쯤 마음 편히 마스크 벗고 다닐 수 있을까 걱정이 되는 요즘입니다.

한달이면 집에 있는 시간이 며칠 없을 정도로 바쁘게 여행도 하고 출장도 다니고 했었는데 지금은 너무나 장기화 되어갈 것만 같은 생각에 참 슬픈데요. 시작이 있으면 끝이 있을거라 생각하고!
​얼마전부터 IN★그램에 방구석 랜선여행 시리즈를 게시하고 있어요.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공감해주시고, 같이 추억여행을 떠나주셔서 블로그에도 함께 게시를 해보려고 하는데요.​최근 1년 안에 다녀온 곳들부터 멀게는 십년도 더 전에 다녀온 곳들까지 그때그때 생각나는 여행지가 있다면 랜선여행을 떠나보려고 합니다.

그 첫번째로 2012년 7월에 다녀왔던 스위스로 떠나볼건데요.​그때당시는 남자친구, 지금은 신랑이 된 남자와 함께 일주일간의 스위스여행 중 가장 기억에 많이 남는 스위스 체르마트 입니다.

​다녀오자마자 까먹기 전에 신랑이 체르마트 5대호수 하이킹을 했던 때를 모두 기록해놓았는데요.출발부터 하이킹의 끝까지 자세한 내용은 체르마트에 도착해서부터 시작한 여행기를 참고해주시구요.▼▼▼▼▼▼스위스 체르마트 5대호수 하이킹의 시작​​그럼, 사진으로 떠나보는 방구석 랜선여행 시리즈의 첫번째, 스위스 체르마트로 고고!

​​#스위스 #스위스여행 #마테호른 #체르마트 #유럽여행 #랜선여행 #방구석여행 #추억 #여행사진​​​

>

​​

>

​​

>

​​

>

​​

>

​​수네가에 도착하자마자 고산병 비스무리한 증상이 와서 초콜렛이랑 두통약 먹고 하이킹 시작을 했었죠. ​지금은 추억이 되었지만, 이렇게 멋진 풍경을 눈에 담으며 걷다가 배가 아파서 화장실을 찾는다며 미친듯이 뛰어 어느 레스토랑으로 향했던 기억도 나구요.​물가 비싼 스위스에서 경비 아낀다며 고심끝에 COOP에서 산 7유로짜리 연어샌드위치가 더럽게 맛이 없어서(거의 쌩쌀수준) 거의 하이킹 하는 내내 쫄쫄 굶었다는 슬픈 이야기도 생각납니다.

​베른에 숙소를 잡고 그때그때 캠으로 날씨 확인하면서 스위스패스를 이용하여 스위스여행을 했던 그때!
3대가 덕을 쌓아야 맑은 날씨에 구름띠를 감싸지않은 마테호른을 볼 수 있다는데 저흰 너무 럭키하게 날씨운이 따라주었던 그때!
​체르마트 마테호른을 바라보며 5대호수 하이킹을 하며 우리가 결혼을 하고 아이를 낳으면 결혼 10주년 때 꼭 둘이 아닌 셋이서 손잡고 다시 오자고 약속했던 그때!
​지금 우리 아들이 6살이고 결혼하고 6년됐으니깐 앞으로 4년 남았군요. 갈 수 있겠죠?​​​​​​​​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