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세린립테라피 립밤 추천! 건조한 환절기에도 촉촉하게! ­

>

​와… 진짜 요즘 너무 건조하지 않나요?!
환절기가 되니까 온몸 전체가 푸석푸석한데그중에서도 입술!
입술 주위에는 피지선이 없어서 항상 수분이 부족할 수밖에 없잖아요~요즘같이 건조한 날씨에는 각질이 쉽게 생기며제가 습관적으로 입술을 물어뜯는 버릇이 있어잘못하면 피를 보는 상황이… 생기기도 하지요 ㅠㅠ​특히나 저는 입술에 주름이 많고 각질도 많은 편이라입술 보습을 제대로 해줘야 하는데요즘에 바세린립테라피를 사용하면서매끄럽고 촉촉한 입술을 유지하고 있답니다!
그럼 지금부터 바세린 립밤으로 환절기 입술관리 해볼게요~​​

>

​​​바세린립테라피는 많은 분들이 립밤 추천하는 제품이잖아요~저도 예전부터 써왔던 립밤이었는데이렇게 만나보게 되니 감회가 새로웠다는그동안은 립케어를 제대로 못해서입술 각질에, 건조함에 상처가 생기기 쉬웠는데바세린립테라피 립밤으로 건조한 입술 안녕~~~​​

>

바세린립테라피7g / 4,000원​바세린립테라피는 Jar 제품으로 오리지널, 코코아 버터, 로지 립스 총 3가지 종류가 있는데그중 저는 오리지널을 사용해봤어요!
​바세린의 오리지널 젤리의 수분보호막은 이미 마르지 않는다는 것이 검증되어립케어에 효과적인데요~​저도 아래에서 간단한 실험으로바세린립테라피의 보습력을 제대로 보여드릴게요 ​​

>

​컴팩트한 사이즈로 휴대하기도 좋아서 언제 어디서나입술 보습을 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
요즘처럼 건조한 환절기에는 입술 건조함이 심해지기 때문에수시로 립밤을 발라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만들어주는 것이 좋아요.​​

>

>

>

​​무색, 무향의 투명한 탱글한 젤리 제형으로부드럽게 입술에 발려한 겹 수분보호막을 씌워 보습을 효과적으로 할 수 있어요.제가 수분보호막이라고 했지만막상 입술에 바르면 답답한 느낌은 없어서 괜찮더라구요.(입술 답답한 거 세상 싫은 1인…)​무색, 무향이라 여자, 남자 할 것 없이누구나!
사용하기 좋다는 사실~~~​​부끄럽지만,,, 저에게 립케어 방법을 알려달라는 분들이 가끔 계시더라구요.아무래도 뷰티 블로거로 립 발색을 자주 하다 보니각질 하나 없는 매끈한 입술을 유지해야 하는데제가 하는 바른입술케어법!
살짝쿵 공개해볼게요 ​​

>

​​먼저 바세린립테라피를 덜어서 입술에 듬뿍 얹어줍니다.

​보통 자기 전에 바세린립테라피를 충분히 바른 뒤다음날 아침에 닦아내면 각질이 부드럽게 벗겨지는데입술 각질이 심하거나입술 보습이 필요할 때는 좀 더 집중적인 립케어를 해줘요.​​​

>

​바로 랩을 이용해서 입술을 덮어주는 것!
5분 뒤 랩을 제거하면쉽고 빠르게 입술을 보들보들하게 만들어 줄 수 있어제가 자주 애용하는 방법이에요 ​​

>

​그리고 불린 각질을 면봉으로 부드럽게 제거하면 끝!
완전 쉽죠 이렇게 간단한 방법으로 립케어를 할 수 있기 때문에평소에 입술이 건조한 분들이나각질이 많은 분들은 꼭 해보셨으면 좋겠어요 ​​

>

​낙엽처럼 퍼석퍼석한 입술이 보들보들 촉촉한 입술이 되었답니다 입술 각질 잘 못 뜯으면 저처럼 상처 생기니까꼭 바세린 립밤으로 부드럽게 만들어 준 후 각질 제거해주세요!
​​

>

​매끈한 입술에 립스틱을 발랐을 때의 그 느낌!
!
!
!
특히나 립스틱을 바르기 전 바세린립테라피를 발라주면입술이 탄력 있어 보인답니다.

​입술 각질이 많을 때는 메이크업을 하고 나서왠지 인상도 깔끔해 보이지 않고지저분한 느낌이 드는데 확실히립케어만 잘해도 깔끔해 보여서입술관리가 이렇게나 중요하다는 사실을 다시금 깨닫습니다…..​​

​​그리고 제가 앞서 언급했던바세린립테라피의 보습력을 확인하는 바세린바른입술 실험을 진행해봤어요.​장미 꽃잎을 뜯어서 한 쪽은 바세린립테라피를 바르고,다른 한쪽은 그대로 두어 4일 동안 매일 관찰하고 사진으로 남겨봤는데요.그 결과는 실로 놀라웠습니다……​첫날 바세린 립밤을 장미 꽃잎에 바르면서이게 며칠이나 갈까…. 했었는데 4일 동안 멀쩡했어요.솔직히 더 놔둬도 괜찮을 것 같았는데바세린립테라피를 바르지 않은 쪽이 너무 시들해져 자체 종료함​​​​

​4일 전과 후를 비교하면4일 후에도 꽃잎과 잎이 멀쩡한 거 보이시나요?!
처음 장미꽃을 사온 날 그대로의 모습을 유지하고 있어서신기하면서도 바세린립테라피의 보습력을 제대로 확인할 수 있던 실험이었답니다.

​​​

>

바세린립테라피 코코아 케어 스틱4.8g / 4,200원​이어서 보여드릴 바세린립테라피 코코아 케어 스틱은바르기 쉽고 휴대가 간편한 스틱형으로환절기 입술관리에 빠질 수 없는 아이템이라는 것!

>

​​저의 경우 앞서 소개한 바세린립테라피 오리지널은집중적인 입술 보습이 필요할 때,메이크업 전 혹은 자기 전에 사용한다면코코아 케어 스틱은 휴대하면서 사용하고 있어요.​​

>

​​달달한 코코아 향이 바를 때마다먹고 싶은 충동을 불러일으키는데요 달콤한 향뿐만 아니라수분보호막으로 립케어도 제대로 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

​​바세린립테라피 오리지널과 동일하게무색의 투명한 립밤이었는데요,좀 더 가볍고 얇게 발리기 때문에수시로 입술 보습하기에 최고!
​​

​저는 매트한 립스틱을 좋아하기 때문에입술 각질과 주름이 마를 날이 없는데건조함으로 입술이 지쳐있을 때는코코아 케어 스틱을 얇게 바르고그 위에 립스틱을 바르면 촉촉하면서도탱글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어서 좋아요!
​​마침 바세린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잠깐 소개해드릴게요!
​인스타그램에 #바세린바른입술 해시태그를 남기면완전 핫한 아이템이죠~다이슨 스타일러부터 최강 보습 바세린 마스크팩 세트까지!
추첨을 통해서 증정한다고 하니얼른 참여해보세용!
​​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