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사고대차 렌트카 대전렌트카 ­

​​​안녕하십니까? ​혀니별의 오재현입니다.

​ 오늘은 알고 계신 렌트카 업체가 없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성 포스팅입니다.

​바로 사고대차 렌트카 관련 글인데요.​사실 자가용을 갖고 계신다면 평소에는 크게 필요치 않은 것이 사실이나늘 인생은 어떻게 될지 모르고, 아시다시피 자동차 사고라는 것은​순간. 순식간에 일어나버리죠.​그렇기에 또 당황하게 되고​당황하게 되면또 적합하게, 손해 없이 일처리가 매끄럽지 못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

>

​저 역시도 첫차였던 SM3부터, 쉐보레 스파크​벤츠C클래스, BMW Z4, 니로, S클래스 전부 한번 씩 사고가 났었네요.​사고가 한번도 안나봤으면 사고가 났을 경우 대처법에 상당히 무지했을 것 같은데​여러번 겪으면서 직접 적으로 배워보니​큰 사고에 대비할수도 있게 되었고 어느정도 잔지식도 쌓였습니다.

​​사고라는 것은 나면 무조건 손해인 것은 팩트입니다.

​하지만 그 손해를 최소화 해야겠죠?​​​

>

​타인의 과실로 인해 내 차량에 피해가 발생하는 교통사고가 발생됐고​내 과실이라고 해도 자동차 보험 가입 시에 렌트카 특약에 가입되어 있다면​내 차를 수리하는 동안 렌트카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

>

​그런데 보험 관련 법이 바뀌었습니다.

​예전에는 동급 차량으로 렌트를 해주는게 가능했다면​이제는 배기량만 같은 차종으로 가능하게끔 했습니다.

​이를테면 제 S클래스가 사고났는데.​배기량에 맞춰 제네시스가 나오는 것입니다.

​상당히 아쉬운 부분이 되곘죠?​​하지만 역시 이런 부분을 해결해줄 수 있습니다.

​​​​​​​

>

​바로 대전렌트카에 연락하는 것이죠.​담당 번호는 O1O-6565-9692​입니다.

​그럼 어떻게 요청하느냐.​간단하게 설명드릴게요.​​​우선 사고가 발생하게 되면​당연히 기본적으로​1.지역​2.운전자 연령​3.피해 차량(배기량)​4. 사고부위​5.과실유무 를 알아야하구요.​​​​

>

정보확인이 되면 위의 번호로 전화를 하여 ​차량선택을 합니다.

​그리고는 차량인도 및 계약서를 작성합니다.

​그 후 사고차량 입고 대행 서비스를 받고​출고 대행 역시 받습니다.

​​그럼 끝입니다.

​​​

>

​대전렌트카가 또 좋은 점이 엄청나게 있습니다.

​가장 먼저 상위 차종으로 무료 업그레이드를 해준다는 것.​차종 불문 원하는 차량으로 대여가 가능하며​이 말인 즉슨 국산차여도 수입차로 대차가 가능하다는 것이구요.​두 번째로는​전국 24시 딜리버리 서비스라는 것.​​세 번째로는 ​종합보험 및 자차보험 100%가입.​대물1억,대인무한,만21세이상,만26세 이상 누구나 보험 가입이라고 합니다.

​또한​네 번째는 ​과실사고부담금제로서비스.​이건 과실이 있는 경우 수리 비용 및 차량대여비용이 발생하지 않도록 컨설팅해주는 서비스입니다.

​​​​​

>

​그리고 5번째로는​엄청난 차종 보유라는 것입니다.

​브랜드 별로 간단하게 알아보면 ​​​

>

>

벤츠- C 클래스, E 클래스, E 클래스 카브리올레, CLS, S클래스​BMW- 320d, 420d, 520d, 530i, 6GT, 7시리즈​아우디- A4, A6, A8, Q7​재규어랜드로버 – XE, 디스커버리 스포츠, 디스커버리 5, 레인지로버 스포츠, 레인지로버 보그​포르쉐 – 마칸, 박스터, 카이엔, 파나메라​​ 차종 파티입니다 거의..​​​​

>

자차 역시​벤츠,BMW,아우디, 포르쉐코리아, 재규어랜드로버 전문​지정협력업체로 입고되고​대전,청주,천안,전주 등을 포함한 전국 서비스도 가능하고​보험회사에서 연결해주는 렌트카 업체보다 ​나쁜 조건이 하나도 없으니​당연히 대전렌트카를 이용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해드립니다.

​​​​​

>

​사고가 나게되면 기억하세요​대전렌트카!
​다시 한번 번호를 남겨드립니다.

​​​​

​​담당 번호는 O1O-6565-9692​​​​

>

>

​이제 알았다니 아쉽습니다 !
​대전렌트카 화이팅!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