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그너]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친 200캡슐 ­

안녕하세요. MinGoon 입니다.

글루코사민은 게, 새우 같은 갑각류의 껍질에서 주로 얻습니다.

퇴행성관절염은 연골이 닳아서 생기는 질환인데,글루코사민은 연골의 주요 구성 성분을 만드는 재료입니다.

또한 뼈와 연골이 마모되고 소모되는 것을 방지해주는 역할을 합니다.

그래서 무릎이나 팔, 허리 등 여러 관절에서 발생되는 통증과 붓기 등에 효능이 있고연골과 관절을 재생시켜주는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보통 글루코사민과 함께 복용하는 것이 바로 콘드로이친입니다.

콘드로이친은 관절과 힘줄, 인대 등의 탄력을 구성하는데 필요한 성분입니다.

​글루코사민과 콘드로이친을 함께 복용하면관절연골의 생성기능이 강화되고 빨라지며 관절연골을 파괴하는 효소반응을 억제합니다.

관절의 통증이 완화되고 활동성이 향상된다고 하는데요.콘드로이친은 관절 외에도 동맥경화, 콜레스테롤 조절, 신장결성 예장 등의 기능을 보조한다고 합니다.

>

[와그너] 글루코사민 & 콘드로이친 200캡슐​콘드로이친은 원래는 체내에 존재하는 물질이지만나이가 들면서 체내에서 합성되는 양이 급감하기때문에영양제로 보충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콘드로이친은 생체 내 조직에 수분과 영양을 축적하는 효능이 있어,노화, 미용에도 좋은 효능이 있고스트레스 등으로 인한 어깨 결림, 두통 등에도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또 위장과 간, 코피 등 출혈질환에도 좋다고 합니다.

​섭취방법성인 하루 2-4캡슐 음식과 함께 섭취하시면 됩니다.

​주의사항-캡슐당 97mg의 칼륨이 함유되어있습니다.

신장 질환이 있거나 심장 혈압약을 섭취중인 경우 전문의와 상담 후 섭취하세요.셀레늄이 함유되어있어 일일섭취량 150㎕을 초과하지 마세요.​전성분Formulated without:Gluten, wheat, dairy products, egg, soy, corn, artificial colours,artificial flavours, artificial sweeteners or preservatives​​​#와그너, #Wagner, #글루코사민, #콘드로이친, #관절건강, #연골건강, #Joint, #영양제, #건강보조식품, #호주건강식품, #호주구매대행, #호주직구​​​https://cafe.naver.com/hojuplus

https://www.hojuplus.com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