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셀프사진관, 넓은 공간에서 흑백사진으로 편안하게 가족사진/우정사진 촬영하세요~ ‘studio DALA’ ­

대전 세이백화점 6층 ‘스튜디오달라”에서 가족사진, 우정사진, 커플사진을 편안하게 셀프로 촬영해보세요.

>

많은분들의 사진 촬영을 하면서 고민하는 한가지는 셀카 찍을때는 표정이나 포즈를 잘 하는데,카메라 앞에만 서면 긴장하시는분들이랍니다.

여러가지 방법들을 동원해서 어르고 웃겨드려도 좀 처럼 미소가 살아나질 않습니다.

충분히 이해하는게 생판 처음보는 사람앞에서 웃으라고 하면 웃을수 있는건 아니니까최선을 다해 노력하지만 촬영후에 모니터를 보면 아쉬운게 사실입니다.

>

그런 분들께 권하는 셀프 사진촬영,프라이빗한 공간에서 가족, 친구, 동료, 연인들과 함께 우리끼리만의 시간을 보내보세요.특히나 낯가림이 심하신분,어린 자녀를 둔 가족,편안한 분위기에서 설정 샷을 찍고 싶은 혼자이런분들께 셀프 촬영을 권해드립니다.

>

>

스튜디오달라의 셀프사진 촬영은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시간은 매시간 정시와 30분에 시작되며, 간단한 사용 설명과 정리 시간이 포함되어서실제 촬영시간은 20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

사진 촬영후 보는 재미를 위해서 두가지를 기억해주시면 좋은데요.첫째, 미리 포즈를 연구해오시면 좋습니다.

인스타나 인터넷 검색하시다 해보고 싶은 포즈가 있다면 캡처해오세요.

>

둘째, 카메라를 세로로만 놓고 찍지마세요.가로사진도 찍고 클로즈업도 찍으시면 보는 재미가 더 풍부해진답니다.

세째, 사람을 바꿔가면서 찍어보세요.20분이라는 시간이 준비해오신분들께는 충분한 시간입니다.

가족사진이라면 자녀분들, 부모님, 독사진 등 다양한 구성으로 촬영해보세요.

>

혹시 DSLR 카메라라서 촬영법이 어려울꺼라 걱정하지 마세요.다 알려드리고 세팅을 해드리기에 준비해드리는 리모콘(유선릴리즈) 셔터만 누르시면 된답니다.

기본 세팅은 컬러로 되어있지만, 흑백사진을 더 좋아하시는분들은 이야기해주시면 흑백사진 모드로 설정해드립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행복한 추억들 많이 만들어가시길 바랍니다.

대전사진관 ‘스튜디오달라’는 대전 세이백화점 6층에 CGV 매표소와 오락실 사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8시까지이며, 주차는 세이백화점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백화점 영업시간내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예약 또는 문의전화 : 042.257.9020

이미지메이킹 ‘스튜디오달라’의 셀프 촬영 공간에서는 다양한 용도로 사용되고 있는데요.친구, 연인, 가족분들의 방문도 있지만,자신의 현재 모습을 기록으로 남기고 싶어하는분들을 위한 ‘청년자화상’ 프로젝트에 참여하시는분들도 있답니다.

​청년자화상은 현재의 고민들,미래에 나의 모습에 대한 동기부여,고생한 자신에게, 사랑하는 자신에게 들려주고 싶은 이야기를 담아기록으로 남기는 과정입니다.

>

청년자화상 촬영방식은 셀프 촬영과 포토그래퍼 촬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편안하게 준비해오신 설정들을 방해받지 않고 진행하시고 싶은 분들은 셀프 촬영을,전문가의 영감이 필요하신분들은 포토그래퍼 촬영을 선택해주시면 되겠습니다.

>

청년자화상 촬영 역시 예약제로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매시 정각과 30분이 예약 타임이며 간단한 촬영 방법 설명과 모니터 시간이 필요해,실제 촬영시간은 20분정도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촬영하시고 싶은 컨셉이나 사진을 가져와 보여주시면 보다 좋은 결과물이 나오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색사진관 ‘STUDIO DALA’의 촬영 상품 안내

>

me.story photo : 두번의 프로필사진 촬영을 통해 내 얼굴을 배경으로 손글씨와 함께 촬영되는 스토리 포토.

>

빔프로젝터 프로필사진 : 빔프로젝터 배경을 활용한 특별한 프로필사진

>

네온 프로필사진 : 네온 조명을 이용한 강렬한 프로필사진

>

퍼스널컬러 증명사진 : 19개의 배경색상 파일중 나의 인생 컬러를 찾게됩니다셀프사진관 : 셀프가족사진, 셀프우정사진, 청년자화상, 셀프 프로필사진

>

가족사진 : 다양하고 편안한 가격의 가족사진으로 흑백가족사진, 가족사진(파일형), 가족사진(액자형)중 선택해서 촬영하실 수 있습니다.

>

#대전사진관 #대전셀프사진관 #대전셀프사진 #셀프사진관 #셀프가족사진 #대전가족사진 #대전셀프가족사진 #스튜디오달라 #스튜디오달라대전점 #대전흑백사진 #대전흑백사진관 #대전셀프우정사진 #대전셀프이미지사진 #문화동사진관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