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아지 배변패드 페츠모아 .

예전부터 소개하려고 하던 강아지 배변패드페츠모아 ‘냄새잡는 요술배변패드’드디어 소개하네요.처음에 홈쇼핑에서 구매해보고쭈욱 사용하고 있어요.

>

사실 요미가 사용하는 것은 핑크색 커버의라지 사이즈인데 제가 주문을 잘못하는 바람에일반 사이즈의 초록색 커버가 왔네요.무려 100매입니다.

초록색 커버는 소형견용중대형견은 핑크색 커버를 사용하면 알맞아요.중대형견용은 50매이고 크기가 훨씬 커요.

>

요미는 쪼꼬미지만몸무게상으로는 어엿한 중형견이라중대형견용이 맞긴 하지만흡수율이 좋은 편이라 그냥 사용하기로 했어요. 자고 있는 요미를 깨워서모델 부탁!

>

아무래도 요미와 5년간 함께하다보니강아지 배변패드가 필수더라구요.실외배변만 한다면 필요없을 수 있겠지만요미는 거의 새벽에 한번은 화장실을 다녀오더라구요.아무래도 저녁산책과 오전산책의 텀이 길어서그런가봐요.실외배변으로 완벽히 바꾸려면4번정도 규칙적으로 나갔다오면 될것같은데사실 요미가 실외배변만 하게되어도이 걱정맘충은 또 강박증에 걸릴 것같아서요미나 저나 지금이 나을것같아요.

>

요미가 쉬야를 참는것은 또 불안해서 견딜 수 없죠그냥 하구싶을때 하구싶은데서 해^^다만 요미는 쉬야를 했던 패드에 절대 다시 하는법이 없어요.새 패드가 깔려 있지 않으면 근처에아무데나​​

>

모델좀 해달라니까 제법 포즈를 취해주네요.도톰하고 가격있는 패드가 흡수율은 좋지만매일 한장 이상의 강아지배변패드 쓰레기도불편하더라구요.아깝기도 하고 그래서요미의 특성상 정말 싼 패드도 사용해보았는데요.그건 또 흡수율이 너무 떨어지고 크기만 크다고 다되는 건 아니더라구요.

>

생각해보면 요미는 어릴때 딱히 배변교육을열심히 시키지않았던거 같은데어느새 이렇게 기특하게 컷담ㅎㅎ( 좀 늦게 가리긴 한것같지만)사실 패드에서 향은 안났으면 하지만배변을 유도하는 상큼한 레몬향이 난다고해요.암튼배변교육때문에 너무 곤란해하지 마세요.그냥 기다려주면 언젠가 알아서 한답니다

>

놀러갈 때는 배변패드도 꼭 챙겨가요.뼈간식등 먹을때는 다른 곳에 묻거나 흘리지않게깔아줘야 하니까요.

>

암튼 일단 구매해서 쓰다보니까여러모로 좋은 제품이더라구요.어린이제품 공통안전기준의 8대 중금속 불검출!
형광증백제 불검출!
유아용 섬유제품기준의 포름알데히드 불검출!
우려되는 성분들로부터 안전해서 다행이에요.싸구려 패드들은 하얗게 만들고저렴하게 만들기 위해 안좋은 물질들이 포함되나봐요.암튼 요미는 집에서는 쉬야를 아주 낮은 자세로하기 때문에 몸에 직접 닿기도 하는데안전하지 않은 제품은 사용할 수 없죠.

>

일단 이렇게 안전성은 무난히 통과이구요,강아지 배변패드 이름이냄새잡는요술배변패드잖아요.확실히 냄새를 잡아주는 효과가 있어요.페츠모아만 쭈욱 쓸 때는 몰랐는데얼마전에 다 떨어져서 근처 마트에서 얇고 저렴한 걸로 사왔거든요.근데 그건 쉬야 냄새가 나더라구요.조금 심한 날은 자다가 알 정도?근데 페츠모아 사용할 때는 잘 모르겠더라구요.

>

말로만 강력한 흡수력, 탈취력 하는거보다직접 사용해보니 확실해요.홈쇼핑에서 무슨 슈퍼워터글라스, 특수소재, 6겹구조 어쩌구저쩌구 했는데그건 홈쇼핑에서 자세히 보셔두 되구요직접 사용후기는 이렇습니다.

>

제가 여러곳을 비교해봤는데가격은 비슷비슷하나 어차피 두고두고 쓸 것홈쇼핑이 가장 편리하고 저렴한 것 같아요.특히 방송 할 때 사면 이득이에요.저는 지난번에 이벤트에도 당첨되어서 세트로 더 받았던 적도 있거든요!
그때 대박 기뻐서 후기 쓰려다가쉬야 배변패드 사진 찍기가 그래서어영부영 넘어가버렸는데이렇게 쓰게 되네요^^

>

가격은 처음 구매할 때보다 조금 오른 것 같지만품질로는 다른 패드들과 비교가 안되서앞으로도 계속 구매할 것 같아요.​

>

마지막으로 소개하는 장점은패드가 얇다는 점이에요.얆은데 흡수력이 좋다는 거죠!
두툼한 패드들도 써보았는데 말씀드렸다시피쓸때는 좋은것 같지만 버릴 때부피가 상당하거든요.요술배변패드는 얇지만 강력해서버리기도 좋아요.

>

>

실 사용기는 살짝만 보여드릴게요.저희는 배변판 위에 두거나 아예 없이 사용해요.그래서 쉬를 많이 하는 경우에는발에 묻어서 오는 경우도 있는데페츠모아는 순간 흡수력도 좋은지그런 경우가 드뭅니다.

>

본래 큰 사이즈를 사용하다보니여러개를 깔아놓았네요.큰사이즈도 여러장 이어서 깔아놓긴 해요.^^쉬야 사진이라 죄송해요;;

>

양이 엄청 많은 날도 완벽 흡수!
요새는 하루종일 음수량을 늘리려고 많이 먹여서쉬도 많아요;;(연한 쉬야가 좋답니다.

)

다른 제품과 비교해서 아주 만족하고 사용하는강아지 배변패드 페츠모아 냄새잡는요술배변패드후기였습니다^^

>

https://smartstore.naver.com/petzmoa/products/2331258451

>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