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가격법, 운전자 폭행, 대리운전기사 & 택시기사 폭행법이 엄격하므로

꽃이라도 때리면 안 된다는 말이 있는 만큼 폭력은 도덕적으로나 법적으로나 해서는 안 되는 일입니다.

그러나 사람이 감정이 격해지면 무심코 주먹을 휘두를 수 있는데 상해의 정도 등 여러 상황에 따라 그 처벌이 결정될 것입니다.

단순히 사람을 때리는 것만으로도 법정구속까지 이어질 수 있지만 운전자 폭행을 하면 가중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어떠한 이유로든 타인을 때리거나 협박하여 위협하는 일은 없어야 하지만 차량을 운행하는 대리운전기사나 택시기사 등 운전자 폭행을 할 경우 대형사고로 이어질 수 있어 특별가격법으로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도로에서 이런 일이 벌어질 경우 핸들을 쥐고 있는 사람은 정상적으로 차량을 운행할 수 없어 특별 가격 법, 즉 특정 범죄 가중 처벌 법에 의한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2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할 수 있습니다.

상해에 이르자 선처를 받더라도 집행 유예로 실형까지 선고될 수 있습니다.

주로 술에 취해서 분노를 참지 못하거나 자신의 뜻대로 안 됐을 때 과격한 행동을 보이는 일이 자주 있습니다.

지난번에는 다른 승객이 탈 예정이었다 예약된 차를 타고 택시 아저씨가 하차를 요구하자 화가 나는 이유로 뒤통수를 때리는 등 난폭한 행동을 보이며 알렸고 경찰은 그 남자를 특별 법 운전자 폭행 혐의를 적용하고 조사하겠다고 말했습니다.

경찰서에서 이런 조사를 받겠다며 진술이 매우 불리하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왜 특정 범죄 가중 처벌로 진행할 수 있어 변호사의 도움을 받은 것이 더 유리한 방향으로 사건을 진행할 수 있을까요. 택시 운전수나 대리 운전자 폭행은 사회적으로도 매우 심각한 문제이며 이를 통제하기 위해서 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는 만큼 법적 책임도 매우 커서 변호사의 도움 없이 이것을 해결하려면 어려움이 많이 따른 것입니다.

그럼 특별 가격 법의 운전자 폭행(교통 위반)에 대한 억울한 부분과 유리한 부분 등을 조사하기 위한 변호사를 선임할 때 어떤 기준을 가지게 할지 알립니다.

우선 교통 범죄에 특화된 형사 전문 변호사인지를 확인하고 경력이 길검사 출신인지 등을 알아봐야겠어요. 또 상담뿐만 아니라 대표 변호인이 직접 사건 진행 여부도 확인해야 합니다.

보통 판검사를 거치고 오랜 경험이 있다고 하더라도 상담만 이 사건은 경력이 이보다 적은 사람들에게 맡기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러나 김경환 교통범죄 특화 전문 변호인은 사건을 직접 진행하고 있어 사건이 종결될 때까지 의뢰인을 돕는 데 압도적인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는 검사 재직 시절부터 교통범죄 형사사건을 전담하며 사건의 흐름과 법적으로 어느 부분이 유리하고 불리한지에 대해 확실히 파악하고 있고 법조계에서만 15년 넘게 몸담아왔기 때문에 그만의 독보적인 노하우로 조력하고 있어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합리적인 수임료와 전국 재판이 가능하기 때문에 변호사를 선임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사람들에게도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운폭으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된 의뢰인 T 씨가 김경환 교통범죄 특화 전문 변호인을 찾아와 선처를 받은 사례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의뢰인의 T씨는 “회사에서 회식을 한다고 해서 참가하고 동료들과 함께 최근 너무 힘들다”와 어려움을 토로했습니다.

그래서 술을 항상 더 많이 마시게 된다, 만취하고 전날에 택시를 어떻게 주웠는지 생각나지 않을 정도였습니다.

만취한 상태여서 택시 운전 기사와 실랑이를 하고 폭행을 저질렀어요. 이에 대한 택시 운전수는 특가 법 운전자 폭행에서 112에 신고하고 T씨는 그를 막으려 하자 싸움이 되었습니다.

T씨는 술에 취해서 분노를 참지 못하고 이 문제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됩니다.

다시 경찰서에서 조사를 받게 된 T씨는 내가 왜 그랬는지 너무 후회하고 있으며 도움을 구하기 위해서 김·굔 팬 교통 범죄 전문 변호인에게 어떻게 해야 좋을지 상담을 받았습니다.

검사 출신 김경환 대리운전 기사의 택시기사 폭행 전문 변호인은 경찰 단계에서 의뢰인이 잘 진술할 수 있도록 시뮬레이션을 통해 대비했고, 이를 통해 무사히 진술을 마칠 수 있었습니다.

사건이 검찰에 송치되고 김경환 변호인은 의뢰인의 관련 문제에 관해 선처될 부분이 있다는 것을 중점적으로 법적 근거에 따라 세밀하게 작성하여 양형 자료와 변호인 의견서를 서울서부지방검찰청에 제출하여 벌금형으로 선처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관련 성공사례 수원법원 안산지원 상해죄 무죄, 택시기사 폭행 벌금서울중앙지검 대리운전기사 폭행 무혐의 단순상해죄 벌금수원지검 안양지청 특별검사가 두 번째 기소유예를 선처했다.

위드로법률사무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47 서초클로버타워 7층 702위드로법률사무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47 서초클로버타워 7층 702위드로법률사무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47 서초클로버타워 7층 702위드로법률사무소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대로 347 서초클로버타워 7층 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