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질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후기

여성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 리뷰 by. 램블리

여성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는 알알포장으로 외부 공기를 차단하여 위생과 안전성을 높였습니다!

100% 식물성 캡슐을 사용하여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습니다.

캡슐 크기 자체도 작기 때문에 물과 함께 섭취할 때 목넘김이 부담스럽지 않습니다.

🙂

프로바이오틱스는 유산균 증식과 유해균 억제, 장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아연은 생체 내 200종 이상의 효소 구성 성분으로 정상적인 면역 기능에 필요하고 셀레늄은 인체 내에 분포하고 있는 미량 원소, 항산화 효소 성분으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데 이 3가지를 모두 함유하고 있는 여성질 유산균!
피트틱스 옐로우~ 보면 볼수록 마음에 든대+_+ww

여성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는 프로바이오틱스 300억 CFU 투입, 30억 CFU 보장하니까 정말 대단하죠?게다가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 외에도 아연과 셀렌까지 함유하고 있는 삼중복합 기능성 제품이라는 사실!

첨가물 부형제 5종류도 들어있지 않아 상온 보관이 가능합니다.

타사 제품이 평균 4~5만원대라면 핏틱스 옐로우는 1만원대라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적고 가성비도 만족스럽네요!
요즘 제가 신경쓰는 부분이 질염인데요!
조금 피곤해서 무리를 하면 질염이 심해져 걱정이 됩니다.

여성 감기라고 할 정도로 흔하기 때문에 너무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은데 꾸준히 관리를 하는 것은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질염은 질 내 염증이 생기는 질환으로 비정상적으로 질 분비물이 많이 나오게 되고 악취까지 동반되기도 합니다.

가급적 타이트한 청바지나 레깅스는 잘 입지 않도록 하고 여성질 유산균도 꾸준히 관리하고 있습니다.

한국인질유래유산균으로 추천하는 핏틱스 옐로우!
실구매후기가 7만건을 돌파한 만큼 입소문으로 유명한 인기 아이템이기도 한데요~ 에이핑크초롱, 배우 신소율도 반한 옐로우유산균 핏틱스 옐로우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램블리입니다:) 요즘 날씨가 좋아서 아이들과 함께 물놀이도 가고, 부지런히 다니고 있어요!
잠시 활동량이 많은 시기이기도 하고, 다양한 경험을 시켜주고 싶은 마음도 있어서 피곤하고 귀찮기도 하지만 그래도 가급적 야외로 나가려고 합니다.

낚시하는 첫째, 모래놀이하는 둘째, 각자 좋아하는 것도 다르고!
취향도 탄탄해서 두 아이를 케어하는 주말은 정말 체력이 떨어지기 쉽습니다.

여성질유산균으로 선택한 피토틱스 옐로우는 현직 약사가 직접 설계한 제품으로 SCI급 논문에서 검증된 재료만을 이용하여 엄격한 제조공정을 준수하여 만듭니다~기존 옐로우 제품에서 투입균수와 보장균수가 업그레이드 되었으므로 균주 함량을 더 많이 원하시는 분들은 옐로우 프리미엄 제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바이오틱스와 프리바이오틱스가 함께 들어있는 신바이오틱스로 프리바이오틱스(부원료)는 주원료인 프로바이오틱스의 생장을 돕는다고 하니 이렇게 같이 섭취할 수 있는 부분도 좋아요!
피트틱스 옐로우 피트틱스 www.phytotics.co.kr여성질 유산균 피토틱스 옐로우는 한국인질에서 유래한 Lactobacillus plantarum MB01 특허 유산균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국내 질유래유산균을 포함한 특허 균주 5종과 장 건강에 도움이 되는 유산균 2종까지 총 7종의 유산균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니 정말 다행입니다!
여성의 질은 자궁 입구에 위치하고 있어 월경 주기의 영향을 직접 받습니다!
특히 요도와 항문 근처에 위치해 대장 미생물과 요도계 질환 미생물에 의한 오염 가능성이 높습니다.

질염은 이 균들의 단독, 혼합 감염에 의해 자주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세균성 질염은 만성 감염 증상을 보이는 질병의 약 50% 이상을 차지하며 만성적으로 지속될 경우 불임 등의 상태까지 갈 수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리가 필요합니다!
화장실에 불규칙하게 가시는 분들이나 질 유래 유산균으로 장 건강을 관리하고 싶으신 분들!
잦은 다이어트로 장 건강이 걱정되시는 분들!
스트레스가 많아 장 건강이 걱정되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은 피트틱스 옐로우!
한국인 여성질 유산균으로 여성의 건강을 챙겨보는 건 어떨까요?- 건강기능식품은 개인마다 다릅니다.

-https://www.phytotics.co.kr/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007피트틱스 옐로우는 한 박스에 30 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한번 1캡슐만 섭취하면 되니까 섭취하기도 쉽네요!
#여성질유산균 #피트틱스 옐로우 해당 제품은 질병 예방 및 치료를 위한 의약품이 아닙니다.

이 기사는 제품과 소정의 수수료를 지불하고 작성되었습니다.

외출할 때도 가방에 꼭 가지고 다니며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꾸준히 섭취하는 것이 좋기 때문에 잊지 않고 매일 챙겨가는 요즘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iLZB4Q-P9Z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