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로에베라 수딩젤 진정 수분을 유지하고 싶다면?

민감하거나 민감한 피부는 자극과 발적을 일으키기 쉽습니다.

그래서 수년간 알로에베라가 함유된 제품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D. 식료품을 찾았습니다.

이 조합을 발견한 후 제 피부 상태가 많이 좋아져서 알려드리고 싶어요. 저는 수딩젤만 사용하는데 물이 빨리 증발하고 보습이 잘 안되기 때문에 그 위에 시카크림을 덧발라줍니다.

내 피부가 편안하고 건강해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솔직히. 이 콤보는 완벽합니다.

. 제가 사용하는 순서대로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잘 작동합니다.

150ml가 넉넉하고 저렴해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다들 알고 계시죠? 피부 결을 만졌을 때 편안함을 느낍니다.

또한 칸젤라브라 알로에베라잎추출물이 함유되어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매끄럽게 가꾸는데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마지막으로 시카 크림으로 마무리한다.

솔직히 처음에는 이 두 가지만 사용하는 것을 참을 수 없었습니다.

나는 말랐으니 당연히 그럴 것이다.

. 그런데 이 제품은 확실히 생각보다 보습력이 좋아요!
모든 성분이 순해서 정말 자극 없이 바를 수 있어요. 화해 앱도 검색했는데 위험 신호가 없었습니다.

알고보니 하루나이 브랜드는 순한 화장품만 판매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나는 그들이 앞으로도 이것을 계속하기를 바랍니다.

ㅜ 보습력도 좋아서 너무 좋은데 또 한가지 가장 마음에 드는 부분이 있어요. 즉, 세라마이드가 함유되어 있다는 것!
세라마이드는 피부 장벽을 유지하는 데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것만 바르면 수분+장벽은 확실히 챙겨준다.

내가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습니다.

성분 외에도 병풀추출물, 티트리추출물 등 피부를 편안하게 해주는 식물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알로에 베라는 고대부터 치유에 사용되어 훌륭한 결과를 가져온 식물로 유명합니다.

이게 나랑 안맞는다는 분들도 계시니 한번에 많은 양을 바르지 마시고 천천히 양을 늘려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부분이 너무 마음에 드는데 손가락으로 닦을 수가 없고 뚜껑을 열고 닫을 때 안에 내용물이 조금씩 튀어나와서 사용하기 좀 더러워요. . 그래도 이건 튜브형이라 항상 위생적이에요 짜기만 하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게다가 개구부가 작아서 양 조절도 용이합니다.

젤타입의 젤리같은 제형이에요. 또한 단단한 질감과 매끄럽게 미끄러지기 때문에 그대로 유지됩니다.

약간 당기는 느낌으로 흡수되는 다른 진정 젤. 촉촉하긴 하지만 속은 약간 타이트한 느낌이 있어서 페이스 크림 같은 것을 발라주는 것이 좋다.

쫀쫀한 텍스쳐 때문에 발림성이 정말 좋고 부드럽습니다.

그래서 부담없이 신청할 수 있어요. 피부에 바르는 순간 쿨링감이 있어서 열을 내리는데 도움이 됩니다.

특히 여름에는 화상 부위에 바르면 매우 편안합니다.

ㅎㅎ 그래도 겨울에도 찬바람이 부는 곳에 두면 잔잔하고 좋아요!
그리고 컨디션이 좋지 않은 날에는 밤에 착용하고 완벽하게 잠을 잔다.

향이 강하지 않고 은은한 향이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었어요. 가끔 심심할땐 김정문 안발라도 더하르나이스만 바르는데 이것만으로도 엄청 촉촉하고 건조함도 없어요. 무엇보다 장벽 건강에 도움이 되니 매일 사용하고 싶네요 ㅎㅎ 세라마이드도 나이가 들수록 줄어서 이렇게 미리 보충해줘야겠어요. 또한 쉽습니다!
탱글+탄력있는 텍스처로 너무 묽지도, 너무 진하지도 않고, 자극없이 아주 부드럽게 발립니다.

얼마나 매끄러운지 보이시죠? 잘 퍼지고 흡수도 빠르고 지속력도 좋기 때문에!
밤에 바르면 매우 건조한 날 세안 전까지 얇게 2~3회 덧발라줍니다.

그러면 한번에 듬뿍 바르는 것보다 더 촉촉해요!
컨디션이 빠르게 회복되었어요.. 진심 저처럼 예민하고 건조한 사람은 이 콤보를 한번 써보세요. 다른 콤보를 찾으면 다시 가져올 것입니다.

그럼 다음 포스팅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