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여 맛집 기가 막히네 ­

부여 맛집 기가 막히네

>

일반한우보다 육즙도 풍부하고 육질도 부드러워서입안에서 사르륵녹는 건조숙성 한우로 유명한부여 맛집 서동한우 입니다.

​60일에서 120일 동안 건조숙성과정을 거친 한우로그 과정에서 고기에 블루치즈균이 붙어서 고소한 치즈향이 나는데요, 정말 신기하더라구요~정말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

이 주변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워낙 유명한 부여 맛집 이라 그런가이곳을 다녀간 유명인들이 굉장히 많이 있었습니다.

그분들의 싸인이 한쪽 벽면을 가득 채우고 있었어요음!
제대로 찾아왔구나 기분이 들었어요​왠지 모르게 연예인들도 많이 찾아 오는곳이라 하면더 기대가 되는것 같아요그리고 기대이상으로 만족하면서 먹고왔기에이렇게 기억에 많이 남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

먹거리X파일이며, 수요미식회에 런닝맨까지정말 다양한 텔레비젼 프로그램에 소개가 되었어요제가 즐겨봤던 런닝맨에도 나왔던 곳이라꼭 한번 가보고 싶었던 곳이기도 했답니다.

​​

>

솔직히 말하면 방송에서 아무리 유명하다고 해도막상 찾아가서 먹어보면 별로였던 곳도 있잖아요그래서 실망한 경험도 있는데…​그러데 여기는 방송에서 본 비주얼 그대로퀄리티가 좋아서 우리모두 너무 만족했답니다.

​이쪽으로 또 가게 된다면 꼭 재방문하고싶은부여 맛집이랍니다.

​​

>

음식을 주문하고 나니 밑반찬을 정갈하게 차려줬습니다.

차려지는 반찬들을 보며 감탄을 했는데요하나 하나 맛을보니 너무 맛있더라구요이정도면 메인 없이도 밥한그릇 다 먹겠더라구요~​​

>

고소한 참기름 향으로 후각을 자극하는 나물반찬아삭아삭해서 입맛을 돋우어 주는 겉절이이렇게 밑반찬들까지 잘 나오니까 더 만족했던것 같습니다.

​고기집에서 반찬이 이렇게까지 잘나오는것은흔하지 않은것 같은데요역시 괜히 유명한곳이 아니구나 싶었어요확실히 다른곳과는 차별화가 되어있구나 싶었어요​​

>

채끝살과 등심 그리고 특수부위 모듬을 주문했습니다.

기가 막힌 마블링을 보니맛이 정말 기대가 되더라구요​​

>

원래 신선하고 질 좋은 고기는굽기전에 그 비주얼만 봐도 알 수 있잖아요​고기를 보는데 모든 부위가 너무 신선하고 질좋아보여서빨리 구워서 먹고 싶다는 조바심이 생길정도였어요​​

>

달궈진 불판위에 등심과 채끝살을 올렸습니다.

노릇노릇하게 먹음직스럽게 구워지기 시작하고….​2번 구워서 튀지 않는 참숯만을 사용한다고 하는데요그래서 안전하게, 맘편하게 먹을수있어서 좋았습니다.

역시 좋은 고기는 좋은 숯에 구워야 하는게 진리입니다.

​특허로 인증된 높낮이 조절 로스터를 사용해서고기를 더 편하면서도 맛있게구울수있었는게 아닌가 싶습니다.

​​​

>

잘 익은 건조숙성 한우두툼한 고기 사이사이에서 육즙이 가득한게 보이더라구요보는것만으로도 군침이 꼴깍!
!
​눈으로 먼저 먹고 이제 맛을 보았는데요잡내하나 없이 깔끔했고, 고소함이 엄청 나더라구요거기다가 치즈맛까지 더해지니 일반한우에 비해 깊고 진한 풍미가 더해져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었답니다.

​한조각 입안에 넣으면서 벌써 손은또 한조각을 집으러 가고 있더라는…정말이지 손을 멈출 수 없게 하는 마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

>

특히 좋았던것은 육질이 너무 부드러워서치아 사이에 고기가 끼지 않는다는 것이었어요나이가 드니 치아 사이가 조금씩 벌어져서 그런가고기를 먹으면 이쑤시개를 찾곤 했는데그게 필요없으니 너무 좋더라구요​그러니 어르신들과 함께 가게 된다면 무척 만족하시지 않을까 싶습니다.

​거기다 일반한우보다 소화도 10배이상 잘된다고해요그러니 남녀노소 모두어린아이들부터 어르신들까지 모두 만족하며맛있게 먹을수있는 곳이라 할 수 있겠지요~​노인이 되면 씹는것도 그렇고 소화하는것도 그렇고여러면에서 불편하다보니 고기를 좋아해도먹는것을 즐기지 않게 되는것같은데요부모님 모시고 꼭 다녀오면 좋을것 같습니다.

​​​

>

건조숙성한우는 소금에만 살짝 찍어서 먹어도 맛있구요양파절인것과 함께 먹어도 너무 맛있더라구요그렇게 맛있게 먹으니 많이 먹어도 질리지도 않구요~​레어부터 웰던까지 원하는 만큼의 굽기정도로 취향에 맞게 먹으니까더 맛있게 먹을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보통 소고기는 오래 익히면 딱딱해지기 마련인데요건조숙성한우는숙성과정에서 육즙을 가두는 힘이 있기 때문에바싹 구워도 딱딱해지지 않았답니다 ​저같은 경우 바싹익히는것을 선호하는데도질겨지는것 때문에 덜 익혀서 먹기도 했었는데여기서는 다 익혀서 먹어도 여전히 부드러우니까 너무 좋더라구요이런부분에서 만족하실분들 많으실것 같습니다^^​​​

>

특수부위모듬은 부채살, 치마살, 차돌, 갈비살까지다양하게 구성이 되어있는 메뉴였습니다.

그러다보니 골고루 다양하게 먹을수있어 참 좋았답니다.

​역시나 불판위에 올려서 노릇노릇하게 구워주니고소한 냄새부터 먹음직한 비주얼까지제대로 사로잡는 맛이었어요​​​

>

잘 익은 고기를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주고다시 한번 먹방을 시작모든 부위가 육즙이 가득가득해서씹을때마다 입안가득 육즙이 터지고 정말 대박이었어요!
!
​육질이 어찌나 부드럽던지입안에서 살살녹는다는 표현을제대로 실감할 수 있는 순간들이었답니다.

​​

>

건조숙성한우는 치즈맛이 나는게 가장 큰 특징이었고그 다음에는 고기를 구울때 연기가 나지 않는 것이었어요이부분은 정말 신기하더라구요​연기가 거의 나지 않으니까 고기를 구울때도 편했고옷에 냄새도 잘 배지 않으니 그또한 좋더라구요고기가 맛있어도 다 먹고 나와서도 옷에서 계속 냄새가 나면그건 별로잖아요~그런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너무 마음에 들었습니다.

​​​

>

고기를 구워서 먹을때 레어로 하느냐 웰던으로 하느냐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맛과 매력이 달라지기 마련인데요건조숙성 한우는 정말 어떻게 먹어도 너무 매력적이게 맛있더라구요​역시 부여 맛집 건조숙성한우는 최대120일 정말 오랜시간 정성을 들여서숙성을 진행해서 그런가 일반한우와는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식사메뉴로는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문해서 먹고왔습니다.

윤기가 좌르르 흐르는 신선한 한우육회가 듬뿍 올려져있어그 비주얼부터가 남다른지라너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

>

한우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구수한 된장찌개도 나옵니다 구수하면서도 국물이 깔끔해서제입맛을 사로잡아 주었는데요~ 같은 이름으로 정말 다양한맛을 내는 된장찌개여기 부여에서도 또 이렇게 맛있는 된장찌개를 맛보았습니다.

​​​

>

특히나 제가 즐겨먹는 두부도 듬뿍 들어가있어서더 맛있게 먹을수있었습니다.

육회비빔밥과 궁합도 잘 맞았던것 같습니다.

​​

>

육회비빔밥 속에는 신선한 육회와 함께다양한 채소가 곁들여져서 풍미를 더해주었는데요그위에 매콤새콤한 소스를 넣어서 비벼주니그맛이 정말 끝내주더군요​​

>

육회비빔밥은 고소한 맛이 끝내주었어요육회가 신선하기때문에 그렇겠지요~잡내도 하나없고 깔끔하니까 너무 맛있었던 것이겠구요​아삭아삭한 채소들도 한몫했습니다.

정말 완벽한 조화를 이룬 메뉴였어요~​​

>

소꼬리와 갈비 그리고 우설과 도가니몸에 좋은 한우가 부위별로 듬뿍 들어가있는 서동탕이것은 맛도 맛이지만몸에 아주좋은 보양식이니 꼭 챙겨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깊고 진한 국물맛에한그릇 먹고나면 든든하고 기운이 솟는것 같을테니까요~​​

>

건조숙성한 한우를 구어서도 먹고,육회로도 먹고, 이렇게 진하게 우려낸 탕으로도 먹으니정말 원없이 먹은 날이네요​이정도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코스니다음에 또 가게되면 부여 맛집 꼭 들러야하는각입니다.

​​

>

입안에서 살살 녹는 한우를 먹고 있노라면저절로 드는 소주한잔생각한잔 해야지요~​혹시나 맛도 좋고 몸에도 좋은 한우를 특별한게 맛보고 싶으신 분들이라면부여 맛집 서동한우를 추천합니다.

꼭 한번 들러보세요~ 단골 될걸요~​​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