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 Y볼루션 유아킥보드 론칭 ..

>

와이볼루션은 북유럽 아일랜드의 승용 완구 브랜드입니다.

승용 완구 중에서도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킥보드가 인기 아이템인 것 같습니다.

준이도 대디랑 같이 Y 플리커 타는데요. Y자형 발판으로 설계된 독특한 구조는 호기심을 자극하면서 자연스럽게 아이의 성장을 돕는 킥보드입니다.

짧은 시간 동안 라이딩을 즐긴다고 하더라도 상당히 많은 운동이 됩니다.

^^

>

준희야 괜찮아 넘어질 수도 있다구. 후다닥 두드리고 기운차게 일어나라.세종호수공원에서 Y 플리커를 타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모습을 사진에 담았습니다.

처음으로 진이가 라이딩하다가 넘어지는 사고가 났어요. 계분 같은 눈물 흘리는 모습도 아버지에게는 참 사랑스럽습니다.

킥보드 타다 넘어질 수도 있잖아요. 놀라지 않고 침착하게 아이를 안아주고 위로해줬어요. 괜찮다니까 다시 일어서면 되겠다고 용기를 줬어요. 이런 과정이 춘이를 더 단단하게 만드는 성장통일 거예요

>

비온 후 맑은 날씨에 호수공원 산책로를 따라 즐겁게 Y 플리커를 탄 기분이 듭니다.

휴식시간에 갈대밭을 배경으로 멋진 기념사진도 남깁니다.

사진을 보니 춘이는 오버액션을 하는 아부지가 좀 부끄러웠던 것 같아요. 이런 표정은 지영 씨와 많이 닮았네요. ^^:::

>

지난 번 포스팅에서 Y볼루션으로 출시하는 Y플리카 에어 시리즈에 대해 설명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징 보드에서 유일하게 Y 자 비계 설계를 하고 있는 녀석입니다.

150도 전륜 핸들링은 미끄러운 듯한 코너링을 연출합니다.

그래서 어린 준이도 쉽게 도전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핸드 브레이크로 안전한 라이딩을 즐길 수 있는 Y 플리커다.

몸 상태에 맞게 자연스럽게 방향이 전환되면 쉽게 배울 수 있습니다.

>

사실 이번 포스팅은 4월 25일(월)에 방송되는 Y볼루션 킥보드의 런칭 정보를 알려드리고 싶어서요. 이 기회를 잘 살리면 수뇌부에서 35%까지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거예요. 곧 어린이날 선물로 킥보드를 생각하는 이웃에게 유용한 정보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

놓치면 많이 아쉽죠.지금도 사전 판매 중이라고 들었어요. 미리 구매하면 LED 불빛 증정 이벤트도 있습니다.

모든 구매고객에게는 궁중비책 사은품을 증정합니다.

참고하면 유익할 것 같군요!

>

할인된 만큼 그 비용으로 아이들이 안전하게 라이딩을 즐길 수 있도록 보호대를 선물하는 데 투자하면 어떨까 생각합니다.

기본적으로 헬멧으로부터 무릎과 팔꿈치를 보호하는 것이 필요하다고 하는 것이군요. 어린이의 경우 작은 충격이나 위험에도 쉽게 넘어질 수 있습니다.

>

너무 귀여워요.유아용 성장맞춤형 스쿠터입니다.

Y볼루션 홈페이지에서 본 거예요. 빨리 알았다면 준이의 첫 번째 선물로 했을 것 같아요 안장이 있는 게 제일 매력인 것 같아요 스쿠터를 타고 싶지만 아직 탈 줄 모르는 어린이를 위한 배려인 것 같습니다.

타고 가다가 지치면 잠시 앉을 수 있는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안장은 3단계 높이를 조절할 수 있다고 합니다.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흔적이 보입니다.

이렇게 붕붕카에서 스쿠터까지 하나로 즐길 수 있는 신기한 녀석이군요.

>

즈니다디가 함께 Y 플리커 시리즈를 타보니 이 녀석들의 숨은 매력을 알겠네요. 바로 분해 조립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휴대가 편리하기 때문에 부모에게는 보관도 쉽고, 이동하는데 스트레스도 별로 받지 않습니다.

이것은 현실적으로 무시할 수 없는 부분이라는 말씀이시군요.

>

주말에 Y볼루션 유어킥보드의 Y 플리커에 땀을 흘리며 근처 놀이터에서 대디와 미끄럼틀도 탔어요. 다리 건너서 철봉 넘어 대디와 함께 슝!

>

이렇게 지니와 함께 놀이터에서 모험을 즐기는 것도 재미있는 일이네요. 정말 오랜만에 타는 미끄럼틀이에요. 옛날 생각이 나서 약간 스릴도 있고 해서 깜짝 놀랐어요. 생각보다 추락 속도가 빨랐어요.

>

앞으로 준희와 함께할 추억을 더 많이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하겠죠? 참고로 본 포스팅은 Y볼루션으로부터 무상으로 제품을 지원받아 직접 체험한 리뷰를 소비자의 눈높이에서 작성한 것입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