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 사타구니 가려움증을 내버려두기보다는~

여자들만의 물건인 줄 알았던 청결제가 요즘 남자들을 위해서도 만들어진대요.나는 평소에 사용하던 것이기 때문에 얼마나 좋은지, 또 우리에게 왜 필요한지 잘 알고 있었습니다.

생각해보니 모든 사람에게 필요한 것이 맞는 것 같은데 다행히 남자 것도 있었어요.남성 사타구니 가려움증, 불쾌한 냄새, 개운치 않은 불쾌감을 없앨 수 있으므로 반드시 사용해야 합니다.

자연 유래 원료를 넣어 순하게 만든 것으로 자연을 담고 있기 때문에 민감한 곳까지 자극 없이 자연스럽게 청결을 유지해 준다고 합니다.

예민하고 민감한 곳일수록 함부로 만지면 안 되고 아무거나 사용하면 안 되잖아요~ 그래서 거품도 이렇게 부드럽게 해서 마찰없이 부드럽게 씻어낼 수 있게 해줬어요.펌프 용기로 누르면 바로 거품이 나오고 하얀 폼을 문지르면서 만들 필요도 없기 때문에 샤워할 때 간단하게 사용하기만 하면 된다고 합니다.

따로 시간을 들여 씻어도 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샤워할 때 사용하면서 매일 잊지 않고 씻고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원래 씻는 대로 계속 해 주면 그 부위를 제대로 닦을 수 없기 때문에 불쾌감이나 불쾌감 같은 것들은 남을 수밖에 없기 때문에 반드시 이렇게 따로 조심하셔야 합니다.

거품이 풍부해서 이 정도면 충분합니다.

피부를 충분히 따뜻하게 적신 후 이 내용물과 함께 깨끗이 씻어내시면 됩니다.

그동안 늘 함께했던 상쾌함이 사라지고 잃었던 상쾌함과 시원함, 좋은 향기, 그리고 깔끔한 느낌을 새롭게 되찾으실 수 있어요~ 남자 사타구니 가려움증이 있다고 해서 손이나 손톱으로 긁으면 상처가 생기고 또 그로인해 흉터가 생기고 기미가 생깁니다.

간지럽다고 긁으려고 할 뿐만 아니라 왜 간지러운지 그 원인을 잘 생각해야 합니다.

그 이유는 씻지 않고 남겨진 몸 속의 찌꺼기 때문일 것입니다.

그래서 걔네를 남김없이 제거해줘야 해요.

얇은 거품이 아니기 때문에 손으로 짠 후에 손으로 꽉 잡고 아래로 내려보내려고 해도 사진처럼 흐르지 않고 손에 딱 붙어 있습니다.

이건 물기는 적고 버블 입자는 많고 작아서 서로 엉켜 붙은 것 같아요~ 그러면 더 세척력이 좋다고 들었는데 역시 순하지만 잘 씻을 수 있는 이유가 다 있었네요.우리 몸에 있는 유해한 것들과 오염을 제거해 주고 불쾌한 냄새까지 제거해 주기 때문에 늘 붙어 있던 기분 나쁜 기분은 이제 느껴지지 않을 것입니다.

남성을 위한 아이템으로 만들어냈지만 제품의 역할과 순한 기능 등은 여성의 제품과 같네요.여성 제품도 각종 얼룩 등을 완벽하게 씻어내고 불쾌감을 날려버리는 것으로 유명하잖아요.그래서 이 뛰어난 제품 기능만 보면 성별을 불문하고 사용해도 무방할 정도로 서로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서로의 성별에 맞게 거기에 좋은 자연원료를 넣었기 때문에 아무래도 자신에게 맞는 것을 사서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하는 것은 맞겠지요.

실제로 쓰면서 씻고 보는 사진입니다.

우리의 손에는 정말 더러운 것이 너무 많아서, 이 상태에서 내용을 짜서 씻고 봤군요~남자 고간의 가려움이 있다면 아무 이유도 없이 단순한 가려움증이 아니라 오염 때문에 이 기능 제품에 도움을 구하는 편이 좋습니다.

그니까 사진처럼 와이 존을 이로 씻어 긁고 싶어지는 기분도 안정시키고 얼룩도 없이 더 건강하고 시원하게 만들어 주면 좋아요.더러워진 손이 곱게 관리하지 못한 민감한 부분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관리하고 외부의 오염으로부터 보호하면서 자신의 건강도 지킬 수 있습니다!

손등을 부드럽게 문지르면서 각종 오염이나 이물질 등을 제거한 후 흐르는 물에 가볍게 거품을 제거합니다.

부드럽고 깨끗한 거품이기 때문에 흐르는 물에 아주 쉽게 폼이나 노폐물을 물과 함께 흘려보낼 수 있기 때문에 손을 쓸 필요도 없습니다.

민감한 곳을 자꾸 만지고 손을 쓰면서 마찰에 의한 자극까지 지속적으로 주면 피부는 붉어지고 더 민감해지므로 가급적 자극을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이렇게 쉽게 씻을 수 있는 제품이 요즘은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헹구면서 손으로 쓱쓱 문지를 필요가 없으니까!

남성 청결제에는 자연 요소와 함께 촉촉함을 위한 보습 원료까지 포함되어 있지요라 사용하면 이처럼 촉촉함이 남은 분홍색의 스티로폼 공이 하나 붙습니다.

베타츠키이 아닌 촉촉함에 의한 것이므로, 표면은 시원하지만 안은 촉촉함이 느껴집니다.

그래서 끈끈하게 달라붙다 시험도 통과하셨군요.~만약 정말로 민감한 사람이면 직접 사용하기 전에 손이나 손목 등 다른 부위에 시험을 해서 무슨 문제도 아니면 쓰고 보는 것을 추천하지만, 대부분 시험 후에 마음에 든다고 하더군요.아마 화학적이고 강한 원료를 많이 넣고 대신 부드러운 인자를 넣어 자연 원료를 넣은 것으로 그런 자극적인 느낌이 별로 없어요~

또 얼마나 저자극인지 알기 위해서는 산성도를 알아보는 산성도지가 테스트를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화장품처럼 부드럽게 자극을 주지 않고 만들면 보통 약산성으로 만들잖아요~ 그래서 남성 사타구니 가려움증, 불쾌감 등의 원인으로 사용되는 청결 제품은 이런 산성도 실험에서 노랗게 변하는 약산성을 보여주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 의문을 해결하기 위해 실험을 한 사진을 제가 직접 가져왔습니다~ 집에서 하고 싶어도 할 수 없는 일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눈을 크게 뜨고 보시면 되겠죠!
ㅎㅎ

컵에 물을 넣은 후 용기를 한 번 짜서 저어 종이를 넣어 색의 변화를 봅니다.

그냥 물 같지만 내용물과 함께 휘저어서 하얀 거품은 현재 보이지 않아요~ 이 상태에서 종이를 적당히 담근 후 색이 어떻게 변하는지 보면 되는 실험이지만 색이 금방 변하기 때문에 이 의문은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해결됩니다.

과연 어떤 색으로 바뀌었는지 정말 우리가 원하는 색으로 바뀌었는지 결과를 알기 전까지는 전혀 모르겠네요!

네? 색깔이 변하지 않고 그대로예요~ 처음에도 노란색이었는데 넣은 뒤의 색깔도 처음과 마찬가지로 노란색을 띠고 있어요.이것은 과연 어떤 것을 의미할까요?아까 말씀드린 것처럼 색상을 비교하시면 되는데 확인해보니 약산성을 보여줍니다.

강하지도 않은 산성이라 순하게 워싱 가공품으로 이용할 수 있는 상태!
또 순하면서도 우리에게 자극을 주지도 않아요~ 왜 요즘 남자들이 많이 쓰는지 알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푸른 유지를 쓰고 오일 테스트를 다시 하고 보았습니다.

여기에 당연히 느끼함은 없다고 생각되지만 마무리가 어떤지 궁금했어요.그러나 역시 아무것도 붙지 않았습니다.

여기에는 보습 성분이 들어 있어 만약 그것에 의해서 그 촉촉함이 오래 가도록 오일을 넣으면 정말 힘들었지만, 역시 그게 아니군요~만약 남자의 사타구니의 가려움, 냄새, 불쾌한 느낌 등 지금까지 여러분을 괴롭히던 깨끗하지 않는 느낌과 감촉을 없애고 싶다면 여성처럼 청결제를 쓰고 보면 그날 하루가 상쾌하고 다르죠!
https://bit.ly/2Qsb1v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