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평펜션 신축 카세리 오리조트 리버뷰 풀빌라 추천

 

크~ 또 다른 가평 신축 펜션!
심지어 북한강 리버뷰 펜션에 갔다 왔어요

지금까지 가평으로 여행을 자주 갔었는데 가평 리버뷰 펜션은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게다가 모던한 분위기의 세련된 인테리어로 숙박 내내 ‘내가 집이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했습니다.

^^

남이섬, 자라섬, 쁘띠프랑스와 근거리라인 근처에 가평으로 가평가시는 펜션 추천 카세리오리조트를 소개합니다.

🙂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73 가세리오

카세리오

경기도 가평군 가평읍 북한강변로 173

입실 15시 퇴실 11시 75평 메누하빌 예순다섯 평의 마임 빌딩

일단 영상으로 실내 VIEW를 찍어봤는데 객실이 너무 넓어서 영상이 좀 길게 나왔네요. 궁금하신 분들은 영상 먼저 확인해 주세요.^^

‘내 집이면 얼마나 좋을까’하고 생각한 멋진 주방을 가진 펜션이었는데, 문을 연 지 얼마 안 돼 정말 깨끗하고 깨끗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는 곳이라 힐링 여행을 할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75평의 넓은 거실과 방이 무려 3개, 화장실도 3개가 복층형 메누하빌 C02 객실에 1박을 하게 되었는데, 저희 4인 가족이 사용하기엔 엄청 쾌적하고 넓은 곳이라 아이들이 숨바꼭질하는 바쁜 웃음이 끊이지 않는 가평펜션이었습니다.

현관으로 들어서면 우측으로 리버뷰가 펼쳐진 거실과 화장실의 복층 옥상 계단이 나타난다.

복층 옥상에 올라가 보니 탁 트인 공간과 옥상 테라스로 나갈 수 있는 문이 있었는데 B3, C3, C4, D3 객실은 바비큐가 날씨에 따라 테라스, 옥상 등 적절한 장소에서 이루어질 수 있다고 합니다.

D1과 B4객실은 안뜰에서 바베큐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B01~B04객실은 애완동물 동반이 가능한 객실이래요.

현관 바로 옆에 있는 화장실인데 변기와 세면대가 있어 급한 용무(?)는 여기서 해결하면 되고, 욕조와 샤워를 할 수 있는 욕실은 1층에 마련되어 있었어요.가평신축펜션이라서 다 새것… ^^ 진짜 깨끗했어요

아일랜드형의 널찍한 주방은 답답한 윗부분 없이 2개의 싱크대와 2개의 인덕션으로 대가족이 요리해도 먹기 편한 구조였습니다.

거실과 마찬가지로 부엌도 넓은 야외 테라스가 있고 테이블에 앉아 리버뷰 풍경을 감상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어 ‘힐링’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후후후

간단한 조리도구, 냄비, 후라이 팬, 물컵, 커피포트, 전자레인지, 냉장고는 비치되어 있으며 식기류와 숟가락, 젓가락도 비치해 놓아야 하지만 카세리오 리조트에서 판매하므로 구입이 가능합니다.

주방이 이렇게도 넓어요!
정말 주부들의 꿈의 주방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

여기저기 신경 쓴 흔적이 있던 가평펜션이었습니다

야외 테라스로 나가니까 기분이 상쾌!
뚫리는 느낌이랄까?오랜만의 여행이라 아이들도 즐겁고 우리부부도 즐거운 시간을 보냈을거라 생각합니다.

심지어 북한강이 보이는 리버뷰 펜션이라고?!
너무 행복하잖아요. 후후후

멀리 수상스키를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고, 다음에 아이가 조금 더 크면 수상스포츠를 즐기면서 가평펜션에 1박을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오픈형 주방이 너무 잘려 가서 사진을 몇장이나 찍었는지.. 나중에 이사가면 이런 인테리어 꼭 해보고 싶은 마음에..^^;; 헤헷

복층 구조로 된 계단을 아래쪽 릴트 침실 3개와 화장실, 서브키친이 있었습니다.

야외 테라스로 나가보면 짜잔!
야외 온수풀장인데 아직 가동 전이지만 여름을 비롯한 겨울은 온수풀장으로 일년 내내 운영된다고 합니다.

저희 아이들이 수영장을 보고 수영하러 언제 가면 되냐고 계속 물어봐서 곤란했는데, 앞으로 4계절 온수풀장을 가동하게 된다면 다시 꼭 가보고 싶은 가평풀빌라였습니다.

남편과 아이들이 자던 온돌방 침실인데 센스 있게 침구류도 따로 챙겨주어서 아이들과 동글동글 잠을 잘 수 있었어요.

방마다 개별 보일러가 작동하고 온도를 맞추고 자던 곳, 따뜻한 잘 수 있었답니다.

바로 옆 욕실에는 세면대, 변기, 샤워공간이 있고 바디워시, 샴푸, 린스가 따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져갈 필요가 없었습니다.

욕실마다 비누도 따로 준비되어 있었어요.

안쪽 침실인데 저희 가족은 따로 이용하지 않았어요 ^^

자기 전에 재밌게 놀다가 아이들이 자주 음료를 찾는데 서브키친이 있어서 계단으로 다시 올라가지 않고 소형 냉장고에 음료를 보관해 두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고요. 후후후 이런 센스!
카세리오 리조트만의 장점이겠죠?!

여기가 메인 침실인데 밖에 테라스에 온수풀이 보여서 애들이 노는 모습을 보고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쾌적한 호텔 침구와 함께 저 혼자 숙면을 취한 곳이기도 합니다.

후후후

건너편에서 벽걸이 TV를 보면서요얼마 만에 구할 여유인지… 가평 여행 와서 정말 행복한 순간이라고 생각했어요

메인 침실에는 화장대와 붙박이 옷장, 욕실이 따로 있었는데

세면대가 무려 2개!

욕조가 있던 샤워공간과 변기, 세면대가 모두 구분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편했다고 생각합니다.

샤워를 하고 나오셔도 욕실에 습기가 차지 않아 더욱 편안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4개의 칫솔과 일회용 면도기 어메니티와 드라이어도 준비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숨바꼭질 하는데 객실이 너무 넓어서 아이들이 잘 못 찾는 게 함정이라면 함정!
아버지가 좀비가 되고 빤빤빤!
뛰어다니며 잔재주를 부리느라 테라스를 종횡무진 누비는 아버지 덕에 우리 다복이는 여기저기 도망다니느라 바빴어요. 후후후

아이들이랑 층간소음 걱정 없이 소리 지르면서 마음껏 놀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 후후후

저희 객실 전용 출입구였는데, 번호 키로 미리 세팅해 주시고, 열쇠를 따로 가지고 다니지 않아도 됩니다.

이것도 카세리오리조트만의 섬세한 배려가 아닐까 싶습니다.

객실 바로 앞에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걱정 없이 짐을 옮기기도 수월했다.

가평리버뷰펜션 처음이었는데 너무 좋았어요산과 호수 모두를 감상할 수 있는 곳은!
가평의 주요 관광지와 거리도 가까워 이동하기 쉬웠을 것 같습니다.

세련된 공간과 리버뷰, 풀빌라까지 즐길 수 있는 프라이빗한 가평펜션!
카세리오 리조트 강력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숙박권을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