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용 가구가전렌탈 한국가구가전협회 새봄맞이 특가할인전 이벤트 ..

안녕하세요~ ₍₍ ◝(・ω・)◟ ⁾⁾어느덧 3월의 중순을 향해 달려가고 있네요~다들 봄을 맞이할 준비들 잘 하고 계시나요?​한국가구가전협회에서는 봄의 설렘과 함께 힘찬 출발이 되시길 바라는 마음에서” 새봄맞이 특가할인전 “을 준비해봤습니다!

3월에는 활짝 피는 꽃들처럼 웃음이 가득하고 행복한 일들만 가득가득 피어나는한 달이 되시길 바라며 어떤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훨씬 더 많은 특가 할인 제품들이 준비되어 있지만 그중에서 제가 정말 강추하는 제품들 몇 개만 뽑아와 봤습니다!

>

​가장 먼저 소개해드릴 제품은 “바름 평상형 침대”입니다.

풍성한 느낌의 볼륨감이 살아있는 가죽침대로특유의 부드럽고 미세한 촉감이 장점인 침대입니다.

>

​견고한 두께와 무게감이 느껴지는 평상형 구조의 프레임은매트리스를 든든하게 지지해 주어 안정감 있는 사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갈빗살 형태의 깔판이 아닌 2PCS 평상형 침대로 뒤틀림을 최소화하였습니다.

>

​천연가죽을 그대로 재현한 최고급 인조가죽은 부드럽고 강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으며 강한 탄성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관리가 용이하여 사용 시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합니다.

>

다음은 공간의 감성을 더해줄 LED 침대입니다.

>

​부드러운 LED 헤드 조명으로 침대에 누워 잠들기 전,간단히 책을 보거나 휴대폰을 하면서 여유로운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조명은 침대에서 간편하게 켜고 끌 수 있답니다!

>

>

​조디 LED 스마트 수납 침대는 짱짱한 수납력까지 갖춘 실용성 갑 침대입니다!
하단과 헤드 부분의 수납공간뿐만 아니라 벙커 수납칸까지 더해져좁은 공간도 효율적으로 활용이 가능한 침대랍니다~

>

​이번 제품은 소파입니다!
부드러운 터치감과 우아한 컬러감이 돋보이는 모던 스타일의 소파입니다.

>

​에일린 패브릭 4인 소파는 베르텍스 원단을 사용한 소파입니다.

외형적으로는 벨벳과 유사한 고급스러운 느낌을 내며기능적인 면에서는 일상생활에 편리하도록 발수, 방염, 방수 등 오염에 강한 원단입니다.

낙서, 오염이 묻더라도 물, 알코올, 테이프로 손쉽게 오염관리가 가능한 소재입니다.

>

또 하나의 장점!
무빙 헤드레스트!
​각도 조절이 가능한 무빙 헤드레스트로 비교할 수 없는 편안함을 누려보세요!

>

​이번 소파는 가죽 소재의 소파입니다!
풍성한 느낌의 볼륨감이 살아있는 샤무드 가죽의 소파인데요.특유의 부드럽고 미세한 촉감이 매력적인 소파입니다.

>

​각도 조절이 가능한 무빙 헤드는 편안함을 배로 더해준답니다.

>

​머리를 기대는 부분의 각도 조절이 가능하여 휴식을 취할 때 용이하게 사용이 가능하며이 기능으로 인하여 천장이 넓어 보이는 효과를 더해줍니다.

​지금까지는 가구를 소개해드렸는데요.지금부터 살펴볼 친구들은 가전제품입니다.

한국가구협회가 한국가구가전협회로 새롭게 태어난 건 알고 계시나요?이번 특가 할인전에는 가전제품도 함께 한답니다~

새롭게 선보이는 가전제품 중 특가 할인전에서 소개해드릴 영광의 첫 주자는LG 디오스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입니다.

>

LG DIOS만의 모던하면서도 깔끔한 프리미엄 디자인은 주방의 품격을한껏 살려주며 고급스러운 공간을 만들어내기에 제격입니다.

>

​노크온 매직스페이스의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이 부분이겠죠?냉장고 문을 열기 전에 냉장고 내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안에 어떤 음식들이 존재하는지를 미리 보고 판단할 수 있으며이는 에너지 절약에도 큰 메리트를 안겨줍니다.

>

이번 제품은 삼성전자의 대용량 건조기 그랑데입니다.

옷감의 손상 걱정 없는 마법의 60도로 자연건조한 것 같은 효과를 내주고360개의 에어홀로 많은 빨래도 골고루 해주면서 한 겨울에도 빠르게 초고속 예열을 해주는 똑똑한 건조기입니다.

>

​봄을 맞이하는 우리의 자세를 든든하게 책임져줄 에어살균 기능!
!
꽃가루를 95% 이상 제거해 주어 꽃가루에 민감하신 분들에게 추천하지 않을 수 없는 제품입니다.

요즘같이 살균이 중요한 때에 조금 더 그 힘을 발휘해 줄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

대망의 마지막 주자는 청호나이스의 공기청정기 A400입니다~!
미세한 입자까지 정밀하게 감지하는 먼지센서부터 시작해서 향상된 탈취성능과탁원한 4단계의 필터 시스템, 인버터 방식의 저소음 BLCD 모터로 취침 운전까지 갖춘 제품입니다.

>

​우리는 일상생활 속에서 발생되는 먼지들이어느 정도 발생하는지에 대해 인지하기가 어렵습니다.

​A400은 그 걱정을 덜어줄 제품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섬세한 자동모드가 스마트하게 오염물질을 제거시켜준답니다.

​담배연기, 이불 먼지, 카페트 등에서 발생되는 먼지들을 먼지센서가 인지하고내부 컨트롤러에 신호를 보내면 오염도 표시램프에 공기의 오염 정도가 표시되게 됩니다.

이때, 자동모드를 선택하게 되면 공기오염도에 따라 풍량의 단계를 자동으로 조절하는 기능입니다.

이러한 부분은 우리의 일상생활을 조금 더 편리하게 또 조금 더 쾌적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기능이 되겠습니다.

요즘같이 공기에 민감하게 반응하는 시대에 딱!
필요한 제품이 아닐까 합니다.

지금까지 새봄맞이 특가 할인전의 알짜배기 제품들을 함께 알아봤는데 어떠셨나요~?물론 이외에도 아주 다양하고 아주 스마트한 제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금 바로 한국가구가전협회로 오셔서나의 취향에 맞게 나의 니즈에 맞게 가구와 가전을 함께 만나보시건 어떠실까요?

가구와 가전의 환상의 콜라보!
가구와 가전제품 맛집!
#한국가구가전협회 로 구경 오세요~!
#가정용가구렌탈 #가정용가전렌탈 #가정용가구가전렌탈 #특가할인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