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고 20 피트리퍼 컨테이너

 냉장 냉동 겸용 20피트 수출용 냉동 컨테이너

생산연식에 대비해서 냉동컨테이너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2001년식 중고 컨테이너입니다.

선사에서 사용하던 박스인데 외부침착이 거의 없는 상태라 이런 상태로 중고구매고객은 완전히 잡은 겁니다.

^^

많이 들었는데 냉동 컨테이너는 일반 드라이 컨테이너에 비해 함부로 다루지 않습니다.

컨테이너값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피해를 보면 수리비가 비싸지므로 현장에서 비싼 대우를 나름대로 받는다는 것입니까.

리퍼 #컨테이너 안쪽도 양호합니다.

일반화물용컨테이너는화물이사이드벽에직접닿은경우도있으며,지게차로화물을상하할때벽에팔레트가터치되어작업하는경우가많기때문에벽에판넬이손상을많이입는경우가많습니다.

냉동 컨테이너는 냉기가 안쪽에서 부드럽게 흐를 수 있도록 빈 공간이 많이 필요합니다.

벽과의 터치가 적어서 중고라도 상태가 좋습니다.

컨테이너 문 또한 짐의 터치가 적어 #손상 받을 확률이 그만큼 줄어듭니다.

평평한 SUS 패널에 주름이 있는 이유는 이제 아시죠?평평하게 하면 패널이 울퉁불퉁해 보이고 보기 싫고 두께가 얇은 가격의 SUS 패널이라도 주름을 주면 확 펴지며 주름으로 인해 얇은 철판에 높은 강성을 줍니다.

또한 안쪽에 #우레탄 폼의 단열이 놀지 않도록 해주는 역할도 합니다.

밑에 사진에 흰색 스티커 보이시죠?일반 화물 운송용은 최대한 많은 화물을 적재하고 운송하기 위해 내부 쇼링 작업을 하면서 최대한 빨리 화물을 채우려고 궁리를 하지만 냉동 컨테이너는 그렇지 않습니다.

단열 좋은 우레탄 폼 단열이 잘 되어있고, 냉기를 순환시켜야 안쪽 화물이 #온도를 유지할 수 있기 때문에 원활한 협력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화물을 높게 #적재하고 있지 않습니다.

공간을 띄워두면 자연순환 공조시스템을 통해 올라간 온도회수를 할 수 있고, 냉기가 아래로 들어가 컨테이너 전체 화물에 차가운 냉기를 순환시킬 수 있기 때문에 화물적재 방법이 다릅니다.

화물을 높게 싣지 않도록 가이드라인(GUIDE LINE)을 나타낸 것이 아래 화살표 부분입니다.

그리고 아래 화살표는 짐을 고정시킬 수 있도록 라싱바(Lashing Bar)가 있습니다.

컨테이너의바닥쪽에숨겨져있기때문에냉동컨테이너에는묶일부분이없다고생각하시는분들이많은데사실은그렇지않습니다.

다만, 고문할 수 있는 부분은 안타깝게도 아래쪽에만 있습니다.

예를 들어, 상부의 Top Side Rail에 고정화 시킬 수 있는 래싱 장치가 있는 디자인을 컨테이너 제작 공장에서 개발하면 컨테이너 사용자에게 매우 인기있는 디자인이 되지만, 단열과 제작 공정상 그러한 디자인을 찾기 어렵습니다.

냉동 컨테이너의 제작 공정은 일반 드라이 컨테이너 구조와 제작 방법이 크게 다릅니다.

용접만으로 구성된 철재 컨테이너와는 공정이 많이 다릅니다.

단열을 위해 외부는 용접으로, 내부는 리벳 이종 재질의 조립과 용접을 위해 철재로 제작되는 화물 컨테이너와는 다른 제작 공정을 채택하고 있습니다.

방법이 없으면 불편함을 깨닫고 감수하고라도 이용하는게 아이러니죠.

냉동고 2대가 출고되고 방금 했어 벽을 보시면 상태가 아주 좋죠?특별히 주문하지 않는 이상 캔 박사 취급 리퍼 컨테이너는 무조건 전체 페인트로 도색하여 출는 것을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FM대로 PTI 테스트를 실시하고 무상 A/S 1년 기준입니다.

인천이나 부산터미널에서 출고하는 중고 냉동 컨테이너는 터미널 여건상 PTI가 쉽지 않습니다.

비좁은 공간에서 PTI 테스트를 한다고 해서 장시간 380볼트 전기를 꽂고도 제대로 된 냉동기 가동 PTI 테스트를 실시할 수 있을까요?물론 할 수 있습니다.

대신 비싼 냉동기 검사비 지출을 각오해야겠죠?#중고 컨테이너 값이 싼 것은 어떤 합당한 이유가 있습니다.

▶ 냉동기가 생명인 중고냉동컨테이너 #PTI 테스트에 관한 내용은 아래 “링크 참조”해 주시면 자세히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kmarine621 냉장 및 냉동 겸용 컨테이너 판매 및 임대 코로나 때문에 세계적으로 모든 것이 다운된 상태로 돌아가고 있다… blog.naver.com

컨테이너 외부 사진입니다.

약간은 사용한 흔적이 있지만 거의 완벽한 상태죠.컨테이너의 표가 좋다고 해서 냉동기가 괜찮지 않다는 것도 알아 주셔야 합니다.

사람이라서 외모가 좋으면 모든 게 다 좋다고 생각하는 착각은 안 돼요^^

위에서 설명했지만 # 단열 때문에 골고루 우레탄 폼을 유지해야 하고 안쪽은 평평해야 하므로 외부 패널도 평평한 디자인입니다.

벽체가 일반 컨테이너처럼 울퉁불퉁하면 단열도 울퉁불퉁하고 #우레탄폼 #단열두께의 차이가 있으면 벽체단열성 또한 차이가 나겠죠?이러한 이유로 패널이 Flat Panel입니다 지붕 패널도 평평합니다.

근데 주름을 왜 줬어? 강성을 부여하기 때문입니다.

출고를 위해 화물차에 상차된 #20피트 #리퍼컨테이너입니다20년 가까이 된 컨테이너의 상태라니 믿을 수 없을 정도죠?

아래 20피트짜리 컨테이너도 쌍둥이 같은 상태입니다.

이렇게 밖이 찌부러지지 않았다고 해서 냉동기의 상태가 좋다고는 생각해서는 안 됩니다.

중고차와 같이 냉동 컨테이너 또한 나이를 먹으면, 또 사용 빈도가 많으면 세월에 장사가 없어지듯이 냉동기의 상태나 효율이 떨어지는 것은 「당연한 일」입니다.

중요한 건 출고 전에 드레퍼드 냉동기 정비를 잘하고 수리했느냐가 중요합니다

오래된 컨테이너는 당연히 중고 값이 싸죠.단순히 컨테이너 값만으로 비교한다면 인터넷에서 검색하면 많이 있는 것입니다.

페인트도 안되어있고, 가격이 싼회사에 전화해서 무상AS1년 보증기간이 있나? 문의 주시면 간단하게 답변해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캔 박사가 취급하는 모든 냉동 리퍼 컨테이너는 무상AS 1년의 기준입니다.

수출용 및 특수 컨테이너 & 트레일러 설계 출신 캔 박사의 컨테이너 이야기는 계속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