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모르니 확인해보세요 췌장암 초기증상

 췌장암의 초기 증상을 만약을 위해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우리나라에서 9번째로 발병률이 높은 췌장암은 완치가 어렵고 생존율도 매우 낮아 많은 사람들이 공포의 대상으로 여기지만 전체 암의 평균 5년 생존율이 70%를 웃도는 데 비해 이 암의 생존율은 10%선에 불과하다고 합니다.

이는 췌장암의 초기 증상이 잘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대부분의 환자들이 수술이 불가능할 정도로 병기가 진행된 후에 암을 발견하기 때문입니다.

여느 암과 마찬가지로 발견 시기가 빨라질수록 생존율도 높아지므로 췌장암의 초기 증상을 숙지하고 사소한 문제에도 민감하게 느껴야 합니다.

췌장암의 초기 증상

췌장(=이자)은 상복부에 있으며 소화효소 및 각종 호르몬을 분비하는 기관이므로 췌장암 초기 증상으로 상복부통, 소화불량, 악심, 식욕부진, 황달, 피부 가려움증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암이라고 예상할 수 없을 정도로 가벼운 증상이기 때문에 진료 없이 넘어가는 경우가 많다는 것이 문제입니다.

진료

다른 암의 경우 대부분 정기적으로 시행되는 초음파검진에서 쉽게 발견할 수 있지만 이 환자는 복강 내 깊숙한 곳에 위치하기 때문에 복부 초음파만으로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몸에서 보내는 이상신호가 느껴지면 즉시 병원을 방문하여 CT, MRI 등의 영상촬영을 시행하여 발병 여부를 명확히 진단해 보아야 합니다.

치료

췌장암 초기증상으로 판정된 후 가장 먼저 확실한 방법은 암이 침투한 부위를 완전히 절제하는 수술을 시행하는 것입니다.

암의 크기가 너무 크거나 다른 부위로 전이된 후에는 절제술이 불가능해지며 항암 화학요법을 시행해야 합니다.

항암 화학요법이란 곳곳에 퍼져 있는 암세포를 항암 약물 투여로 파괴시키는 방법입니다.

직접적으로 암을 제거하려는 목적뿐만 아니라 생존 기간의 연장, 재발 방지 차원에서도 사용됩니다.

여기서 간과할 수 없는 문제가 발생합니다.

일반적으로 항암 약물은 암세포를 파괴시킬 때 정상 세포까지 함께 손상시켜 장기 손상, 감각 이상, 구토, 탈모, 혈구 감소 등을 일으킵니다.

암세포만을 표적으로 하여 제거하는 ‘오레오 칸탈’의 힘을 빌려 보는 것은 어떨까요?

오레오칸탈은 정상 세포에 해를 주지 않고 암세포의 리소좀 부위만 선택하여 파괴시킵니다.

화학약이 아닌 자연스러운 영양 성분이므로 다른 약을 먹고 있는 동안에도 섭취할 수 있다고 합니다.

암세포는 분열기능만을 남긴 돌연변이 세포로 빠르게 주변조직을 잠식하여 생명까지 위협합니다.

그리고 오레오칸탈은 세포 증식을 조절해 주는 것입니다.

보통 세포가 사멸(소멸)되기까지 약 20시간이 걸리지만 오레오칸탈은 그 시간을 단축시키는 효소가 포함되어 있어 60분 내에 암세포를 사멸시킬 수 있습니다!

상단에 있는 그래프 자료는 암을 앓고 있는 307명의 환자들을 대상으로 이탈리아 북부 피아첸자 병원 연구진이 3년간 진행한 임상결과 정리표입니다.

피험자를 2개의 그룹으로 분류한 후, 각각 다른 식단을 따르도록 하였는데, 일반식단을 지시받은 사람은 일부 질병이 재발했지만, 오레오칸탈을 포함한 식단을 제공받은 그룹의 암 재발률은 0%를 기록했다고 합니다.

오레오 칸탈은 질 좋은 올리브 오일로만 섭취 할 수 있는 식물성 영양 성분입니다.

올리브는 세계 3대 장수 식품이라고 불릴 정도의 뛰어난 영양소를 많이 함유하고 있는 식품입니다.

품질이 낮은 기름은 제조과정에서 대량생산을 위해 천연효소 파괴를 감안하여 열을 가하므로 도움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온으로 손실되는 오레오칸탈의 특성을 고려하여 냉압착방식으로 추출한 기름을 선택해야 합니다.

요리를 할 때 소량씩 섞어 오일을 섭취하려고 하면 체내에 흡수되는 비율이 매우 부족하기 때문에

오레오칸탈을 섭취하는 것이 목적이라면 공복에 기름만 서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방법에따라영양분의흡수율이높아지기때문이다.

사진 속 한 여성은 국내의 한 유명 방송에 출연해 과거 암 투병생활을 한 적이 있다며 당시 암을 이기기 위해 빼놓지 않고 먹었던 음식으로 이를 소개해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이분은 매일 아침 공복 시간에 맞춰서 올리브유를 한 숟가락씩 드셨대요.

올리브유의 하루 적정 섭취량은 20~30ml 이상 마셔도 흡수가 잘 되지 않기 때문에 1~2스푼으로도 효율을 높이는 섭취법을 지켜서 이 분처럼 꾸준히 드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압착방식과 함께 기름의 단계(등급)에도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고 합니다.

그 단계를 구분할 수 있는 기준은 신선도입니다.

신선도가 낮은 기름을 생으로 마신 후에는 산화물질이 유입되어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신선도가 가장 좋은 엑스트라버진이 좋습니다.

냉압착 엑스트라버진 2종류를 채우고 다른 화학저장제가 첨가되지 않아 신뢰할 수 있는 오레오칸탈 고함량 올리브유 1잔.

사소한 습관이지만 변화는 확실해!

더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오레오 칸탈을 검색해 보세요

오레오칸탈 암과의 상관관계 진실은?미 국립암연구소 NCI가 오레오칸탈을 예방할 잠재…blueskytkd.blog.m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