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리복대로 척추디스크 예방이

나는 회사원이고 여전히 벨트를 매고 게시합니다.

한동안 아팠지만 별 생각 없이 지나갔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도 호전의 기미는 보이지 않고 통증이 자주 재발하였다.

일하느라 너무 피곤한 것 같아서 병원에 갔는데 이대로 가면 1시간 일하다가 5~10분 스트레칭을 하곤 했다.

하면 잘 안됨

물리치료가 끝나면 하루 3~4시간 정도 벨트를 착용하면 충분할 것 같다고 해서 옷 안에 착용할 수 있는 종류를 몇 ​​가지 찾았는데 종류가 너무 많아서 고르기 힘들었다.

어떻게 고를지 몰라서 추간판에 문제가 있는 친구에게 물어보니 나에게 맞게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는 벨트를 추천해줘서 망설임 없이 주문했어요!

평소에 허리띠가 두꺼워서 많이 입을 수 있을까 싶었는데 얇아서 통기성도 좋고 이제 칼날이 나가도 입을 수 있어서 좋아요.

벨트도 2중으로 되어있어서 조금 더 보강이 가능해요 사이즈는 M, L, XL인데 저는 M사이즈를 입습니다 넉넉하게 하고 싶으시면 L사이즈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브래킷도 고강도 스틸, 알루미늄 스프링, 플라스틱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뉩니다!
그래서 알루미늄 스프링으로 커스터마이즈 했습니다!

벨트를 펼쳤을 때 가운데와 양끝에 홈이 있어서 총 4개를 끼울 수 있는데 가끔 다 끼우지 ​​않고 가운데만 끼우기도 해요!
브라켓 분리시 하단을 잡고 빼주세요!
정말 습관이라 직장생활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상황에 맞게 선택해서 착용하고 자세가 좋아진 느낌입니다.

제 평소 자세가 오래 일하다보니 무의식적으로 허리가 휘고 목이 쭉쭉 빠지는 자세라고 보셨죠? 등이 꼿꼿해서 어깨가 자연스럽게 쭉 펴져서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있어요!
사실 뒤쪽에 C자형 커브가 있고, 26도를 유지하는 커브로 만들어주면 자동으로 C자형 커브가 됩니다!
동료가 비슷한 상황이라고 하더니 뜨질 않더군요.. 잘 된 것 같다고 전해달라고 하셔서 알려드렸어요!
실제로 젊은 척추질환 환자들이 많아 보호장구를 착용하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앞으로도, 앞으로도 계속 관리하겠습니다.

저희 엄마도 척추가 안좋아서 보조기를 쓰시는데 두껍고 불편해서 오래 착용이 불가능하다고 하십니다.

해냈어!
지금 거의 한 달 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세가 좋아지고 통증이 사라졌습니다.

피곤하지만 몸은 괜찮아 보인다.

잔업이 있어도 한 시간에 5분 정도 운동을 하면서 스트레칭을 할 수 있다.

10분 이상 하기는 힘들지만, 앉아있는 동안에도 등과 어깨를 쭉 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다리를 꼬는 것이 최고의 척추입니다.

육체적으로 척추에 부담을 주기 때문에 하지 않습니다.

척추에 과도한 스트레스가 가해질 수 있습니다.

예전에 한번 물리치료 받으러 병원에 갔는데 더 심해질까봐 걱정했는데 다행히 의사선생님이 괜찮다고 하셔서 이대로 가도 된다고 하더라구요. 제가 사용하는 제품은 메이크맨 커스텀 벨트 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링크 남겨둘게요.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메이크맨 맞춤형 허리지지대 및 복부지지대 척추지지대 보호구 요추 임산부 노인골반남성 슬리밍 : 안녕하세요 메이크맨입니다.

people.zpr.io의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스토어 “메이크맨”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