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마마 김태희 리즈시절은 ing ..

김태희의 5년 만의 복귀작 tvN 토,일 드라마”하이바이마마”가 요즘 큰 사랑을 받고 있네요.​

>

​2월 23일(일) 시청률이 6.1%라고 해요.2회차에 이 정도면 앞으로 더 시청률은 상승할 것같은데요~​이렇게 시작부터 큰 사랑을 받는데는주인공 김태희의 활약 때문인 것 같기도 합니다.

>

​아이 둘을 키우며 5년간 연기활동을 쉬었던김태희가 “엄마 귀신” 역할로 복귀했다는 것도흥미로운데, 연기력까지 일취월장했다는 평을받고 있는 것이죠.​

>

​김태희는 평소 공부도 연기도 노력형으로 알려져있어요. 그러나 그 동안 노력에 비해 연기에서는제대로된 평가를 받지 못해서 안타까웠었는데요,이번에 드디어 자신에게 딱 맞는 역할을 만나 제대로된 평가를 받게 된 것 같아 제가 다 기쁘네요.​ 드라마 하이바이마마의 줄거리는 한 마디로 “어느 날, 죽은 아내가 살아 돌아왔다!
”로요약이 가능합니다.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했던 사랑하는 아내(김태희)가 어느 날 갑작스러운 사고로 가족의 곁을 떠나고 5년 만에 갑자기 살아 돌아온다는 설정입니다.

>

​다소 허무맹랑한 소재이기는 하지만,탄탄한 이야기와 주인공들의 열연으로 인해서특히 아이를 둔 맘­이들의 호응이 뜨거운 것 같아요.​오늘은 배우 김태희의 리즈시절을 돌아보려고 해요.서울대학교 재학생 시절 CF ‘화이트’로 데뷔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당시에 청초한 미모로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

>

사실 CF 데뷔 이전에도 서울대학교 재학시절 부터같은 학생들 사이에서는 이미 스타였다고 해요. 길거리에만 다녀도 캐스팅 제의를 어마어마하게받았다고도 합니다.

​드라마 데뷔작은 천국의 계단이었는데요,서브 여주인공으로 최지우를 괴롭히는 악녀 역할을 하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쾅!
찍었었드랬죠.​

>

눈을 부라리는(?) 표정이 특히 인상적이었는데요.드라마 첫 데뷔작 이었기에 연기력이 논란을 겪기도 했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너~~무 예뻐서 서브 여주인공으로는 이례적으로 큰 주목을받았었던 것으로 기억해요.​그 외에도 다양한 작품이 있는데요,김태희 리즈시절하면 떠오르는 작품이 있어요.바로 “러브스토리 인 하버드”입니다.

>

​드라마 내용은 사실 잘 기억이 안나는데,김태희가 너무나 예뻤던 기억만 납니다.

ㅎㅎ​

>

>

>

​9대1 가르마가 아무나 어울리는 게 아닌데, 역시 태쁘네요.​

>

​당시에 아이리버 전자사전 cf 모델을 하기도했었는데요, 왠지 저 전자사전 쓰면 김태희처럼될 수 있을 것만 같은 환상을 심어주는 광고였던 것같아요. ^^;;​참, 김태희하면 빼놓을 수 없는 cf를 빼먹을 뻔했네요. 바로 “lg 싸이언” 광고입니다!

>

​이 cf가 한창 나왔을 때 저는 대학생이었는데요,문득 저희 동아리 인터넷 카페에 동기 남자애가 이 사진을 올리며 “김태희 개이쁘다”라고 했던 게 기억나네요. ​­핸드휴대폰 cf였지만 클로즈업된 김태희 미모 때문에 정작 ­핸드휴대폰 보다 김태희가 화제가 되었던 것 같아요.​지금까지 김태희의 리즈시절에 대해알아보았습니다.

​김태희는 1980년 생으로 우리나라 나이로 41살이 되었다고 해요. 세상에 태쁘가 마흔이라니 세월이 정말 빠르네요.그 사이에 비와 결혼도 하고, 아이도 둘이나 낳고 김태희 개인에게도 많은 변화가 있었네요.​그래도 그녀의 미모만은 여전한 것 같아요!
리즈시절은 여전히 ing(현재 진행형)인 것 같습니다.

​거기에 삶의 연륜이 묻어남에 따라서 연기는 더욱깊어진 것 같고요.​최근에는 남편인 비와 cf도 동반출연하며사생활은 꽁꽁 숨겨왔던 과거와는 조금 다른 행보를보이고 있는 것 같아요.​

>

>

>

>

​이제는 신비주의에 쌓인 스타보다는 일상을보여주는 친근한 스타들의 모습이 더 사랑을 받고있는 것을 생각하면 긍정적인 변화임이 분명하네요.​이러다가 비와 함께 “슈돌”에 두 아이와 함께 나오는 것 아니겠죠?^^;그러면 정말 화제가 되겠네요~​앞으로도 배우 김태희의 더욱 활발한 활동을 팬으로서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