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과외/ 학생구함] 토익 만점, HSK6급보유! 영어,중국어회화과외부터 토플,토익,HSK 과외, 오픽까지!

안녕하세요 여러분~

원래 매일 올리는 맛집블로그와 리뷰글 말고오늘은 좀 특별한 글을 올려보려고 해요!
ㅎㅎㅎ​​바로 셀프 PR 입니다!
ㅎㅎㅎ ​​​

​요즘같이 취업도 힘들고 대학입시도 힘든 이 시기에 많은 사람들이 제 2외국어, 제3외국어를 배우는거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는데요!
​​조금 더 저렴한 수업료로 1:1과외를 통해서집중적인 케어를 받으며 빠르게 목표하는 영어실력과 중국어실력을도달할 수 있도록 ​​​온라인 화상으로 영어회화와 중국어회화과외를 진행하려고 해요~​

요즘 영어학원 중국어학원 둘 다코로나 때문에 수업수도 줄고 사람들이 많이 모이게 되면 불안하기도 하잖아요?​​​그래서 요즘 과외수업도 실시간 온라인 수업을 많이 하더라고요!

이제 저의 스펙에 대해서 간단하게 소개를 드리겠습니다!
​​​​저는 중국에서 10년동안 거주했는데요!
​​초등학교 3학년때 중국에 가서 고등학교 3학년을졸업하고 한국에 오게 되었어요!
​​​초등학교는 중국학교에서 다녀서 중국어가 능통하고 ​중국어 공인성적:​(HSK6급) 오픽 Advanced​중학교 고등학교는 국제학교를 다녀서 영어는 자신있습니다!
​​영어공인성적: ​토익: 990점 만점 토플: 120점 만점에 116점 ​super score: (각 섹션마다 가장 높은점수 합산) = 120점​오픽 Advanced ​

>

​​지금 현재는 충북대 수의과대학교에 재학중입니다!

​수업료 안내: ​​영어와 중국어회화 과외:​​​영어와 중국어 동일하게​그냥 대화하는식의 수업은 시간당 15,000원 ​한 달 한시간씩 12회 수업: 18만원​​체계적으로 어떤 비지니스 혹은 다양한 표현들을활용해서 스피킹을 공부하는 것은 시간당 20,000원​일주일에 세 번 한 시간씩한 달에 12회 수업: 24만원 ​​

>

중국어와 영어회화 고민하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네이버 쪽지 아니면 이메일로 연락주시면 바로바로 답해드리겠습니다!

​​스피킹 이외에도 ​토익과외, 토플과외HSK 5급까지 과외를 진행하려고 해요!

​토익시험과외:​토익같은 경우는 2014년도부터 2018년까지 모든 기출문제를 다 가지고 있어요!

>

​그래서 기존 대학생 토익과외와는 차원이 다른 체계적인 수업을 통해서 목표점수까지 빠르게 올려줄 수 있습니다!
​한 시간 수업료: 25,000원​​​​​토플과외:​​​지금 1년8개월째 강남에 위치하고 있는 어학원에서 스피킹과 라이팅 첨삭을 맡아주고 있어요!
​​실제로 ETS 에서 사용하는 루브릭을 이용해서 첨삭을 진행하고 있고 ​지금까지 약 3000개가 넘는 첨삭을 했고

>

제가 토플을 혼자 공부하면서 터득한 노하우를 통햇스피킹과 라이팅 만점을 받은 경험과 함께 ​체계적으로 그리고 확실하게 목표점수까지 올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한 시간: 25,000원 ​​

​중국어 HSK과외:​HSK 6급을 보유하고 있어요!
​​과외는 HSK5급까지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수업료: 한 시간 25,000원 ​

​​​수업횟수에 따라서 어느정도 수업료가 변동되기도 합니다!
​​​부담가지지 마시고 연락주세요!
​회화수업이 아닌 다른 토익과 토플과외는학생의 needs에 맞춰서 방문과외도 진행을 하려고 합니다!
​​청주과외는 거리에 따라서 방문과외의 여부가 결정될 예정입니다!
​​​​비밀댓글, 쪽지, 이메일 등등 매일 확인을 하고 있으니 부담가지지말고 청주과외 문의있으시면연락주세요~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