잇몸 구멍? 그들 사이의 구멍? – 스케일링 부작용

*이 블로그의 모든 글은 감독이 직접 작성한 것입니다*

안녕하세요, 자가치아전문 치주과의 배승한 원장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치아 스케일링 부작용’ 입니다.

스케일링~ 예전에는 보험이 안 되서 살 수가 없었어요. 최근에는 1년에 한 번 보험을 가입하게 되어서 누구나 부담 없이 가입하게 되었습니다.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셔서 스케일링을 받으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몇 년에 한 번씩 치과에 가시는 분들, 평소에 치과에 가지 않으시는 분들, 아플 때만 치과를 다니는 분들은 치아를 닦은 후 출혈과 통증을 호소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양치 후 감기 증상이 더욱 심해지고, 치아 사이에 구멍이 생기고, 잇몸이 내려앉았다고 말씀하시는 분들이 많았습니다.

이 모든 것이 정말 스케일링되어 그것으로 바뀌었습니까? !
그렇다면 아무도 확장을 시도하지 않을 것입니다.

Q) 스케일링 후 잇몸과 치간공이 생기는 이유는 무엇인가요?내 잇몸도 없어진 것 같아

– 스케일링 시 부은 잇몸이 가라앉고, 치아 사이에 쌓인 치석이 제거되며, 치아 사이에 구멍이 뚫린 느낌이 듭니다.

실제로 치아 사이에는 충치가 없지만 잇몸이 정상적으로 수축하고 치석을 제거하기 때문에 공간이 비어 있습니다.

즉, 이러한 증상의 규모가 상당히 크다고 볼 수 있습니다.

“앞으로 관리하기 싫고 청소하고 나면 잇몸에 이렇게 구멍이 뚫린다”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이거 확대한거야. 다시는 치과 안갈거야.” 그렇게 생각하면 잘못하고 있는거야. 또한 일부 잇몸은 잘 관리하면 시간이 지남에 따라 다시 자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잇몸은 한 번 가라앉으면 쉽게 회복되지 않습니다.

잇몸이 너무 낮고 보기에도 좋지 않다면 잇몸이식 수술을 고려해 볼 수 있으니 아래 링크를 참고하세요.

잇몸퇴축, 잇몸퇴축이 생긴다 I 잇몸이식 수술(잇몸 재생)의 모든 것 (케이스리뷰) 2부 *블로그의 모든 글은 닥터스가 쓴 글입니다* 아닙니다… blog.naver.com Q) 스케일링 후 잇몸이 더 붓고 불편합니다.

하지만 금방 사라지니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너무 아프면 “타이레놀”이나 “이부프로펜”을 복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불러오는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 (x)플레이어 크기:0 x 0현재 해상도:0P최대 Abr 해상도:0P프로토콜:pd현재 대역폭:평균 대역폭:버퍼 상태:프레임 드롭률:0/0 도움말라이센스동영상 통계 버전(4) 빌드 날짜(4) ( 2022/8/31) NAVER에서 영상을 인코딩 중이며, 영상 길이에 따라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topleft rightbottom 마우스 드래그 360° VideoHelp MULTI TRACK 오른쪽 관련 영상에서 멀티트랙 트랙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선거 광고 음소거 00:00 | 00:00 품질 옵션 선택 품질 전체 화면 광고 정보 더 보기 초 후 건너뛰기초 후 재생 광고 후 계속 건너 뛰기SNS 공유소스 코드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 주소 복사HTML 소스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Copy Support With Embedded Flash Not The 코드의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 복사 닫기 레이어 축소/확장 타이레놀 치약 #타이레놀 500 #치통약 #진통제 Q) 양치질 후 양치를 하면 부은 치은연하 염증을 긁어내고 껌 아래에 생긴 상처가 매우 얇아서 피가 더 많이 나는 것 같습니다.

. 따라서 2~3일 동안 일시적으로 심한 출혈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나면서 1~2주가 지나면 잇몸이 안정되고 출혈이 멈추게 됩니다.

잠시 후에도 여전히 출혈이 심하고 몸이 좋지 않다면 치과에 다시 가십시오. Q) 스케일링 후 이가 아파요. 어떻게 된거야? – 스케일링 시 치아에 부착된 치석과 잇몸 아래 염증 덩어리를 제거하면 깨끗한 치근이 노출됩니다.

우리의 치아는 ‘법랑질’과 ‘상아질’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나는 가지고있다.

(에나멜 = 법랑질 // 상아질 = 상아질) 잇몸이 수축하여 치석을 제거하게 되면 치아 뿌리에 있는 상아질이 노출되어 일시적인 감기 증상이 나타납니다.

너무 걱정하지 마세요. 이것도 1~2주 안에 가라앉습니다.

치아가 너무 차가우면 “차가운 치약”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도 시린 치약을 사용하고 있어요^^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치통의 원인은 무엇입니까? 추천하는 시린 치약 (센소다인 멀티케어, 시린메드, 죽염, 덴티스테) 안녕하세요~!
저는 치과의사 Pei Chenghan입니다.

오늘의 포스팅은 시린이의 치약에 대한 것입니다.

blog.naver.com Q) 스케일링이 힘들지 않을 수 있나요? – 확대/축소가 고통스러울 수는 없습니다.

치석과 치아는 서로 붙어 있기 때문에 아무리 조심스럽게 제거해도 잇몸과 치아에 닿게 됩니다.

하지만 정확한 방법으로 스케일링을 하면 통증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해피카인(구강청정제 마취제 등)으로 통증 없이 입안을 마취하고 진행하면 통증이 거의 나타나지 않습니다.

Q) 스케일링과 잇몸치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 많은 분들이 양치질과 잇몸치료에 대해 헷갈려 하십니다.

치료는 일반적으로 스케일링 후 잇몸 치료입니다.

아무리 하드스케일링을 해도 아랫잇몸은 치료가 되지 않기 때문에 치주질환이 심한 경우에는 잇몸치료가 필요한 경우가 많습니다.

단순하게 생각해보면 양치질은 윗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석을 제거하는 것이고, 잇몸치료는 아랫잇몸에 염증이 생겨 치석을 제거하는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缩放视频>> 불러오는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 (x)플레이어 크기:0 x 0현재 해상도:0P최대 Abr 해상도:0P프로토콜:pd현재 대역폭:평균 대역폭:버퍼 상태:프레임 드롭률:0/0 도움말라이센스비디오 통계(PD 4istic) 버전 9 빌드 날짜 (2022/ 8/ 31) 네이버에서 영상을 인코딩 중이며 영상 길이에 따라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topleft rightbottom 마우스 드래그 360° VideoHelp MULTI TRACK 오른쪽 관련 영상에서 멀티트랙 트랙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선거 광고 음소거 00:00 | 00:00 품질 옵션 선택 품질 전체 화면 광고 정보 초 후 건너뛰기 초 후 광고 재생 건너뛰기 계속 SNS 공유소스 코드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URL URL 복사HTML 소스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 더 이상 복사 지원 안 함 Flash 포함 개체 코드 포함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 복사 레이어 닫기Collapse/ExpandScalingScaling#Scaling<牙龈治疗视频>> 불러오는 중…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 (x)플레이어 크기:0 x 0현재 해상도:0P최대 Abr 해상도:0P프로토콜:pd현재 대역폭:평균 대역폭:버퍼 상태:프레임 드롭률:0/0 도움말라이센스비디오 통계(PD 4istic) 버전 9 빌드 날짜 (2022/ 8/ 31) 네이버에서 영상을 인코딩 중이며 영상 길이에 따라 5분 이상 소요될 수 있습니다.

topleft rightbottom 마우스 드래그 360° VideoHelp MULTI TRACK 오른쪽 관련 영상에서 멀티트랙 트랙별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선거 광고 음소거 00:00 | 00:00 품질 옵션 선택 품질 전체 화면 광고 정보 초 후 건너뛰기 초 후 광고 재생 건너뛰기 계속 SNS 공유소스 코드밴드 트위터 페이스북 블로그 카페URL URL 복사HTML 소스544 x 306740 x 416936 x 5261280 x 720 더 이상 복사 지원 안 함 Flash 포함 개체 코드 포함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 복사 닫기 레이어 접기/펴기 잇몸 치료(출처 pardinas)잇몸 치료(pardinas)# 잇몸 치료 잇몸 치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 및 동영상을 참조하세요. 스케일링과 잇몸 치료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잇몸치료 통증? ? 수수료??* 블로그의 모든 게시물은 원장님께서 직접 작성하신 것입니다.

* *환자 사진 동의* 안녕하세요~ 여보… blog.naver.com 스케일링 비용은 아래 링크 참조하세요. 치석제거 치아 스케일링 비용 I 잇몸 치료, 스케일링 비용 정리 배승한원장님이 치아를 살린다… blog.naver.com 여러분 줌잉 너무 겁먹지 마세요. 정기적으로 치과에 가신다면 당했을 때 아프지 않고 금방 끝나실 테니 치과에 자주 가도록 합시다.

그게 바로 Dr. Gum-chan의 모든 것입니다!
#줌부작용#치아구멍#잇몸구멍#줌비용#해피케인#가글마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