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연수구 맛집 (애월몽 / 스테이블 에스프레소 바 / 송도 수블라키아)

1. 제주 돼지고기를 맛볼 수 있는 애월몽

인천 연수구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쯤은 가보셨을 것입니다.

애월몽은 인천지하철 1호선 테크노파크역 2번출구 프리플스트리트 A동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애월몽은 168시간/480시간 숙성된 프리미엄 제주산 돼지고기를 선보이는 정육식당입니다.

간단한 웨이팅이 있을 수 있으며, 내부는 적당한 크기와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괜찮은 야키니쿠 레스토랑이며 4인용 테이블도 많습니다.

대표 메뉴로는 168 숙성 돼지고기 600g(3인분 권장)을 추천한다.

김치찌개, 애월짬뽕라면, 냉면, 볶음밥, 치즈볶음밥, 계란찜 등도 있다.

애월몽은 송도중앙공원, 인천상륙작전기념관, 인천시립박물관과 가까워 식사 후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참고로 애월몽 주차는 매장이 위치한 건물에 가능합니다.



2. 안정적인 에스프레소 바 에스프레소 전문점

인천 1호선 덴노파크역 2번 출구 송도 과학로 트리플타워 동관 1층에 위치한 스테이블 디 에스프레소 바는 다양한 에스프레소와 맛있는 엔조이를 즐길 수 있는 분위기 좋은 커피숍입니다.

구운 과자. 실내 및 실외 테이블은 편안하고 유럽식 카페와 비슷합니다.

들어서면 테이블이 3개 정도 있고 카운터 앞에는 서서 가볍게 마실 수 있는 바 테이블이 있다.

메뉴에는 에스프레소, 돌체 마끼아또, 콘판나, 쇼콜라가 있습니다.

그 외 바나나라떼, 스카치라떼, 송도라떼, 애플그라니타 등이 있다.

안정적인 에스프레소 바 근처에 대형몰과 골프장이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화창한 날 야외 테이블에 앉아 에스프레소를 홀짝이는 것은 마치 해외 여행을 다녀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마구간은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유럽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이다.



3. 그리스 여행 온 기분을 만끽할 수 있는 송도 수블라키아

몇년전 우연히 친구와 점심을 먹으러 들렀던 곳입니다.

차가 있으면 주차 공간을 찾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따라서 주차장 위치는 상가 지하주차장(6단지 지하주차장 이용, 주차공간이 없을 경우 힐스테이트 5단지, 4단지, 3단지 주차)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젊은 MZ세대나 인터넷 검색 사이트들이 가장 많이 찾는 곳이기도 하다.

송도 수블라키아는 그리스 스타일의 레스토랑으로 아담하고 소박한 그리스 레스토랑에 와 있는 듯한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유럽풍의 아늑하고 아기자기한 소품들로 방문객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는 이곳은 감성 100%로 준비한 수블라키와 함께 다양한 와인을 즐길 수 있다.

대표 메뉴로는 치킨 수블라키, 그릭 샐러드, 리코타 샐러드, 자이로 등이 있다.

이곳에서 친구들과 샐러드와 치킨 수블라키를 먹었고, 그 맛에 반해 한동안 이곳을 여러 번 방문하며 즐거웠습니다.




인천에 있을 때 가끔 밖에 나가기 싫고 다른 맛집을 찾고 싶다면 위의 세 곳을 추천한다.

세 곳 모두 맛있는 음식과 분위기를 제공하여 어느 곳을 선택해도 후회하지 않을 것입니다.

3코스 탐방도 1일 힐링 코스로 좋을 것 같습니다.

세부 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