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이 홍삼제품 추천, 정관장 홍이장군으로 건강관리 ­

3월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고, 4월은 조금 적응이 되었는지 생각보다는 시간이 금방 금방 가고 있는 것 같아요.벚꽃이 예쁘게 피는 것 같더니 바람 좀 부니까 벌써 떨어지는 것들이 더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기온 차가 클 때일수록 우리 아이 건강관리에 특히나 신경쓴답니다.

>

>

워낙 유명한 제품이기도 하지만 아이가 좋아하고 거부하지 않는 것이 이것밖에 없어서이기도 합니다.

신기하게도 요것만 찾는 걸 보니 매번 이걸로 구입해서 먹이게 되더라고요.

>

우리 아이가 챙겨 먹는 정관장 홍이장군은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서 5세에서 7세까지 먹이는 2단계로 선택했습니다.

>

수 많은 브랜드 중에서 저희 아이가 이것만 먹기도 하지만 이 브랜드를 선택한 이유도 있어요. ​수삼은 재배하는 과정이 길고 까다로워 기후나 토질 등 주변 환경에 민감해서 풍부한 경험, 전문 지식, 정성과 노력이 없으면 재배가 힘들고 품질을 유지하기 어렵다고 해요.까다롭게 품질 관리하는 곳에서 홍삼제품을 구매하는 게 중요해요.​정관장은 국내산 6년근 만을 고집하며, 100% 계약 재배한 인삼 만을 사용해서 만들어진 제품들만 있다고 해요. 매년 20%의 이익을 연구개발에 투자하고 있고 290가지 이상의 안정성 검사를 7회 통과해야 제품으로 탄생할 수 있다고 하니 더욱 믿음이 가고 남녀노소 할 것 없이 챙기기에도 좋은 것 같아요.​정관장 홍이장군은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기능이라고 하니 더욱 믿고 먹일 수 있는 것 같아요.

큰 한 박스에는 30포가 들어있어요. 하루에 한 포씩 식사 후 또는 식사 중간에 섭취하면 되니까한달 분량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오픈해보면 안에는 소박스 3박스가 들어있어서 조금씩 꺼내어 내 놓으면 저희 집은 알아서 챙기더라고요.

>

정관장 홍이장군 2단계에는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5~7세를 위한 홍삼제품이에요. 주원료 6년근 홍삼농축액과 함께 부원료 녹용, 당귀, 엘더베리농축액 등이 들어있다고 합니다.

단계에 따라 들어가는 부원료가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주원료인 홍삼의 5대 기능성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 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제가 건강관리를 위해서 먹이고 있는 것이 맞겠다 싶은 생각이 들어요. 쭉 먹이는 것은 아니고 기온 차가 큰 계절이 돌아올때마다 한 번 씩 챙기니까아이도 알아서 기다리기도 하고 잘 먹기도 하고요.

>

>

작은 박스마다 10포가 들어 있어서 10일마다 챙겨놓음 너무 좋을 것 같아요.이사오기 전에는 현관에 자리가 있어서 거기다 챙겨두곤 했는데 요즘은 주방에 놓아도 알아서 챙겨 먹는 것이 7살이 되서 그런가 싶은 생각도 들었습니다.

집에만 있어서 걱정도 많이 되었는데 그래도 조금 자란 느낌이에요.

>

사실 처음 정관장 홍이장군을 만났을 때는 플라스틱 빨대가 있는 것도 아니고 뚜껑만 열어 먹는 음료수 같은 병도 아니라서 먹는데 힘들어하진 않을까 싶었거든요.하지만 생각보다 너무 잘 먹더라고요. 가위가 필요 없이 손쉽게 뜯을 수 있게 되어 있어서 그런 것 같아요.5살때부터 먹기 시작했으니까 이젠 알아서 뜯어먹을 정도~

>

>

매일 저녁 밥 먹고 아부지 오시길 기다리는 동안 유산균과 함께 정관장 홍이장군 꼭 챙겨요. 매일 정해진 시간에 챙겨 줬더니 이젠 알아서 챙겨마실 정도가 되었습니다.

알아서 챙겨 갖고 온다는 것이 신기하기도 하고 기특하기도 하고 그렇더라고요.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삼이 들어가 있는데 안챙겨먹으면 너무 아깝잖아요.

알아서 흔드는데미리 흔들었다고 카메라 앞에선 안 흔들어주는~ 그래서 한번 더 요청해봤어요. 이젠 글자를 읽을 수 있으니 글씨 읽고 자기가 알아서 흔들어 준비하네요.

>

이렇게 알아서 흔들고 먹을 준비 하네요.

>

어렸을 때 잘 챙겨 놓아야죠.평생면역 골든타임을 지키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위에서 설명한대로 기능이나 브랜드에서 노력하는 부분들이 이런 저의 마음과 맞는 것 같아서 꾸준히 정관장 홍이장군 홍삼제품을 잘 챙겨먹고 있네요.

>

>

마시는게 불편하지 않을까 해서 빨대를 주고 먹게 도와주고 싶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 마시죠?마시는 모습을 본 아빠도 알아서 너무 잘 마신다며, 따로 건강관리 안해도 되겠다면서 잘 챙겨먹는다고 하네요. 누가봐도 좋아서 챙기는 것 같죠?

>

진짜 맛있거나 좋아해야 나오는 엄지척도 해 줬어요!

>

​꾸준히 먹여보니 아이도 좋아하고 어­머니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는 정관장 홍이장군으로 선택해보시면 어떨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