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포전원주택방 6개 3대가 살기 좋은 고급주택

오포전원주택 방 6개 3대가 살기 좋은 고급주택 경기도 광주시 오포읍 신현리 안녕하세요~ 무더운 날씨의 목요일입니다.

이런 날씨에는 집에서 에어컨을 틀어놓고 넷플릭스나 아예 보고 있으면 좋겠지만 그래도 오늘도 여전히 좋은 집을 소개해드리겠다는 일념으로 이렇게 또 컴퓨터 앞에 앉아 있습니다.

이웃분들 덥지만 마음만은 쿨하게 보내세요.~~

오늘은 삼대가 살기에 충분한 크기를 자랑하는 오포전원주택을 소개합니다.

분당과 가장 인접한 신현리에 위치하고 강남 300cc 근처의 드림홈 21주택단지에 위치하고 있었습니다.

총 7세대 분양 중이고 크기, 유형별로 가격 차이가 있어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었습니다.

대지 전용 117평, 도로 15평, 연면적 74평으로 지하 1층~지상 3층의 철근 콘크리트 구조로 도시가스, 상하수도를 사용하여 오폐수 직관 설계되어 있습니다.

https://youtu.be/Jj9RXtfwW_w 지하멀티룸을 포함한 6개의 방 구조로 대가족이 거주하기에 적합한 오포전원주택으로 남향으로 가로막히지 않는 시야를 가지고 있으며 조용한 전원마을에 있어 주거환경도 쾌적했습니다.

그리고 꼭 필요한 가전, 가구가 기본 옵션으로 제공되며 고급자재를 사용하며 층마다 실용적인 구조를 갖춘 고급주택이었습니다.

서울 근교에서 도심 접근성이 뛰어나고 분당과 인접해 분당생활권을 누릴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큰 집을 찾고 있다면 추천드리는 현장입니다.

물건번호 : 1149번 물건번호를 눌러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지상 주차장에서 주차가 3대 이상 가능한 공간으로 주차장 카포트가 설치될 예정이어서 내 차를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었습니다.

유형별로 지하주차장이 있는 가구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 방인 지하멀티룸입니다.

아직 마감 전이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바닥 벽면은 깔끔하게 마감되었고 보조 주방도 설치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가족 휴식공간이나 어린이 놀이방 등 다양한 용도로 꾸며 사용하세요.

남향으로 막힘없는 뷰를 가지고 있으며, 정원은 석재 테라스와 잔디 정원이 혼합되어 있는 구조로 관리가 용이하며, 큰 사이즈로 사용이 편리하며 개인적으로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사진촬영과 영상을 찍으면서 시골에 계신 부모님과 함께 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3층 건물로 각 층마다 사용하기 좋은 공간을 갖추고 있고 주변에 전원주택만 모여 있어 조용하고 쾌적한 주거환경이 매우 좋았습니다.

전 객실도 시원하고 수납공간이 여유로웠습니다.

그럼 중문 열고 안으로 들어가볼까요~

거실(5710*4520)을 보면 픽스창을 두고 해가 뜰 때까지 채광을 확보했고, 정원에서 산 능선까지 이어지는 멋진 뷰가 있어 매우 마음에 들었습니다.

거실, 주방, 각 방의 모든 공간에 무풍 시스템 에어컨이 설치되어 있어 거실과 주방 일체형으로 시원한 개방감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1층은 29평이고 거실, 주방, 다용도실, 창고, 방 1개, 욕실 1개를 갖추고 있습니다.

11자형의 대면형 주방으로 수납공간이 넓어 기본 옵션으로 식기세척기, 냉장고, 인덕션(푸드일체형), 광파오븐이 빌트인 되어 있었습니다.

별도의 다이닝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답답함이 없고 지하 멀티룸과 다용도실 그리고 3층에도 보조주방이 있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스킵플로어로 포인트를 주어 고급스러움을 높였으며, 정면 문으로 나오면 뒷마당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복도 공간에 다용도실이 있어 빨래 건조에 좋은 동선을 가지고 있고 뒷마당도 꽤 크기가 넉넉했습니다.

다용도실에는 보조주방이 크고 기본 옵션으로 LG 오브제 워시타워, 김치냉장고가 빌트인 되어 있어 깨끗했습니다.

가전, 가구가 동선에 맞게 빌트인 되어 있어서 공간이 더 넓어 보였어요.

두번째 방(2970*2940)으로 에어컨과 옷장이 설치되어 있고 창밖에는 멋진 풍경이 담겨 있었습니다.

1층 욕실에서 파티션으로 샤워실을 분리하여 건식, 습식을 나누어 사용할 수 있으며, 상부 선반을 없애고 세면대 아래에 하부 선반을 두어 넓어 보여 정리정돈을 깨끗하게 할 수 있었습니다.

계단 옆 공간을 활용해 창고를 만들어 다양한 물건을 수납하기 쉽고 계단에 센서 등을 설치해 야간에 불을 켜지 않고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층에는 작은방 2개, 욕실, 마스터룸(드레스룸, 부부욕실)이 있습니다.

세번째방(4130*2930) 넓은방으로 전면거울 마감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어 공주님 방으로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네 번째 방(4240*3860)으로 오포전원주택은 모든 방에 무풍에어컨과 붙박이장이 설치되어 있고 크기도 넉넉하여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2층 욕실로 1층과 같은 크기의 구조였습니다.

창문이 2군데 있기 때문에 습기가 없고 냄새 걱정 없이 보송보송 사용할 수 있군요.

다섯 번째 방 안방(4330*4320)으로 남향으로 채광이 좋고 시원한 뷰가 있으며 측면에 욕실과 드레스룸을 갖추고 있어 대형 침대에서만 여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안방 테라스이며 사계절 다른 느낌을 주는 명품뷰를 감상하며 커피한잔 즐기기 좋은 공간이었습니다.

부부 욕실을 보면서 대부분의 오성급 호텔 욕실보다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욕실에 통창마감으로 넓은 개방감을 느끼며 목욕할 수 있었고 샤워실과 화장실이 따로 있어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드레스룸에는 스타일러의 기본 옵션이 제공되어 수납력이 좋은 장이 짜여져 있었습니다.

너무 좋은 집만 보고 눈만 높아지고 욕심만 나는 저는 어떻게 할까요?

그럼 마지막 3층으로 가보겠습니다.

3층은 거실&보조주방, 방 1개, 욕실 1개, 테라스가 있습니다.

3층에 보조주방이 있는 미니리빙이 있고 주방을 두고 웬만한 요리를 할 수 있어서 테라스 활용도를 높였거든요. 3층에 넓은 테라스가 있는데 주방이 없어서 아래층을 왔다 갔다 하는 게 불편하고 테라스가 무용지물인 경우를 많이 봤거든요.

여섯 번째 방(4350*3170)으로 넉넉했습니다.

보통 3층은 다락방으로 설계해서 층고가 불편한 경우를 봤는데 오포전원주택은 완전한 3층이라 마음에 들었습니다.

3층 욕실도 공간마다 분리하여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 테라스이자 개인적으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공간이었어요. 시원한 풍경을 담고 있으며 대형 파고라가 설치되어 있어 가족들의 행복한 휴식공간으로도 제격입니다.

가족이 많고 넓은 집을 찾으신다면 추천 현장에서 다른 매물과 비교해서 투어해드릴테니 언제든 오셔서 둘러보세요~ 감사합니다.

물건 번호: 1149번 물건 번호를 누르시면 전화 연결이 되고 번호를 알려주시면 상담이 빠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