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자전거헬멧 알아보고 계시다면? 믿을수있는 이곳! ..

>

자전거 의류용품 명가 nsR 대리점 중 뚝섬점을 포스팅해 본다.

브랜드를 이해하려면 NSR 자전거 의류를 생산하는 것을 비롯해 각종 단체, 해외에서 온 상패가 보여 일하는 직원들도 즐거워 했습니다.

~~세계 유명 브랜드로 모터사이클 의류, 자전거 의류, 스키웨어 등 다양한 의류를 수출하여 메이저급 국내 의류 브랜드에도 공급하고 있습니다.

자세히 살펴보면 정말 숨겨진 챔피언급이라고 할 수 있는 자전거 의류 분야에 뛰어들었어요. 빠른 속도로 국내 최고의 브랜드로 올라섰다.

호사마라고 좋은 일만 있었던 게 아니라 절체절명의 순간도 있었군요!
옷에 일가견이 있는 자전거 덕후 남편 덕분에 저도 같이 전문가가 되어 갑니다.

자덕들에게 NSR은 기능성 디자인이라면 디자인이라는 전문 브랜드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정말 안타까운 일은 백화점이나 일반 쇼핑몰에서는 영업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

정책이 직접 고객에 닿아 고객 반응을 바로 수렴해 들을 수 있다는 점에서 로드숍 체제로 전국에 25개 점포가 판매를 담당하고 있다.

오늘 소개드릴 뚝섬점은 전국 대리점 중 가장 최신식입니다.

뚝섬공원에서

>

바로 진입할 수 있기 때문에 자전거 라이더가 자전거를 타고 가기에 편리합니다.

매장에 가까운 니자초등학교 주변에 맛집이 즐비해 있는 것은 덤입니다~~!
!
명동 칼국수의 김치국수, 만두해물 중심메뉴, 궁중해물국, 춘아탕집과 고깃집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지금 보시는 사진이 뚝섬nsr의 멋진 모습입니다 여유 있게 돌아가는 곳도 있었다고 추가 해명은 했다.

안에 들어가 보면 역시 전문 매장답게 쇼핑하기에 편리하고 깨끗합니다.

어수선해 보이지 않고 팔릴 만한 것만 모아놓은 것 같은 인상적인 매장입니다.

고객의 눈을 사로잡고, 높일 만한 멋진 디스플레이였습니다.

NSR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이는 일입니다.

뚝섬점 사장님의 설명에 따르면 이런 보석 같은 회사가 숨어 있었는지 박수를 쳐주고 싶기도 합니다.

처음에 블랙 원단이 50%의 햇빛을 반사하는 기능을 가진 콜드 블랙이라고 한다

>

이탈리아산 수입원단입니다!
내용물 패드는 고밀도 우레탄 폼에 탄소 섬유로 만든 원단이 감싸고 있어 마찰에도 강하고 항균성도 매우 높다고 합니다.

그 밖에도

>

​​​

>

선글라스, 헐맷 ∙ 글로브 버프 등 라이딩에 필요한 용품이 여러 가지 있던 자전거 관련 상품이 이렇게 많은 아이템이 있는 줄 알고 놀랐습니다.

장갑도 훌륭했지만, 5천명이 근무하는 베트남 현지 공장에서, 구석구석 세심한 주의를 기울인 흔적이 보입니다.

~~~!
착용했을 때 다른 여성 자전거 헬멧 제품에서는 느낄 수 없었던 디자인과 기능성 내구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눈에 띄는 아이템이 있었지만, 추운 겨울에 자전거를 탈 때 신발 위에 겹쳐 신도록 되어 있는 상품도 있습니다.

추위 정도는 별 문제가 되지 않는지 자전거를 즐기는 덕후급 인사들은 추위는 문제가 안 되는 것 같아요. 스타일좋은수입할맷도있지만내수브랜드를원하는소비자들을위해서생산공장을자주선택해서여성자전거헬멧NSR제품을만들어내수시장에공급하고있는게좋은모습인것같았습니다.

진열된 선글라스 중에는 유명한

>

선수 피터 사건이 쓰고 있던 선글라스가 컬러로 스타일이 훌륭합니다.

.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