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워치에서 애플페이 설정하고

이제 한국에서도 애플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Apple Pay와 iPhone 모두에서 작동하기 때문에 시계가 있는 경우 쉽게 설정하고 쇼핑하는 동안 시계를 들고 있기만 하면 됩니다.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설정하고 사용하는 방법입니다.<br><br>


색인


    Apple Pay는 Apple 기기로 간편하게 결제할 수 있는 Apple에서 제공하는 모바일 결제 서비스입니다.

    Apple Pay를 사용하면 신용 카드 정보를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 없이 카드 대신 Apple Pay로 결제할 수 있으며 터치 또는 얼굴 인식으로 결제를 승인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Apple Pay는 전 세계적으로 가장 인기 있는 결제 방법 중 하나이며 Apple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중에서 사용하는 결제수단을 변경하지 않고도 애플페이로 결제할 수 있는 가맹점이 늘고 있으며 보안성이 높은 결제수단으로 각광받고 있다.

    현재 현대카드와 국내 애플은 협력을 통해 국내 애플페이 출시 계획을 공식 발표했으며, 애플페이 결제는 빠르면 3월 초까지는 가능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현재 편의점, 이마트, 코스트코 등 대형마트, 신세계백화점, 롯데계열사, CJ계열사, SPC계열사, 백화점, 스타벅스, 투썸플레이스 등 대형커피숍, 홀리스, 이케아 등에 단말기가 설치되어 사용 가능합니다.

    전국적으로 .


    iPhone 및 Apple Watch의 Apple Pay

    특히 Apple Watch 사용자는 Apple Pay를 보다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관련: Apple Watch Ultra vs Apple Watch 8 vs Apple Watch 7. 차이점 비교. 뭔가 사다

    가서 애플워치 사세요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사용하는 방법. Apple Pay 설정

    iPhone에서 Apple Watch 앱을 실행한 후 “My Watch” 메뉴를 클릭하고 “Wallet” 및 “APPLE PAY”를 선택합니다.

    카드 추가 메뉴를 선택하고 등록할 카드의 CVV를 입력하면 됩니다.



    Apple Watch Wallet 및 Apple Pay 페이지

    1. Apple Watch와 연결된 iPhone에서 Watch 앱을 실행합니다.

    2. 시계 왼쪽 하단의 내 시계 탭을 누릅니다.

    3. 아래로 스크롤하여 “Wallet & Apple Pay”를 선택합니다.

    4. Apple Watch에서 사용하려는 지도 옆에 있는 추가 버튼을 누릅니다.

    (아이폰 지갑에 카드가 등록되어 있다면 선택만 하면 됩니다.

    아이폰에 애플페이가 설정되어 있지 않다면 먼저 아이폰 지갑에 추가하세요. 카드를 등록하셔야 합니다.

    )

    관련: 아이폰. Apple Pay 설정 및 사용 방법.

    5. Apple Pay를 사용하기 위해서는 Apple Watch에 비밀번호를 설정해야 합니다.

    아직 없는 경우 새로 만드십시오. 여기에서 기본 4자리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지만, 내 시계 탭에서 기본 비밀번호 버튼을 비활성화하면 최대 10자리의 비밀번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카드 뒷면에 있는 카드의 3자리 CVV를 입력합니다.

    7. 서비스 약관을 검토하고 동의를 누릅니다.

    8. Apple Pay에서 카드를 인증할 방법을 선택하고 다음을 누릅니다.

    이 시점에서 선택한 방법을 통해 전송된 확인 코드를 입력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이제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에서 Apple Pay를 사용하는 방법. 애플페이 사용

    이전에 Apple Watch에서 Pay를 설정했으므로 사용할 준비가 된 것입니다.

    결제 시간이 되면 측면 버튼을 두 번 탭하고 결제할 카드를 선택한 다음 카드 리더기 옆에 시계를 갖다 대기만 하면 됩니다.


    Apple Watch Apple Pay 결제 카드 단말기

    기본 맵이 사용됩니다.

    기본 지도를 변경하려면 iPhone에서 Watch 앱을 실행하고 “내 시계‘탭 누르기’월렛 & 애플페이‘를 선택한 후 기본 지도를 선택합니다.

    등록된 결제 카드가 많은 경우 워치에서 월렛 앱을 열고 카드를 길게 누른 다음 드래그하여 결제 카드의 순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Apple Watch를 분실하거나 도난당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합니까?

    Apple Watch를 사용하다가 외부에서 분실 또는 도난당한 경우 Apple Pay가 설정되어 있을 때 카드를 분실하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으므로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Apple Watch를 분실한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는 것이 좋습니다.

    1. Apple Watch를 분실 모드로 설정합니다.

    2. https://appleid.apple.com/Apple ID로 로그인하고 카드를 제거할 수 있습니다.

    Apple Pay에서 장치 및 모두 제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3. 아들은 카드사에 전화를 걸어 분실신고를 하고 일시적으로 카드를 차단한다.



    (함께 읽을 가치가 있음)

    Apple Watch로 할 수 있는 12가지 주요 기능.

    Apple Watch로 할 수 있는 12가지 주요 기능.

    Apple Watch를 사용하면 운동과 수면을 추적하고 Apple Pay 및 Wallet 기능을 사용할 수 있으며 여성의 생리 기간을 추적할 수 있습니다.

    최신 버전의 Apple Watch는 길을 잃지 않도록 도와줍니다.

    onna.kr

    Apple Watch 백업 및 복원 방법.

    Apple Watch 백업 및 복원 방법.

    Apple Watch를 초기화하거나 전원을 끄면 모든 데이터가 지워지므로 백업이 필요합니다.

    Apple Watch에서 데이터를 삭제한 경우 백업을 사용하여 손실된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onna.kr

    애플워치. 절전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하는 2가지 방법

    애플워치. 절전 모드를 사용하여 배터리를 절약하는 2가지 방법

    Apple Watch의 절전 모드는 다음과 같은 Apple Watch의 일부 센서 및 기능을 일시적으로 비활성화하거나 제한하여 배터리 수명을 연장합니다.

    onna.kr

    Apple Watch를 더 잘 활용하는 22가지 방법

    Apple Watch를 더 잘 활용하는 22가지 방법

    애플워치를 사서 시계만 보고 기본설정대로 문자와 전화를 확인하지 않나요? 다른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기본적인 피트니스 추적을 하고 싶습니다.

    Apple Watch

    onna.kr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앞으로 더 다양한

    별로 중요한 내용은 아니지만 아시는 분은 어딘가에 쓸 일이 있어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