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리바바사입 간단해 중국구매대행추천 :

 

요즘에는 부자가 되고 싶으면 자기 사업을 하라는 말이 정말 많아요. 저도 그렇게 생각하는 사람 중 한 명이에요. 이렇게 돈을 벌려고 저는 무엇을 할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지만, 제가 내린 결론은 옷 사업을 해보자는 것이었습니다.

옷을 좋아하기도 하고 다양한 패션에 감각이 있다는 얘기를 정말 많이 들었거든요. 그렇게 옷에 대한 일을 하다 보면 중국 구매 대행을 추천하는 곳을 먼저 알아두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래서 한국 시장에서는 구할 수 없는 의류를 찾아서 구입하고 판매도 시작해 볼 수 있었습니다.

제가 국내에서는 살 수 없는 디자인의 의류라든지 이런 것들을 조금 더 싸게 살 수 있었던 가장 큰 이유는 타오바이라는 사이트를 먼저 알았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저는 여기 아니면 옷을 따로 주문하지 않았는데 알리바바의 도입을 원하시는 분도 제 말을 꼭 참고해서 시작을 해보면 어떨까 싶습니다.

저는 지금 스토어팜을 운영중입니다.

어느 정도 매출이 나기 시작했기 때문에 이제는 정식으로 샵과 홈페이지를 만들어 보려고 합니다.

타오바오나 알리바바의 구입을 희망하시는 분은 사이트를 선택하면 그만큼의 수익이 나오므로 참고하여 이용해 주십시오.

저는 왜 중국 구매 대행 추천 사이트 중 타오바이를 선택했는지에 대해서도 좀 알고 싶죠? 우선 저는 타오바이의 이런 부분이 가장 마음에 들었습니다.

바로 비용적인 부분입니다.

다른 사이트들도 정말 많이 알아보고 조금씩 찾아오는 걸 이용해봤는데 여기는 속이지 않는 게 제일 마음에 들었어요. 다른 곳은 수수료나 환율, 운송료 등의 부분에서 비용을 깎아주는 척하며 얼버무리고 있거든요. 그래서 결론적인 비용은 더 높게 책정되는 것이죠. 그래서 그 부분을 속이지 않고 솔직하게 해주는 사이트가 어디 있을까 하다가 찾은 게 타오바였으니까 이쪽을 쓰는 제 비즈니스 메이트도 많이 있는 것 같고 꽤 유명한 사이트인가 봐요. 도매를 원한다면 대부분 이곳을 이용하는 것 같았어요. 저도 잘 몰랐던 곳인데 친구 추천을 받아 한번 이용하고 나서는 계속 여기만 쓰게 됩니다.

믿음직한 면이 정말 크기 때문이죠.

그만큼 신뢰할 수 있었기 때문에, 저는 지금도 이용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 생각합니다.

신뢰가 제일 중요한 것 같아요. 입고오는옷들이아무래도외국에서가져오는것이기때문에다량으로가져왔는데도옷에문제가있거나한다면제가할수있는게정말없거든요. 환불하기도 버릴 수도 애매해지므로 이러한 상품 검수를 제대로 해주는 곳을 찾는 것도 중요합니다.

타오바이는세부검품서비스를실시해서내가받는제품이올바른상태인지확인하고,위험을줄이는부분을도와주기도한대요. 🙂

그렇게 여러 가지 에피소드들이 올라와 있는 걸 보면 조금 더 믿음이 갈 것 같습니다.

특히 옷 리뷰도 많이 오고 또 인형도 있어요. 이런 리뷰를 보면 사장님이 되게 꼼꼼하셔라는생각이들것입니다.

저도 처음 거래를 시작했을 때 사장님이 정말 꼼꼼하셔서 잠시 얘기를 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지금도 이런 거래를 할 수 있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또, 타오바이의 좋은 점은 예상 비용을 미리 계산해 두는 것입니다.

어느 정도의 가격을 제가 알고 있으면 그래도 안심할 수 있는 부분이 있잖아요? 모르고 갑자기 큰 돈을 지불하게 되면 정말 대체로 곤란하거든요. 이러한 경우를 방지하기 위해 예상 비용을 계산해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제 제가 구입한 키로 수를 대충 예상하고 가격을 계산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타오바이는 알리바사 가입 이외에도 타오바오, 단단 등 다양한 사이트의 매입을 지원하고 있는 것 같았습니다.

사이트에 가면 바로 갈 수 있는 번역 페이지가 있는데, 중국어를 몰라도 충분히 가격적인 부분에서 저렴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지원을 하고 있는 것 같아서 중국 쇼핑몰이 보고 싶어. 하시는 분들은 원고로 들어가 쇼핑해 보세요.:)

타오바이에서는 구입 견적의 문의도 할 수 있으므로 견적을 받은 후 이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견적을 내면 돈이 드는 것도 아니고, 빠르게 견적을 내주기 때문에 기다리는 시간도 길지 않게 이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구입 견적은 게시판을 통해서도 가능하고, 궁금한 것이 있으면 직접 전화해 보는 것도 좋을 것입니다.

그 밖에 궁금한 점이 있다면 제가 많이 물어보는 질문 쪽에서 더 궁금한 점이 있는지 확인을 하고 문의하시면 더 빠를 것 같습니다.

자주 묻는 질문들은 많은 분들이 궁금해 하는 사항을 정리해 놓은 것이기 때문에 제가 궁금해 하는 것도 있을 수 있습니다.

여기에 적혀있지 않은 질문은 직접 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서비스가 굉장히 탁월해서 답도 정말 빨리 올거에요.

이렇게 오늘 중국 구매대행 추천사이트에서 타오바이라는 곳을 소개했는데요 알리바바사입이나 타오바이서입 같은 것을 하고 싶다면 꼭 한번 상담을 받아보고 이용해보라고 권하고 있습니다.

저는 상담을 한 번 받고 나서 이용을 시작했는데, 충분히 좋은 가격에 매우 잘 이용하고 있는 것 같아 뿌듯하네요.그럼 저는 좀 더 현명한 쇼핑몰을 운영하기 위해 노력해 보려구요~여러분도 즐거운 소비 즐거운 사업이 되길 바랍니다!
!

본 포스팅은 업체에서 소정의 원고료를 지급받아 제작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