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한 번에 충전하는 트리플 무선충전기 클레버타키온 CTW-05 TRIO .

휴대하고 다니는 디바이스들이 점점 많아지고 있습니다.

휴대폰­ 하나만 가지고 다닐 때는 괜찮았는데 요즘은 충전해 사용해야 하는 것이 많아지면서 어댑터를 꽂을 자리가 부족할 뿐 아니라 여러 개의 케이블이 대체 정리가 되지 않습니다.

​깔끔한 정리를 위해선 아무것도 없는 것이 좋지만 배터리가 없으면 아무 쓸모가 없는 것들이라 빵 끈으로 케이블을 최대한 묶어가며 거슬려도 꾹 참고 있습니다.

>

​그나마 무선으로 충전되는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조금씩 책상 위가 정리가 되고 있는 느낌이에요.얼마 전에는 아이휴대폰­과 에어팟을 동시에 무선으로 충전할 수 있는 제품을 소개해드린 적이 있었는데요. 전 airpods1세대를 사용하고 있어 그다지 쓸모 있지 않았어요.거치형이라 아이휴대폰­ 충전기로 편하게 사용하고 있지만 에어팟은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해야 배터리를 채울 수 있습니다.

>

>

​제가 또 하나 갖고 싶은 것이 있습니다.

바로 애플워치에요.아이헨드­폰을 메인으로 사용하고 있으니 airpods과 apple watch까지 세트로 가지고 있고 싶은 욕심이 생기더라고요.손목만 얇은 편인 제가 착용하기엔 생각보다 큰 사이즈라 망설이고 있지만 언젠가? 제 손목에 맞는 사이즈가 나오면 구입할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

>

​한데 애플워치 충전기까지 늘어놓으니 책상 위가 정말 정신이 없어 보이는군요.바이퍼럭스 멀티 충전기를 사용하고 있어서 하나의 어댑터에 여러 개의 케이블을 연결하면 되니 다행이긴 하지만 뭔가 대책이 필요하겠어요.​

>

>

​저처럼 깔끔한 정리를 위해 고민하고 계신 분들 많으실 겁니다.

아예 없애버릴 수도 없고 정리는 안되고…난감하시다면 오늘 포스팅을 꼭 봐주세요.​​클레버타키온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형 CTW-05 TRIO라면 아주 만족하실 겁니다.

정말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거든요.​

>

>

​아이폰­, 에어팟, 애플워치 충전기로 사용할 수 있는 CTW-05 TRIO는 거치형과 패드형과 USB A to C 케이블, 설명서가 들어 있어요.블랙과 화이트 중 색상 선택이 가능한데 저는 블랙으로 골라봤습니다.

​​어댑터는 따로 구입하셔야 합니다.

바이퍼럭스의 모든 멀티 충전기와 호환되지만 다른 회사의 제품이라면 9V QC 2.0 이상을 지원하는 경우에만 정상작동하니 꼭 참고해주세요.​

>

​적당한 시야각을 확보해주고 눈이 편안한 60도의 기울기를 가지고 있는 거치형 충전기는 이제 익숙하실 거예요.책상 위에 놓고 무선 충전이 지원되는 스마트핸드­폰을 올려두면 알람이 왔을 때 쳐다보면 바로 FACE ID 잠금 해제가 되니 일을 하면서도 핸드­폰을 손에 들지 않고 문자나 카톡을 오는 것을 바로 확인할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죠.실리콘 보호 패드로 미끄럼 방지가 되어 안전하고 듀얼 무선 코일이 내장되어 있어 가로모드로 두고 동영상을 보기에도 충분합니다.

>

>

>

​오른쪽 옆으로 2개의 충전기를 마그네틱으로 연결할 수 있는 단자가 있고 뒤쪽으로 USB C 포트가 있습니다.

>

>

>

​에어팟과 애플워치를 동시에 충전할 수 있는 패드형입니다.

에어팟 충전기로 사용할 수 있도록 라이트닝 케이블은 기본으로 부착이 되어 있어 유선 충전이 가능합니다.

무선 충전이 되는 2세대나 프로도 라이트닝 단자로 연결할 수 있으니 airpods 시리즈는 모두 충전이 가능한 거예요.USB C 포트가 따로 있어 분리해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

>

>

​오늘 소개해드리는 클레버타키온 고속 무선충전기 거치대형 CTW-05 TRIO는 함께 부착해 사용할 수도 있고 필요에 따라 분리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장소에 따라 상황에 맞춰 원하는 대로 선택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

>

​apple watch의 경우 애플 mfi 정품이 아니면 발열과 함께 ios 호환으로 충전이 안 되는 경우가 많아 정품 독을 삽입해서 사용하면 되는데요.구입할 때 받은 USB 단자를 원형 구멍으로 넣고 끼워준 뒤 선을 정리하고 커버를 닫아주면 됩니다.

바닥에 내려놓는 것이 싫어 따로 거치대를 구입하는 경우도 있는데 거치도 되고 충전도 되니 일석이조네요.​

>

>

​케이블 하나로 3가지의 디바이스가 충전이 됩니다.

깔끔한 정리뿐 아니라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점도 정말 맘에 들어요.​

>

​LED 인디케이터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

>

​편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도 중요하지만 빠르게 충전이 되는 것은 더 중요합니다.

최근 iOS 13 업데이트 후 몇몇 제품에서 고속이 아닌 5W까지만 충전되는 경우가 있는데 클레버 타키온은 10W까지 퀵 차지가 가능합니다.

​편하고 빠르니 사용하지 않을 이유가 없겠는걸요.​

>

​아이핸펀, 에어팟, 애플워치까지 가지고 계시나요?오늘 소개하는 클레버타키온 CTW-05 TRIO로 깔끔하게 정리도 하고 편하게 충전도 하세요.​​​​ 클레버타키온 CTW-05 TRIO를 소개하며 제품 및 소정의 원고료를 지원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