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프트 X 네고왕 비타민 샤워기,

네고왕 보자마자 샤워?동영상을 보고 지금 구매하세요

이 가격에 이 구성.

필터랑 캡슐 구매시 할인도 해주셔서 바로 같이 구매했어요!
9월 8일에 주문해서 추석 이후에 배송이 시작되었는데 한참을 기다린 끝에 15일에 발송되어 20일에 도착했습니다.

.!
좋은 상품 많이 팔아요

특급 배송

가방이 이렇게 예뻐야 하나요? 네고왕은 끝났지만 패닉매수 이벤트가 있을 것 같으니 다들 서두르세요!
!

브랜드 스토리도 좋고, 아토피가 있어서 좋아요. 찾고 싶기 때문에 정말 좋아합니다.

아 그리고 제가 사서 협찬을 해서 뭐냐고 물어봤는데 시프트 브랜드가 정말 좋은 프로젝트를 하고 있네요!
나도 모르게 샀는데 보너스로 기분이 좋아지네요.

실제 샤워 헤드는 약간 더 큰 AirPod처럼 느껴집니다.

제품 내부에 필터가 내장되어 있어 리필을 개별적으로 꺼낼 필요가 없으며, 캡슐홀더도 매우 심플하고 깔끔합니다.

원래 이렇게 4개가 있었는데 네고왕팩에 베르가못과 라벤더가 들어 있어서 장미를 추가로 구매했어요!

냄새를 줄이기 위해 개별포장인가… 암튼 개별포장이 되어 있어서 사용하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캡슐이 이렇게 귀여울 수 있나요? 생각보다 괜찮아서 샀어요!
향기를 열고 티백을 열면 희미한 향기가 있습니다.

파츌리 로즈 – 로즈 바디 워시, 진저 베르가못 – 헤비 레몬 슈가? 향긋한 티트리 라벤더 – 라벤더 향 많이 써서 좋은데 이제 바꿔야겠어요 ㄱㄱ 예전에 쓰던거 너무 더럽더라구요. 너무 좋아요 앞으로 아주 잘 사용하겠습니다 캡슐은 이렇게 설치되어있어요 화장실 장미향도 너무 좋고 수압도 너무 좋아요!
!
좋아요 근데 이거 사용하고 나니 남은 물이 그냥 이렇게 나와서 좀 놀랐지만 물 버리는건 신경쓰지 않았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