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와 공급의 관계에 대하여


수요와 공급이란 무엇입니까?

경제학에서 수요와 공급은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관계를 의미합니다.

시장에서 발생할 가격과 시장의 상품 수량을 결정하고 예측합니다.

소비자와 구매자에 대한 미시경제 분석에서 이러한 모델이나 수요와 공급의 개념은 필수적이며, 거시경제 분석에서도 총수요와 총공급 모델에 이러한 모델을 사용합니다.

수요

수요는 경제 주체가 실제로 구매하려는 욕구와 제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욕구를 의미합니다.

구매자는 일반적으로 물건을 살 때 가격, 선호도, 소득 수준 및 기타 품목의 가격을 고려합니다.

구매자는 제품을 구매할 때 가격을 가장 중요한 요소로 생각합니다.

일반적으로 제품의 가격이 크게 오르면 사람들은 예전보다 덜 사고, 가격이 내리면 더 많이 산다.

수요의 법칙에 따르면 가격 이외의 다른 모든 요소가 동일할 때 수요량과 시장 품목 가격은 반비례 관계에 있습니다.

소득이 증가하면 이전과 같은 금액으로 더 많은 품목을 구입할 수 있기 때문에 수요가 변합니다.

현시점에서 수요량이 늘었다는 말이 아니라 예전과 같은 가격으로 더 많은 수요를 낼 수 있기 때문에 수요가 변동하고 있다는 것이다.

배달

공급이란 경제 행위자가 상품을 판매하기를 원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공급의 법칙은 제공되는 수량과 상품 가격 사이에 양의 관계가 있음을 나타냅니다.

재화의 가격이 그대로 있어도 생산기술이나 생산요소의 가격이 변하면 공급량도 변한다.

보완된 생산 기술 덕분에 기존에 사용하던 생산 요소로도 생산량 증가에 따라 동일한 가격으로 더 많은 것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균형

시장 경제가 균형 상태에 있을 때(수요와 공급이 동일) 공급과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는 일정하게 유지됩니다.

수요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상품 가격 외에도 소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는 인구, 대체재 가격, 선호도, 소득, 투기 효과, 의존 효과, 자랑하는 사람 효과 등이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요인이 수요에 영향을 미치지만 수요의 법칙은 가격 변동만을 고려한 관계입니다.

다음은 청구권법의 예외입니다.

1. 기펜 상품: 가격이 떨어지면 수요가 떨어지는 특수한 경우.

2. 위펑재 : 가격이 높을수록 수요가 많다.

3. 양도수요(가수수요) : 향후에도 상품의 가격이 계속 오를 것이라는 기대를 가지고 상품을 구매하는 것.

수요 및 수요량의 변화

수요의 변화의 원인은 가격을 제외한 가격, 취향, 소득의 변화이고, 수요량의 변화의 원인은 상품의 가격이다.

수요량의 변화는 수요 곡선의 이동이며, 수요의 변화는 곡선 자체의 이동입니다.

공급 곡선 이동의 원인

공급 곡선은 세 가지 주요 이유로 이동하고 있습니다.

첫째, 생산요소의 가격이 상승한다는 것은 생산요소의 가격이 상승하면 생산원가와 그 요소에 대한 수요가 감소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시점에서 상품 가격과 생산 기술의 가격은 같다고 가정합니다.

) 이 시점에서 공급 곡선은 왼쪽으로 이동하고 생산 비용이 감소함에 따라 곡선이 오른쪽으로 이동합니다.

.

둘째, 생산 기술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기술수준이 같다고 가정하고 공급곡선을 그린다.

따라서 기술 수준이 변하면 공급 곡선도 이동합니다.

결국 정부 정책에 영향을 받는다.

공급 곡선의 마지막 이동은 생산 비용의 영향입니다.

따라서 생산 비용이 정부 보조금, 세금 및 규제의 영향을 받으면 공급 곡선도 이동합니다.

배달 권리에는 두 가지 예외가 있습니다.

1. 노동 공급: 임금이 일정 수준에 도달하면 더 많은 여가를 추구하여 공급 곡선을 뒤로 휘게 합니다.

2. 무석 :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되면 더 높은 가격에 팔기 위해 바로 팔지 않겠습니다.

공급 과잉

초과 공급은 시장 가격이 균형 가격보다 높을 때 발생합니다.

판매자는 목표 판매량을 맞추기 위해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공급량이 감소하고 시장 가격이 하락하며 수요량이 증가하여 균형 가격을 회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