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리할 수 있는 곳, 롤렉스 데이저스트의 남자 시계

 

지난주에 압구정에 있는 유진워치를 다녀왔어요. 요즘 압구정 가는 일이 많네요. 럭셔리 동네에서 열심히 명품을 보면서 정말 보는 눈만 열심히 올라가고 있어요.”예전에 목동에 살 때는 갈아타야 해서 가기가 조금 싫었는데, 지금은 바로 집 앞 버스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녹번역에서 3호선을 타면 바로 갈 수 있어서 좋아요.”

압구정 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에 위치한 유진워치.갤러리아 백화점 건너편에서 명품 중고 거래를 하는 곳이 많은데요. 그중에서도 가장 규모가 큰 곳이 바로 이곳 유진워치입니다.

서울특별시 강남구 선릉로 844 신한빌딩 1층

압구정갤러리아백화점 건너편 압구정로데오역 3번 출구로 나가서 도보로 1분 거리에 있습니다.

방금 포스팅으로 알았는데 압구정로데오역 사거리가 kstar road네요. 갤러리 백화점을 비롯해 명품 숍이 많기 때문에 이름이 잘 어울리네요.

평일 낮에 압구정 거리는 차들이 정말 넘쳐나요. 대중교통이 상책 그래도 차를 가지고 계신 분들은 무료 발레파킹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무려 45년이나 계속되고 있는 이 동네의 노포라고 할 수 있겠지요. 구매자에게 유진워치 오리지널 정품 보증서를 발급해 줄 정도로 자신 있는 가게입니다.

가게 밖의 간판과 같은 디자인으로 일관성이 있는 가게가 멋입니다.

들어온 뒤 진열장에 눈에 띈 롤렉스 데이저스트 모델들 유진워치는 한국 최고의 감정사들이 정확하고 체계적으로 한국 최고가에 구매하는 것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그만큼 명성이 있으니까, 45년 동안 이 도시를 지키고 있을 거예요.백화점에서구입한후실제로착용하지않게되는미사용품또는오래된빈티지제품,구성품이없거나손상된제품등모두수매가가능하대요.

그런데 중요한 건 현장 감정 후 현금 매입입니다.

직접 눈으로 확인하지 않으면 감정이 어렵기 때문에 매장에 직접 가 주셔야 합니다.

당연한 거겠죠? 감정을 받으면 가장 합리적으로 조사된 금액보다 최고로 매입하는데 고객님께서 승인을 하시면 바로 입금되는 시스템이라고 합니다.

또 유진워치에서 구입한 모든 상품은 추후에 구매도 한답니다.

당연히 현금으로요. 차액만 지불하면 다른 상품으로의 교환도 가능하다고 합니다.

바로 구입하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만, 구입 금액이 맞지 않거나 위탁으로 판매하길 원하신다면 그렇습니다.

제가 생각하는 금액에 맞게 판매하며 위탁수수료는 발생하지 않습니다.

제가 정한 금액대로 판매해서 그 금액대로 주신다면서요? 귀에 쏙 들어오는 조건이군요.^^

그리고 저는 압구정에 있는 중고명품 가게를 여러 군데를 다녔습니다만, 시계 수리 선생님이 계시는 것은 처음 보았습니다.

그런데 이 분은 수리 그냥 하시는 분이 아니라 명품시계 수리 명장이라고 해요. 보통 분이 아니더라고요 각종 전문 수리시설을 갖춘 곳이어서 인상적이었습니다.

구매한 제품은 유진워치에서 점검한 후에 상품화하여 판매한답니다.

수입품은 시계가 아니라도 다 겪어 보셨을 텐데 공식 애프터서비스센터가 좀 이상하죠. 단독으로 있는 것도 아니고 여러 브랜드를 보통 같이 보는데, 이게 공식이더라도 신뢰가 가지 않습니다.

유진워치의 경우 원인부터 손상된 부분, 수리할 부품 및 수리 방법을 소비자들에게 직접 설명하고 공식 a센터와 동일한 수리로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전문 수리가 가능한 매장입니다.

수리 명장이 계시는데 어때요?^^

롤렉스 데이저스트의 남자 시계예요 이곳은 국내 중고명품시계 전문매장 중 가장 다양한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롤렉스 서브매리너, GMT 마스터, 데이토나 등과 롤렉스 데이저스트, 카르티에, 피아제, 파텍 필립, 오데마피게, 브레게, 위블로, IWC 등 애프터서비스 가능한 미사용품, 빈티지 시계 등. 가져가서 팔 수도 있고요.

테두리가 금으로 장식되어 있어요. 금색이 아니라 실제 금색이래요.

시계의 테두리와 벨트에 모두 금이 사용되었습니다.

고급 명품시계는 역시 다르다구요.

판의 색깔도 어떤 것이냐에 따라 가격이 다른데요. 판 색상과 함께 별 다이어그램인지 다이어그램인지에 따라 가격이 크게 다르다고 하네요.

이 제품은 골드에 다이아몬드가 들어간 제품입니다.

롤렉스 데이저스트 남자 시계 중에서 가장 비싼 시계예요. 가격을 듣고 깜짝 놀랐습니다.

다른 제품을 둘러보다가 딱 눈에 띄는 이 시계. 패션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바로 아실 거예요 GD가 꽉 차서 유명해진 시계예요 정말 독특하고 아름다웠어요 그만큼 가격은 상당했죠.

구입 후 명품시계 오버홀, 폴리싱, 세정, 시계배터리 교체, 시계밴드 좁히기 등 다양한 A/S가 제공된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