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BMW M3 투어링은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을 포함하도록 공간 사용을 확장합니다.


BMW M3 시리즈의 첫 번째 스테이션 왜건인 ‘뉴 M3 투어링’이 국내 시장에 정식 출시됐다.

더 뉴 M3 투어링은 BMW M을 대표하는 고성능 스포츠 세단 뉴 M3의 다이내믹한 주행 성능은 그대로 유지하면서 에스테이트 모델 특유의 공간 활용을 통해 드라이빙의 즐거움과 실용성을 확보했다.


익스테리어는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며, 모던한 감각과 M 특유의 다이내믹한 디자인 요소가 조화를 이룬다.

전면의 수직형 프레임리스 BMW 키드니 그릴과 BMW 레이저 라이트의 슬림한 디자인, 하단의 대형 에어 인테이크가 조화를 이루어 강인하고 압도적인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측면에는 레이스카에서 영감을 받은 블랙 하이글로스 사이드 스커트와 전면과 후면의 전면 펜더가 전면에 걸쳐 적용됐다.

리어 범퍼 그리고 디퓨저 디자인과 트윈 테일파이프가 강렬한 룩을 완성합니다.

여기에 유광 블랙 루프와 루프 스포일러를 상단에 장착해 스포티한 감성을 더했다.


드라이브 트레인에는 BMW M 트윈파워 터보 직렬 6기통 가솔린 엔진과 자동 8단 M 스텝트로닉 스포츠 변속기가 탑재되어 최고출력 510마력과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66.3kgf*m 정지 상태(000)에서 100km/h에 도달하는 데 걸리는 시간은 단 3.6초입니다.

여기에 M xDrive와 함께 M 전용 사륜구동 시스템을 적용해 후륜 또는 사륜구동으로의 완벽한 전환이 가능하다.


신형 M3 투어링에는 경마장에서 다이내믹한 주행을 지원하는 M 전용 기능도 탑재됐다.

트랙션 컨트롤을 총 10단계로 설정할 수 있는 M 트랙션 컨트롤과 드리프트를 측정하고 기록하는 M 드리프트 분석기, M 랩 타이머 기능으로 구성된 M 드라이브 프로페셔널이 사용된다.

M 모드에서는 로드 및 스포츠 모드에 트랙 모드가 추가되어 모든 전자 장치, 음악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동시에 비활성화하여 운전자가 버튼 하나로 모든 감각을 운전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또한 센터 콘솔의 설정 버튼을 누르십시오.
차대, 조향 및 제동 시스템 설정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으며 원하는 설정을 스티어링 휠에 있는 두 개의 M 버튼에 저장하여 필요할 때 즉시 불러올 수 있습니다.


또한 스티어링 및 차선 이탈 경고 시스템이 포함된 드라이빙 어시스턴트 프로페셔널과 최신 BMW 헤드업 디스플레이, 서라운드 뷰 기능이 포함된 파킹 어시스턴트 플러스가 일상 속 안전하고 편안한 드라이빙을 보장합니다.


BMW의 최신 디자인 큐가 인테리어에 적용되어 운전자를 중심으로 디지털화되었습니다.

대시보드 위에는 12.3인치 정보 디스플레이와 14.9인치 제어 디스플레이로 구성된 BMW 커브드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앞좌석에는 탑승자의 몸을 단단히 받쳐주는 M 스포츠 시트가 장착되어 레이스 트랙에서 최상의 드라이빙 컨디션을 보장합니다.

트렁크 용량은 기본 500리터이며 뒷좌석 등받이를 모두 40:20:40 비율로 접으면 최대 1,510리터까지 확장된다.

여기에 전동식 트렁크리드와 독립적인 리어 윈도우 개폐 기능을 기본으로 탑재해 트렁크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루프 레일까지 장착해 다재다능하고 강력한 투어링 모델로 확장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3존 에어컨, 하만카돈 서라운드 시스템, 뒷좌석 선블라인드, 측면 수납망이 포함된 수납공간 패키지, 자동 슬라이딩과 미끄럼 방지 레일로 구성된 러기지 스페이스 패키지 등 고급 편의사양을 갖췄다.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신형 BMW M3 투어링의 가격은 1억3490만원이다.

(부가세 3.5% 개별소비세 포함 가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