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헤드 제거 성공 클렌징오일

내돈내산 클렌징 오일 추천

오늘은 제가 엔보틀티에서 사용하는 클렌징 오일 추천하는 글을 써보는데 제 피부 트러블에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제가 오일 하나만 골라서 사용한다는 걸 아시는 분들은 고품격 케어인 것 같아요 그리고 유용성. !

피부가 굉장히 예민하고 사용감에 굉장히 민감한 편이라 일반 클렌징 제품이 저에게 잘 안 맞는 경우가 많아서 오일을 고를 때도 저만의 기준에 맞춰서 제품을 고르는 편이에요. & 모두가 좋아하는 오일의 느낌입니다 ^0^

그리고 자세히 살펴보니 이 제품은 저뿐만 아니라 블랙헤드, 각질관리 인플루언서들 사이에서도 굉장히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 올인원으로 피지, 다크모공, 각질을 케어해줘서 유명 클렌징 오일 추천 제품보다 더 많은 후기와 재구매율을 자랑하는 올인원 제품이에요.

전 후

이 제품을 사용하고 나면 피부가 잘 관리되고 오른쪽 사진처럼 피부가 매끈해집니다.

아마도 얼굴의 오래된 각질이 제거되고 엉킨 노폐물이 나오기 때문일 것입니다.

효과가 있는 클렌징 오일을 추천하는 글을 썼는데 사용법을 모르시거나 이 제품이 궁금하시다면 읽어보세요!
다른 제품들과 달리 제형 자체가 굉장히 가벼워서 펌핑하면 메이크업 리무버처럼 묽은 오일이 흘러나와요 🙂 워터리한 제형이라 소량으로도 세안하기에 충분하니 양 조절은 필수에요. 제형의 유화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제형을 짜서 물에 담궈보았는데 만져보니 바로 하얀 페이스트가 보였어요. 공식!
사용해보려던 참이었어요 🙂 손에 물을 펌핑하듯 부드럽게 롤링되면서 얼굴의 각질과 노폐물이 녹아내리면서 피부가 보송보송해지는 느낌이었어요. 오래된 각질과 피지를 부드럽게 녹여주어 피부가 편안하게 남도록 도와줍니다!
!
유화과정을 오일로 완전히 녹인 후 클렌징에서 가장 중요한 유화과정을 진행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 과정을 무시하고 그냥 닦아내시더라구요!
!
얼굴을 굴리면서 모공 속 노폐물을 빼내야 한다.

관리 5주차가 지나면 이렇게 유수분과 유분이 만나 모공 속 피지가 올라오는 것을 느끼실 거에요. 이 클렌징 오일 추천은 시간이 지나면서 관리하는 과정을 볼 수 있어서 신기해요!
피지와 노폐물로 코가 굳어서 처음에는 바로 나오지 않았는데 매일 사용하고 나니 피부가 이렇게 탄력있고 울퉁불퉁해지는게 보이더라구요 ㅎㅎㅎ 확대경 비교표. 예전에는 모공에 피지와 유분이 가득했다면 이제는 불필요한 것들이 완전히 제거되고 수분만 남은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남은 노폐물도 클렌징폼으로 한번 더 클렌징!
같은 시리즈라서 그런지 더 시너지가 나고 애지중지하게 된다.

노폐물을 더 많이 제거해서 피부 클렌징에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이렇게 세안만 하면 끝~~~!
!
포밍 클렌징 오일을 꼼꼼하게 따라가면서 피부가 케어되고 클렌징되는 느낌에 더 만족스러워요. 모공 속의 노폐물을 녹여 제거하면 폼 데스래그가 모공을 조여주나요? !
비포/애프터 나우 추천하는 클렌징 오일 제품이에요 각질과 피지가 제거되고 모공도 엄청 깨끗해져서 얼굴 자체의 컨디션도 많이 좋아졌어요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
성분도 천연이라 자극적이지 않고 만족스러워요!
자, 오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3HYfZ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