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내장/노안/다초점/난시 안내 렌즈 수술 후기 N0.5

1월 24일 월요일에 왼쪽 눈에 “다초점 난시 렌즈” 이식을 했고, 1월 27일 목요일에 오른쪽 눈에 같은 시술을 받았습니다.

의사는 일반적으로 한쪽 눈을 수술한 후 다른 쪽 눈을 1주일 정도 수술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런데 수술 전에는 근시였고 시력이 많이 나빠서 왼쪽 눈 수술을 받았습니다.

첫째, 오른쪽 눈이 완성되지 않으면 시력의 차이로 인해 불편함이 많이 있을 것이고 설 연휴가 너무 길어서 목요일에 따라잡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해서 의사선생님이 그러셨다.

괜찮아.

수술을 하면 다음날 의사를 만나야 해서 목요일에 수술하고 금요일에 의사를 만나서 이런 수술 일정을 원한다.

화요일) 오늘은 설날입니다.

벌써 9일째입니다.

왼쪽 눈 수술, 오른쪽 눈 수술 후 5일째 입니다.

수술 후 5일째 아침까지 안약이 있었는데 수술 후 떨어뜨렸는데 약을 떨어뜨렸을 때 따끔거리는 순간이 있었고 지금은 통증이 없습니다.

약간의 증상이 있는 것 같습니다.

그러고 보니 불을 끄는 숫자와 온열 패드의 온도를 조절하는 숫자는 똑같아 보인다.

숫자가 추악하고 말하는 내용이 명확하게 보입니다.

조명에 관련된 것들은 한동안 이러고, 조금 지나면 익숙해지실 겁니다.

제가 눈에 난시가 있는데 토릭면으로 교정하면 오른쪽 사진처럼 되지만 그 외에는 정말 신세계입니다.

의사선생님은 사람의 눈은 아무리 멀리 떨어져 있어도 자연스럽게 모든 것을 완벽한 초점으로 보지만 다초점렌즈는 4개의 초점이 있어 수술을 받은 사람은 가장 좋은 시야(몸이 앞으로 또는 뒤로)에 초점을 맞추게 된다고 말씀하셨습니다.

네 라고 말하다.

노안, 백내장 및 난시에 대한 해답인 다초점 토릭 안내 렌즈가 내 눈에 이식되었습니다.

근시인 사람이 노안인 경우 가까운 물체를 안경으로 볼 때 흐릿하게 보입니다.

같은 일을 반복하는 것이 불편하고, 게다가 콘택트렌즈를 끼고 있다 보니 가까운 사물이 (벗지 않는 한) 잘 보이지 않는다.

몇 년 동안 이런 불편함을 겪은 후, 나는 수술을 받기로 결정했습니다.

따라서 인천블루월드안과에서 상담을 받으신 근시 환자분들은 다초점렌즈를 삽입하면 멀리 있는 물체와 가까운 물체를 모두 선명하게 볼 수 있습니다.

수술 후 보기 좋습니다.

이전보다 덜 명확할 수 있다는 설명을 들었습니다.

그래서 걱정이 되지만 노트북을 많이 사용하다보니 노트북을 멀리서 보면 어떻게 되는지 여쭤봅니다.

그래서 수술을 하기로 했습니다.

지금은 어때? 이봐, 왼쪽과 오른쪽 눈 테스트가 두 번 나왔어. 3포인트는 얼마인가요? 지금 이 손글씨는 11점, 이 손글씨는 15점이니 잘 생각해보세요. ^^ 여러분도 새로운 세상을 만나보세요. ㅎㅎ 네, 수술 다음날(1월 28일 금요일) 의사를 만나러 갔을 때 프런트 직원(권민경)이 달라고 하지 않았는데 우선 수술비가 엄청 비싸서 부담이 될 수 있으니 오늘은 실손보험을 발행하기로 했습니다.

어때? 나중에 추가 치료를 받으면 그 때 다른 약을 처방하겠습니다.

이 병원의 직원과 간호사들은 매우 친절합니다.

-9999 (예약시 제 이름 팔아주세요 ㅎㅎ) 인천광역시 남동구 인하로 497-5 #푸른월드아이빌딩 #푸른월드안과 #측내장외과 #노医院 #다초점렌즈 #실비보험클레임 #인천백내장성형잘 #인천대안병원#안내렌즈#토릭#난시교정#이중초점교정#수술후관리#인천블루월드안과#인천본점#정길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