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조건 할인! 유튜브 넷플릭스 티빙


OTT 할인 방식
OTT 할인 방식

-- 목차 시작 -->

-- 목차 끝 -->

1. OTT 서비스를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

① 장기 구독 프로모션에 대한 활성 할인

OTT 할인을 받는 가장 쉬운 방법은 장기간 가입하는 것입니다.

연간 구독 시 Disney+에서 16% 할인, TV에서 25% 할인을 받으세요.

또한 각 기업의 이벤트를 적극 활용해야 합니다.

요즘 경쟁이 치열하다보니 특별 프로모션이 많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티빙은 6월 30일까지 연간 이용권 구매자에게 무려 40% 할인을 제공하고 있었고, 하반기에는 더 많은 할인이 있을 수 있으니 계속 지켜봐 주세요.

국내외 OTT 드라마 추천 리스트 (클릭)

② 통신사와 연계된 할인제휴카드 이용

신용 카드 및 통신 회사도 OTT 할인을 제공합니다.

네이버에서 넷플릭스 할인카드, 왓챠할인카드 등을 검색하면 비슷한 신용카드 목록을 쉽게 찾을 수 있다.

가입비가 적지 않다면 이러한 혜택이 집중된 카드로 전환하는 것을 고려해보세요.

또 다른 큰 할인은 캐리어 번들 제품입니다.

KT는 다양한 OTT 관련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KT를 통해 OTT에 가입하시면 연말까지 월 1,000원 ​​할인(멤버십 포인트 차감)을 받으실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넷플릭스 베이직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9만원 요금제가 있다.

U+를 이용하신다면 5G 다이렉트 요금제를 추천드립니다.

월 65,000원에 넷플릭스와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 상품은 유플러스샵에서 구매하여 개봉한 기기만 등록이 가능하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아바타2 물길) 아바타 3, 4, 5에서 판도라 행성의 구원자가 될 ‘키리’ (클릭)

③ 정기구독 멤버십 혜택을 잘 살펴보세요

현재 네이버, SKT, 쿠팡 등 다양한 지점에서 구독형 멤버십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대부분 OTT나 음원 스트리밍 할인이 포함되어 있으니 잘 확인하시고 본인에게 맞는 멤버십에 가입하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월 3,900원의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으로 티빙과 바이브를 무료로 즐길 수 있다.

(단티빙 오리지널 콘텐츠는 3,000원의 추가 비용이 있으며, Vibe는 월 300곡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 SKT의 멤버십 이용권은 최대 월 이용료 9,9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아마존에서 무료 해외배송, 11번가 혜택 가입 표창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선택 사항).

다들 아시다시피 쿠팡플레이는 쿠팡와우 멤버십의 부가서비스입니다.

월 4990원 쿠팡 와우 멤버십에 가입하면 로켓배송, 무료반품, 새벽배송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 넷플릭스 할인 카드 추천 Top 6

고정비 절감을 원하는 넷플릭스 이용자들을 위해 넷플릭스 표준 할인카드 APT, 현대카드 존택트, 카카오뱅크 롯데카드, 삼성카드 탭탭디지털, 멀티영, 삼성카드 달달할인을 소개한다.

넷플릭스 할인 카드 추천 비교


할인 카드 비교
할인 카드 비교

넷플릭스 할인카드는 넷플릭스와 다양한 OTT, 라이프스타일 영역을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카드이기 때문에 카드 추천보다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카드를 찾는 것이 가장 좋다.

장점만 봐도 하나카드 멀티영카드로 최대 할인금액을 받을 수 있고 전월실적은 낮지만 할인영역이 워낙 다양하기 때문에 모든 부문에서 혜택을 받으려면 꼼꼼하게 계산해야 한다.

각 카드의 상세보기를 통해 전월 실적 및 공제사항을 확인하시고, 전월 실적에 관리수수료, 상품권, 할인금액 등이 포함되어 있는지 꼼꼼히 확인하신 후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3.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 카드 추천 Top 7

유튜브 시청자들은 유료로 유튜브를 구독하기 시작했고, 그런 고정비를 줄이고 싶은 분들을 위해 유튜브 프리미엄 할인카드 MULTIYoung, 스탠다드카드 APT, 디지털러버, NH1961카드, 현대카드 존택트, 카카오뱅크 시티카드와 농협 코렉트플렉스.

YouTube Premium 할인 카드의 최대 할인 한도 비교


YouTube 할인 카드 비교
YouTube 할인 카드 비교

4. 디즈니 플러스 할인 받는 방법

디즈니 플러스는 구독제로 운영되기 때문에 1개월, 1년 단위로 결제가 가능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제가 이 서비스를 계속 사용할지 모르기 때문에 먼저 1개월 단위로 해보기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년 결제 시 2개월은 사실상 무료

디즈니+는 한번에 12개월 결제하면 11,800원이지만, 한번에 12개월 결제하면 16% 할인된 99,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할인된 금액으로 보면 1년 결제시 2개월이 무료인 것과 다름이 없습니다.

4인 가족이 디즈니 콘텐츠를 즐길 확률이 더 높다면 월 할부로 결제하는 것보다 12개월을 한번에 결제하는 것이 훨씬 낫겠죠?

※주의
해지하면 할인이 사라지니 1~2개월 사용하고 12개월 할부 결제하는 것을 추천한다.

할인카드 사용방법

디즈니 플러스 파트너 카드
Disney Plus 연결 카드 사용 방법. 모든 신용카드가 해당되는 것은 아니지만 카드사별로 OTT 서비스 할인이 1개 이상 있는 경우가 많으니 잘 살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카드별 할인혜택 비교
카드마다 조금씩 혜택이 다르니 어떤 카드가 가장 할인율이 높은지 아래 표를 참고하세요.


카드사별 혜택
카드사별 혜택

●프로모션 이용 방법

KT, SKT, LG U+ 통신 3사에서 OTT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문제는 정기행사가 아니라 프로모션이라는 점이다.

따라서 이 기사를 읽을 때 최신 정보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KT할인 안내)
월 최대 5,000원 ​​할인을 받을 수 있어 실제로 OTT 서비스(넷플릭스, 애플TV 등)를 반값에 이용할 수 있다.

KT에서 디즈니 플러스 초이스라는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무료로 이용이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을 확인하시면 좋습니다.

요금제는 최소 9만원에서 최대 13만원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약정할인 25%, 25% 할인을 적용하면 월 4만원 요금제로 디즈니 플러스 가격 인하를 받을 수 있다.

매우 유리합니다.

.

※ KT 통신사 고객님들 주목!

KT는 디즈니플러스와 인터넷TV 제휴를 맺지 못해 셋톱박스에서 직접 시청할 수 없다는 단점이 있었다.

새롭게 출시된 지니A를 이용하시면 디즈니 앱을 설치하여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 초이스 구독권 + 인터넷TV 구독권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결합하면 무상교체도 가능하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세요.

(LG U+할인 안내)

KT와 달리 LG는 디즈니 플러스와 독점 인터넷 TV 제휴를 맺고 있다.

그래서 LG U+ 인터넷 TV 요금제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프리미엄 디즈니 플러스 요금제를 선택하시면 매월 4,000원 ​​할인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디즈니 플러스 팩 패키지라는 플랜이 있는데, 이 플랜을 이용하시면 무료로 관람하실 수 있습니다.

취소 및 재가입

OTT를 매년 결제하는 것이 번거로운 이유 중 하나는 결제 후 보기 싫어서가 가장 흔한 이유였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취소 불이익이 없어 취소 부담이 없습니다.

1년 결제 후 취소하는 경우
단, 1년이 지난 후 취소하는 경우에는 결제 장소가 중요합니다.

애플스토어를 통해 결제한 경우에는 사용일과 상관없이 전액 환불되는 경우가 있으나, 디즈니 플러스에서 결제한 경우에는 사용일을 일 단위로 계산하여 남은 일수만큼 환불해 드립니다.

5. 왓챠플레이 기본 가격 인하

왓챠플레이 이용 시 알아두어야 할 안내문이 있어 간략하게 정리해 드립니다.

  • 무료 평가판 기간이 끝나면 자동으로 요금이 청구됩니다.

  • 패스는 최소 사용 기간이 만료되기 23시간 전에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갱신되지 않습니다.

  • 결제 후 7일 이내에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경우 결제를 취소할 수 있습니다.

  • TV의 종류에 따라 왓챠플레이가 우선순위가 아닐 수 있습니다.

  • 지원 TV 목록: 2016년 이후 출시된 Samsung 또는 LG Smart TV, Apple TV, PlayStation 5, Chromecast(2세대, 3세대, Ultra), Android TV(Skylife Set Top Box, Mi Box, Display Box), AndroidTV 기반 기기 크라이저 등 포함)

어쨌든 우리가 주목해야 할 것은 동시접속자 수다.

Basic은 동시 접속 1이기 때문에 두 사람이 동시에 로그인할 수 없습니다.

그러나 프리미엄에서는 4명이 서로 다른 위치에서 동시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즉, 4인 이하의 계정으로 공유가 가능하며, 수수료를 공유하면 부담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파티를 찾는 방법을 확인하세요.

4인 팟으로 시계 가격 낮추는 노하우

가족이나 지인 중에 함께 왓챠를 사용할 사람이 있다면 계정을 공유하고 이용료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왓챠플레이 대금을 함께 지불할 사람을 찾는 데 어려움이 있다면 온라인에서 파티원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을 해보면 다양한 종류의 4인팟 사이트가 나오지만 가장 인기 있는 사이트는 넷플릭스 기사에서도 찾아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4명이 모이면 1인당 월회비는 3,500원 정도죠?

여러 사람을 모아서 함께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따로 쿠폰을 구매한 후 쿠폰을 등록해 할인을 받는 방법도 있다.

쿠폰의 경우 네이버와 같은 포털에서 검색하여 판매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

  • 할인쿠폰은 왓챠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할 수 있으며, 쿠폰번호를 입력하고 적용하면 된다.

  • 바우처 번호를 입력할 때 대소문자를 구분해야 합니다.

  • 이미 사용된 바우처는 재사용할 수 없습니다.

  • 만료된 바우처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 일부 쿠폰은 결제 수단을 미리 등록해야 합니다.

무료 평가판 기간 연장

왓챠는 기본적으로 처음 2주간은 무료입니다.

그리고 요구 사항을 충족하면 무료 평가판 기간을 연장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지금부터 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홈페이지를 통해서도 기간연장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친구를 초대하다

친구를 초대하면 무료 체험 기간이 2주 연장됩니다.

즉, 친구를 초대하면 무료 평가판 기간이 한 달 연장됩니다.

  • 초대된 사용자가 새 구독을 시작하면 2주가 추가됩니다.

  • 초대된 사용자가 기존 왓챠 구독이 있는 경우 재구독 시 2주가 추가됩니다.

  • 초대한 사용자가 이미 왓챠를 구독 중이라면 2주가 추가되지 않습니다.

또 다른 옵션은 여러 Watcha Play 계정을 보유하는 것입니다.

왓챠의 경우 결제정보를 기반으로 계정이 생성됩니다.

따라서 복수 결제 정보를 확보할 수 있다면 무료 체험 기간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공식적인 방법은 아니고, 2주마다 신규 회원가입을 하면서 여러번 사용하는 방법이라 별로 추천하고 싶지는 않습니다.

왓챠플레이 대금 결제 전 취소 방법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자동 결제를 방지하려면 만료일 23시간 전에 구독을 취소해야 합니다.

따라서 2주 동안 서비스를 사용해 보았는데 가격이 맞지 않는다면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서비스를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모바일 앱을 통해 취소
1) 왓챠앱 마이페이지 선택
2) 설정 선택
3) 계정 설정 선택
4) 아래 취소 메뉴 선택

PC 웹에서 취소
1) 왓챠 홈페이지 접속 후 로그인
2) 오른쪽 상단 닉네임 옆 화살표 클릭
3) 설정 메뉴 클릭
4) 화면 하단의 취소 요청 선택

취소 취소
모바일 신청 : 마이페이지, 설정, 가입취소 선택
PC : 왓챠 홈페이지 우측 상단 닉네임 옆 화살표 클릭, 설정, 상세정보 우측 해지취소 선택

구독취소하는 쉬운 방법을 모아놨는데 버튼을 숨기는 편이에요. 또한 기한연장에 따른 추가할인혜택이 부여되거나 해지시 기타 서비스 안내가 정리됩니다.

6. TV를 공짜로 보는 4가지 방법

티빙은 가장 빠른 VOD는 물론 tvN, JTBC, Mnet 등 35개 이상의 실시간 채널의 실시간 방송을 제공하고 있으며, 티빙만의 차별화된 오리지널 콘텐츠인 파라마운트+ 독점작을 모바일 PC는 물론 스마트TV에서도 감상할 수 있으며, 구글과 애플 TV. .


티빙 서비스
티빙 서비스

●Teabing을 가장 저렴하게 시청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1) 4명이 모여 1회 결제 시 티빙 연간이용료 할인 혜택을 드립니다.

4인에서 1년에 125,000원을 보면(4명이 동시에 접속 가능) 1년에 31,250원, 한 달에 약 2,604원을 냅니다.

프리미엄 혜택이 최고이며, 4인 기준 가격을 올리면 약 2,604원에 티빙의 모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2) 4인 회원모집이 어렵다면 네이버 멤버십 혜택 이용을 권장합니다.

네이버 멤버십에 가입하시면 결제기간 동안 무제한 티빙티켓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가격은 월 4,900원입니다.

티빙 할인과 티빙 무료 이용 방법을 알려드리니 티빙을 더 저렴하게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 가입하시거나 KT, LG U+ TV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무료 티빙 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이용 중이시라면 ‘TV 무제한 방송 지금 신청하기’를 눌러주세요. 대학생들을 위한 네이버 멤버십 혜택인 ‘네플회원 ​​학생’도 함께 누리실 수 있습니다.

네이버 멤버십 이용 중 네이버쇼핑 이용 시 최대 5% + 특가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구체적으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은 네이버페이(예: 8만원 결제 시 4,000원, 월 이용료 이상)와 월간 디지털 콘텐츠(VIBE, SPOTVNOW, TV, 시리즈온) 이용 시 최대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네이버웹툰)을 선택하여 사용하실 수 있으며 + MYBOX 80GB(기본혜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Yes PLM Student가 제공하는 혜택을 확인해보면 학생이라면 사용하기 좋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 혜택은 그대로 누리면서 CU, Xbox, CAKE, SNOW, KREAM 혜택이 추가됩니다.

가입방법은 N학생의 동문인증이며, 국내 대학(대학원) 재학임을 확인한 후 월간이용권과 연간이용권 중 선택하여 가입할 수 있습니다.

또한 “KT5G 티빙”/”지니초이스 모바일 요금제”를 이용하시면 티빙을 통해 드라마, 예능, 영화를 무제한으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티빙 패스(표준 또는 기본 패스 제공)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지니의 스마트한 음악 감상과 데이터 용량은 완전 무제한입니다.

5G/LTE 셀룰러 요금제 유료 가입

이제 U+에서 마음껏 TV를 시청하세요. 5G/LTE 휴대전화 요금제로만 TV 시청이 가능합니다.

먼저 “5G/LTE 요금제” 혜택을 누려보세요. 티빙패스(표준 또는 기본 이용권 제공) + 미디어 서비스(U+ Movie Monthly, Genie, U+ 어린이 라이브 도서관, 밀리의 도서관) 및 무제한 데이터.

또한 독특한 혜택으로 티빙 쿠폰 할인을 받으세요. 1회 가입 상품 수에 따라 할인율이 다르게 적용됩니다.

월 95,000원 ​​(티빙) 5G 프리미어 일반상품, 플러스, 슈퍼, 시그니처 요금제 등 + 티빙 베이직 or 스탠다드 이용권 추가금액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주세요. 충분한 할인 등이 있습니다.

)

CGV에 자주 가시는 분들이라면 매월 TV시청과 동시에 CGV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CGV+”의 혜택은 티빙패스(표준 또는 기본 1개월 이용권) + 영화 무료관람(월 1~2회 + 동반할인) + 3콤보로 1000원 할인(월 1~2회)을 받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