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셋팅펌으로 생동감 있게! 등촌역 미용실 시세이도

 안녕하세요 It’s Your Last~ ‘그동안 긴머리 스타일을 고수해왔는데 머리가 늘어지고 움직임이 없어 보였어요.ㅜㅜ

그래서 이번에는 머리에 볼륨을 넣어 역동적인 스타일로 변신하기 위해 등촌역 미용실에 다녀왔습니다.

^^

제가 방문한 곳은 시즌헤어 등촌역 본점 입니다.

등촌역 4번출구에서 걸어서 2분도 안걸렸을텐데요~역과 너무 가까워서 찾는데 어렵지 않거든요!
접근성이 확실히!
ㅎㅎ

도착해서 안으로 들어가보니 매장이 너무 넓고 편안했는데~ 거울에 손때 하나 보이지 않을 정도로 반짝반짝 깨끗하게 닦여있더군요.

안쪽으로 들어가 보면 블랙톤과 화이트톤의 인테리어가 어우러져 깔끔하고 품위있게 느껴져요. 그리고 전체적으로 정리정돈도 잘 되어 있었기 때문에 뒤죽박죽으로 보이지 않았습니다.

잠시 후 제 차례가 되어 자리로 이동했습니다.

그리고는 상담이 시작되었습니다!

먼저 선생님께서 나에게 어떤 스타일을 원하시는지 물으시고 생동감있게 펌스타일로 변신하고 싶다고 하셨더니 스타일북을 꺼내 눈에 잘 들어오는 펌스타일이 있는지 한번 보라고 하셨습니다.

실제로 스타일북을 보니까 파마는 다 거기가 아닐까 싶었는데 디테일이 다른 파마의 종류가 굉장히 많죠?선택지 없는 제 눈에는 다 예뻐 보여서 쉽게 고를 수가 없었어요.결국은 선생님의 도움을 받기로 했습니다!
!

등촌역 미용실은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을 존중하면서도 개개인의 얼굴형, 두상, 피부톤까지!
여러가지 생각하고 어울리는 디자인을 추천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우선 모발진단을 하고 나서 어울리는 스타일을 추천하기로 했어요.^^

본론으로 돌아가서 시술 전 상태를 보여드리겠습니다.

보기만 해도 제가 왜 파마를 하려고 하는지 알 수 있죠?

꽤 풍성한 머릿결이라 볼륨감은 느끼실 수 없을 정도로 수수해 보일 수 있어요.ㅜㅜ그리고 위로 새로 자란 머리에는 약간 곱슬머리가 나기 시작했어요.

그래도 머리 하나는 괜찮겠지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눈으로 보니 잘 몰랐는데 전문가의 손으로 진단을 받았더니 생각보다 모발이 많이 손상돼 있더라고요.그동안 펌은 따로 하지 않았는데 주기적으로 하던 염색이 문제였던 것 같아요.

이렇게 모발의 손상이 있을때 일반펌을 하면 모발의 컬이 제대로 회복되지 않을수 있다고 하여

이번에는 모발의 손상을 방지하고 보호하는 시세이도 펌제로 시술하는 “시세이도 매직셋팅펌”을 추천해주셨습니다.

그리고 좀 더 생동감 있는 컬 표현을 위해서 C컬과 S컬을 적절히 섞으면 예쁘다고 들었어요.

선생님의 설명을 듣고 저에게 딱 맞는 시술인 것 같아서 즉시 시술을 받기로 했습니다.

^^

시즌헤어 등촌역 본점 시세이도 매직셋팅펌(cs컬)의 사아, 이제 본격적으로 시술을 시작합니다~!
!

제일 먼저 모발에 꼼꼼하게 시세이도 펌제를 바르는데~ 선생님 손놀림은 정말 끝내주네요!
나는 생각보다 머리숱이 많은편인데 금방 구석구석 도포를 끝냈어요.

이어서 새로 자란 머리의 곱슬기를 잡아주기 위해 매직도 빼놓지 않고 해줬어요.

그리고 적당히 S컬과 C컬을 믹스해서 인딩작업도 해주었어요.선생님 머릿속에는 제 머릿속이 어떻게 변하는지 단번에 그려주셨어요.

그렇게 착착 시술이 이루어지니 벌써 열처리 단계에 와있네요~

세팅기에 머리를 맡기고 열을 느끼며 잠시 기다려 주었어요.

그래서 꼭 놓치지 않으셨고, 자세한 등촌역 미용실 선생님께서는 불편한 점은 없는지, 머리 상태는 괜찮은지 실시간으로 체크해 주셨습니다.

뿐만 아니라 중간에 커피나 과자도 가져다 주시고 기다리고 있으면 바로 열처리가 끝난 거죠?덕분에 아주 편하게 기다릴 수 있었어요!

이어서 모발에 묻은 펌제를 깨끗이 씻어내기 위해 샴푸실로 향했습니다~!
!

드디어 샴푸가 끝나자 꿈에 그리던 웨이브가 뿅!
나타나는구나.대단한 기대를 안고 선생님께 머리를 맡겼습니다.

시술할 때부터 선생님 손 기술이 특별하다는 건 알고 있었지만 이렇게 샴푸도 아주 깔끔하실 줄은 몰랐습니다.

진짜 이런 걸 금성이라고 해야 되나?우선 모발에 묻은 펌제가 깨끗이 씻겨나가는 것은 기본이며, 적당한 악력을 이용하여 두피를 꾹 누르고 마사지를 했는데 매우 시원하고 피로가 풀렸습니다.

진짜 손맛!

짜잔!
드디어 시세이도 매직셋팅펌 완성입니다어때요? 진짜 탱글탱글 컬이 예쁘게 돼있죠?

예전 머리는 그냥 긴 생머리라 엄청 밋밋해 보였는데 확실히 S컬과 C컬 웨이브가 생기면 훨씬 생동감 넘치게 보이네요~!
!

그리고 이번에는 확실히 순하다는 시세이도 펌제를 써서 그런지 보기에도 머릿결이 전혀 손상되지 않은 것처럼 만져봐도 매끈한 느낌이 들 정도예요~!
!
그래서 더 컬도 예쁘게 나오지 않을까요?파마를 해서 머릿결이 더 좋아진 느낌이라고 한다.

www

요즘 만나는 사람마다 제 머리가 너무 예쁘다고 칭찬을 받고 있어요.덕분에 기분도 좋아지고 자존심이 자꾸 높아지네요 “.내가 봐도 이쁘지만, 다른 사람이 더 칭찬다면 만족하잖아요~

이게 다 상담부터 시술까지 꼼꼼하게 해주신 나라 실장님 덕분이잖아요!
ㅎㅎ 다시 한번 예쁜 스타일 선물해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
^^

마지막으로 긴 글을 읽어주신 It’s Rouse 여러분께도 감사의 마음을 담아 오늘 저의 포스팅이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만약 저처럼 생동감 넘치는 헤어스타일의 변신을 꾀하고 계시다면 모발의 건강도 챙기고 스타일도 잡아드릴 수 있는 시세이도 매직셋팅펌 스타일에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웃음

그럼 저는 다음에 더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올 것을 약속했고, 오늘은 이만 인사드리겠습니다.

안녕하세요~!
!
^^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중앙북로7길 13 남강빌딩2층 #시즌헤어등촌역본점 #등촌역미용실 #시세이도매직셋팅펌CS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