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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장 끊어야 할 9가지 습관
1. 모르는 번호로 오는 전화는 받지 마세요.
다른 사람을 놀라게 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고 놀라지 마십시오. 궁극적으로 이것은 원치 않는 간섭이나 불리한 협상 위치로 이어집니다.
이러한 통화는 음성 메일 또는 Grand Central(음성 메일을 남기는 사람의 음성을 듣거나 문자 메시지로 받을 수 있음) 또는 phonetag.com(음성 메일을 이메일로 전송)과 같은 서비스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2. 아침에 가장 먼저 또는 저녁에 마지막으로 이메일을 보내지 마십시오.
전자는 하루의 우선순위와 계획을 망치고 후자는 불면증으로 이어질 뿐입니다.
적어도 하나의 최우선 순위가 처리된 후 오후 10시 이후에 이메일을 보낼 수 있습니다.
3. 명확한 의제나 종료 시간이 없는 회의나 전화 통화에 동의하지 마십시오.
어떤 회의나 전화 통화도 달성해야 할 결과를 요약한 의제와 함께 해결해야 할 문제가 객관적으로 요약된 경우 30분 이상 지속되어서는 안 됩니다.
“우리 모두가 최선의 방법으로 준비하고 시간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미리 물어보십시오.
4. 사람들이 말도 안 되는 말을 하게 두지 마세요.
누군가 “오늘 어때?” 같은 질문은 잊어버리세요. “무슨 일이야?” 또는 “무슨 일이야?”라고 말하세요. 일을 끝내고 싶다면 바로 본론으로 들어가야 합니다.
5. 이메일을 일상적으로 확인하지 마십시오.
나는 이미 이 점을 더 자세히 다루었다.
수시로 답장하는 대신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는 데 집중하세요. 자동 대응 전략을 세우고 하루에 2~3번만 확인하세요.
6. 이익이 높지 않은 동안 요구하는 고객과 많은 의사 소통을하지 마십시오.
성공으로 가는 확실한 길은 없지만, 실패로 가는 길은 모두를 기쁘게 하려고 노력하는 것입니다.
고객 기반에 대한 양면 80/20 분석을 수행합니다.
매출의 80% 이상을 창출하는 20%는 무엇이며 시간의 80% 이상을 차지하는 20%는 무엇입니까? 이를 파악한 후에는 저소득 및 불만이 있는 고객 기반에 회사 정책 변경에 대해 알리고 작업이 자동으로 수행되는 방식을 변경하십시오. 중요한 세부 정보(사용 가능한 통화 수, 이메일 응답 시간, 최소 주문 수량 등)를 이메일로 보내십시오. 새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다른 공급업체의 연락처 정보를 제안하십시오.
7. 우선 순위를 정하십시오.
우선 순위가 없으면 모든 것이 긴급하고 중요해 보입니다.
매일 가장 중요한 한 가지 작업을 따로 떼어 놓으면 대부분의 다른 작업은 긴급하거나 중요해 보이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사소한 사고가 가장 중요한 작업의 우선순위를 정하도록 허용하는 문제입니다(전화를 받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약간의 연체료를 지불하거나 고객을 잃는 등). 일에 치이는 것은 더 이상 접시를 돌리는 것이 아닙니다.
필요한 것은 비즈니스와 삶을 근본적으로 바꿀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을 발견하는 것입니다.
8. 핸드폰이나 노트북은 내려놓으세요.
일주일에 하루 이상 디지털 체인에서 벗어나십시오. 전원을 끄거나 켠 상태로 차나 차고에 버리십시오. 적어도 토요일에는 합니다.
저녁을 먹으러 나갈 때는 전화기를 집에 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다면 한 시간 후나 다음날 아침에 전화를 받으면 어떻게 될까요?
9. 업무와 무관한 관계나 활동으로 공백을 메우려고 하지 마세요.
일이 인생의 전부는 아닙니다.
동료는 당신의 유일한 친구가 되어서는 안됩니다.
중요한 비즈니스 회의를 준비하면서 인생을 계획하고 일하십시오. 스스로에게 “주말까지 이 일을 끝내겠다”고 말하지 마십시오. 파킨슨의 법칙을 기억하고 시간당 생산성이 급감하지 않도록 주어진 시간 내에 일을 끝내도록 자신을 강요하십시오. 집중하세요. 정말 중요한 몇 가지 작업을 처리하십시오. 그리고 밖에 나가 주말 내내 이메일을 보내는 것은 이 행성에서 보내는 짧은 시간을 낭비하는 방법이 아닙니다.
작업을 수행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그러나 이는 소음과 산만함이 제거된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해야 할 일을 결정하는 데 어려움이 있을 때 하지 말아야 할 일을 식별하는 데 집중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