렌탈 사용해보니 웅진코웨이정수기

 오랜만이네요.호~호 먹는 호떡이 맛있는 계절이 되었습니다 시기가 시기인 만큼 연말 분위기는 없고 조심하는 분위기가 가슴 아픈 시기라고 합니다.

저도 한번도 안 해본 치사율이 높은 독감 예방주사까지 맞고 있어요. 하지만 건강에 도움이 되는 일 중에서 할 수 있는 일은 실천하고 있었습니다.

건조하면 감기도 쉽게 걸리지만 바이러스 생존율을 높이기 위해 가습기에서 적정습도 50%를 유지하고 온도는 20도 내외로 따뜻한 물과 한방차로 몸 온도를 높이려 합니다.

이번에 웅진 코웨이 정수기를 사용한 것이 매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평소에는 커피를 마실 때만 한 번씩 포트를 사용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지 않았지만, 의식적으로 마시려고 하면 이것이 귀찮아질 것 같네요. 배달원들의 사고 소식에 생수 배달도 싫어져서 정수기를 대안으로 생각하고 있었거든요. 여기저기 알아보고 물어봐도 다른 브랜드보다는 전통성이 있는 웅진코웨이 정수기가 있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써본 분이 관리면에서나 품질면에서 엄지손가락을 치켜세우는 것을 보면 안 할 이유가 없잖아요.

편한 웅진코웨이 정수기는 대표 모델이 정말 많더라고요 모델명을 보니 영문으로 표기된 CPCHPHP의 글자가 있어 궁금했지만 사실은 간단했습니다.

P는 정수(PURE)를 약자로 표기한 것.H는 HOT, C는 COOL입니다.

저는 CHP-7200N을 인스톨 하셨으므로 냉수, 온수, 정수가 되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냉수나 온수는 기능이 떨어지는지 들어가는지에 따라 조금씩 렌탈비용이 달라진다고 생각해 주세요. 그리고 이 모델은 세틴실버의 경우 2000원이 더 비쌉니다.

색깔이 특이하기 때문이라고 들었어요.

냉수, 정수의 경우는 물의 양이 3단계로 나누어져 있어서 필요한 만큼을 결정할 수 있었는데요. 별거 아닐 줄 알았는데 계량을 따로 안해서 나름대로 꽤 유용하더라구요.물도 3 단계로 나누어져 있기 때문에 미지근하게 차를 마시고 싶을 때는 물을 섞지 않아도 되므로 있는 것도 합리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저희 집에는 아이는 없지만 온수 잠금 버튼이 있어서 데임 사고를 예방할 수 있고, 반컵 세트로 물 낭비를 막을 수 있다고 하더군요. 웅덩이 트레이도 서랍처럼 넣어 전부 분리하기도 하기 때문에 편합니다.

요즘 저수조의 문제 때문인지 직수방식을 많이 찾고 있네요. 저도 정수기를 생각할 때부터 더 깨끗하고 신선하게 먹을 수 있는 직수 방식을 원했거든요. 알아보니 직수방식에도 단점이 있더라구요. 수압이 약한 집이나 지하수를 이용하는 집에서는 역시 어려운 것입니다.

또굉장히찬물을원하는분들은직수방식보다는저수통이있는정수기가더시원하다고들었습니다.

근데 저는 지금 사용 중인 직수도 되게 차갑게 느껴지면서 깨끗하게 느껴졌어요수압과 온도의 차이는 웅진코웨이 정수기뿐만 아니라 이 방식의 정수기가 대부분 그렇기 때문에 이해할 수 있습니다.

제가 생각하고 있던 정수기 자리는 따로 떨어져 있는 아이렌드장이었던 것입니다.

그런데 상담한 결과, 싱크대와 떨어진 곳에는 수전이나 퇴수선이 설치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불가능하다고 합니다.

놓을 장소가 가까워서 연장할까 했는데, 담당자 분이 나노직수정수기는 코웨이 정수기 중 가장 작아서 할 수 있다고 알려주셨습니다.

23cm만 확보할 수 있으면 되는 걸로 재었더니 IH조리소 옆의 작은 자리로 들어가네요. 제가 생각했던 자리보다 잘 맞고 동선도 편해서 선택에 매우 만족했습니다.

제가 가장 잘했던 것이 웅진코웨이 정수기 설치시 직영점을 선택한 것이었습니다.

설치 장소도 미리 알려주셔서 다행히 안정됐고 무엇보다 대면 업무라 사건사고가 많다고 들었어요. 진행하면서 그런 걱정 없이 편하게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특히 웅진코웨이 나노 직수기 CHP-7200N 뿐만 아니라 코웨이로부터의 모델 조건도 다른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접수는 직영접수나 영업하는 영사를 통해서 할 수 있지만 남은 달 렌트료로 설치 배송 방문 관리 AS까지 모두 본사 주관으로 하거든요.

설치비 등록비 무료로 한달에 900원(원래는 43.900원인데 행사중 가격할인)의 무약정은 36개월 5년 사용하면 소유권을 이전받을 수 있대요. 4개월마다 방문케어가 진행되며 대여기간 중 내부주의가 아닌 경우 100% 무상 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저도 대여료가 저렴해서 들어가보니 그것은 제휴카드 적용시라는 작은 글씨로 표시되어 있는 것을 뒤늦게 알았더라구요…조삼모사거든요. 100만원 정도 카드 이용하면 그 금액이 나오더라구요.

진짜 이런 거 잘 봐줘야 돼요.실적이 충족되지 않으면 할인을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실제 금액은 아닙니다.

가끔 대여료를 가지고 장난치는 분들이 있는데 그런 일은 있을 수 없다고 본사에서 그러더라구요.

다만 사은품은 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직영점이면서 사은품을 사지 않는 곳으로 추천을 받아 잘 설치해 주었습니다.

직영점이라 그런지 휴일에도 상담이 가능하고 전국 어디든 빨리 설치해 준다고 들었거든요. 해보니 마음에 들어서 웅진코웨이의 정수기 렌탈을 생각하고 있었더니 추천하고 싶은 생각이 들었습니다.

프로모션의 혜택까지 받아서 저는 조금 더 싸게 하게 되었어요. 한정기간 동안 일부 모델만 6개월 임대료 지원 중에 있거든요. 이것도 이용하시면 도움이 될 겁니다.

이상 허둥지둥한 저만의 정수기 설치 치과 자물쇠였지요. 더 추워지니까 감기 조심하세요.개인위생에 주의하세요

웅진코웨이 광고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