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이버_제작기] 미스테리CF455HC/ 디아마나ZF40 R2 Flex ­

스윙스피드 75마일의 여성 골퍼 분입니다.

현재, 제크시오 드라이버(11.5 km)를 사용하고 있지만, 캐리 거리에 비해 런이 나오지 않는 것이 불만이라고 합니다.

스윙 스피드는 지키지만 너무 약한 샤프트(잭시오 스톡 30g대)에서 왼쪽 방향성과 너무 높은 탄도가 문제였음이 시타 확인되었습니다.

고탄도와 그로 인한 난이 발생하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첫째, 운전자 헤드의 로프트를 낮추는 점을 고려했습니다.

2.2번째로 토크가 7을 넘는 스톡샤프트(180대cm)를 210~230cm대의 샤프트로의 교환을 권장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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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동안 런 부족의 스트레스가 많았는지 둘 다 동의하시네요.로프트 10.5결정을 위한 가장 중요한 샤프트 선택 뿐입니다.

시타과정에서 디아마나 RF50R까지도 무리가 없을것 같습니다.

이 상황이라면, 샤프트가 약한 것은 분명한 사실…첫 번째 결정은 벤투스 블루 5R2였지만, 수입 회사에서 수입하고 있지 않군요. (TT)벤투스 블루50R은 무게도 오버이며 강도도 디아마나 RF50R에 비해 더 강했습니다.

결국 벤투스 블루는 포기하고… 디아마나 RF는 로킥으로 탄도가 생각보다 낮아지지 않았습니다.

그 외, 복수의 샤프트를 고려해 보았지만, 결국, 강성이 강하고, 미드로우 탄도를 나타내는 디아마나 ZF로 결정.다시 무게 고민에 빠졌어요.디아마나 ZF50R의 경우 벤투스와 차이가 있을 것 같네요.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한 결과, 당장의 퍼포먼스를 기대하는 고객의 열망에 맞추어 현실과 타협하게 되었습니다.

디아마나 ZF40R2 리미티드 버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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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샤프트를 결정하고 헤드를 선택하는 과정에서 욕심이 움직였습니다.

결국, 고반발 드라이버의 미스터리 CF455HC10.5를 선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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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0대의 CPM의 스톡샤프트로부터 230대의 CPM 정도의 강성을 보이는 미츠비시·디아마나 ZF와 고반발 헤드 미스터리 CF 455 HC10.5의 조합으로, 고탄도의 발사각과 그에 따른 부족란까지 억제하기 위한 조합이 탄생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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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아마나 4세대 샤프트로 디아마나의 라인업에 처음으로 40g대 라인업을 추가한 제품입니다.

디아마다 제품군의 강성을 비교해 보면 RF<BF <ZF<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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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타에서 디아마나 RF50R도 편하게 휘두를 수 있는 능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연습량도 많고 라운딩도 주 1~2회 이상이라 스윙 스피드만 향상되면 지금 샤프트도 약해 보이는데 골퍼 본인이 현재 결과를 중요하게 여기고 무거운 샤프트는 라운딩 후반에 체력적인 부담이 될 수 있어 40g대 샤프트로 헤드 무게만 늘리며 작업을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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