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에클로 새해 맞이 뱃살제거 운동

안녕하세요 에클로 용산점입니다 22살 잘 지내고 계신가요? 뒤늦은 인사.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설날 치고는 작지만 분위기있게 풍선 몇개 달아봤어요 ㅎㅎ (트레이너 고생많으셨습니다)

이전 이미지 다음 이미지

밝은 센터에 많은 분들이 오셔서 운동도 하고 사진도 찍으시면 좋을 것 같아요.

용산점 새해 첫 뱃살 빼기 운동은?에클로 용산점

에클로 용산점

먼저 몸을 이완하십시오. Dragon Cave Gym 뱃살을 빼는 가장 효과적인 HIIT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HIIT는 심장박동을 이용한 운동으로 심박수를 60~70%로 유지하여 지방연소존(지방연소존)을 형성하는 운동방법입니다.

Power C 또한 튜빙 밴드를 사용하여 신체 저항을 추가하여 코어 및 폭발적인 속도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사진만 봐도 효과를 느끼실 수 있습니다.

HIIT 프로젝트를 하다보면 살을 빼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이고, 지치면 포기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스트레칭을 통해 몸을 교정하고 이완시킬 수 있습니다 탄성체를 사용할 때 그 이상을 하면 나, 네가 다칠 수도 있으니 너는 트레이너가 컨트롤을 잘해. 23년 운동프로그램 대구여성전용 PT 에클로 용산점에서는 근력운동을 주로 해왔습니다.

이제부터 다이어트. 근력과 근력을 겸비한 운동으로 ‘복부지방’에 집중할 예정이며, 동계훈련 전 안전의식 교육을 통해 부상도 예방할 계획입니다.

“신년 이벤트” 이벤트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이 오세요!
사랑해요!
에클로용산점 대구광역시 달서구 용산시로 4-21 다빈치커피빌딩 3층 에클로용산점 24시간 카톡상담 에클로용산점 여성단체 PT 몸매에 주목하는 “에클로용산점” 교정하고 독특한 스포츠 콘텐츠 다이어트가 있습니다.

!
pf.kakao.com #头头肥#新年动物#新年决定#新年must start#新年运动#新年动力#大米新年动力#大米체육관 신년활동#大秋女孩only#달서구신년활동#달서구다이어트#달서구운동 헬스 #달서구여성전용체육관 #龙山东女士体育#龙山东健康的好地方#龙山东gy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