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겟잇 키즈 이뮨 어린이 면역력 알로에 영양제

미국 텍사스주에서 유기농 인증을 받은 원료회사 알로에를 공급받아 제조하여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먹이기에도 안성맞춤!
!

뒤에 원자재도 한번 확인해봐야겠죠?이산화규소, 스테알린산마그네슘, 설탕, 포도당D-솔빗, HPMC, 이소마르트, 카제인나트륨, 결정셀룰로오스를 넣지 않아 건강하고 아이들의 성장기에 필요한 비타민과 칼슘, 그리고 아연을 부원료로 넣어 아이들에게 맞는 젤리로 설계했다고 합니다!
!

여성전문의 설계 닥터겟잇 키즈 이뮨 알로에겔 2주분 14포 1박스 전문의가 설계한 아이 면역력 젤리 drgetit.co.kr

환절기가 되면 아이의 면역력이 점점 걱정이 되네요.작년에 면역치가 갑자기 낮아져서 입원한 이후로 항상 면역에 신경을 쓰는 편입니다.

게다가 저도 암환자라서 면역의 중요성은 강조해도 과언이 아니에요~~!
!

두 딸을 키우고 있는 류지원 여성전문의가 직접 연구하고 설계한 면역력 젤리로 다른 제품과 달리 전문의가 함께 연구개발에 참여했다고 해서 이번에는 닥터겟잇 제품을 골라봤어요~!
여성전문의가 직접 연구하고 설계한 만큼 훌륭함과 독특함을 인정받아 특허출원 중이라고 해요~!

환절기 어린이 면역을 위해 닥터 겟잇 키즈 이뮨 어떠신가요?

#면역력영양제 #유치원생영양제 #저학년영양제 #알로에영양제 #어린이면역력 #미취학아동영양제

통통 튀는 느낌 한번 영상으로 보여드릴게요~~!
!

맛있다고 두 개 먹는다고 했는데 저는 딸이에요.

그럼 다시한번 열어볼게요!
!

쏙 빼보니 이정도 길이였어요~~!
!
아이들 간식으로 딱일정도!
!

이지컷이 있어서 아이들이 혼자 먹기에도 편해요~~~!
!

알로에를 20000%압축하여 추출하고 면역다당체 250mg을 1포에 담았으니 면역에 좋은 것은 당연합니다!
!

아이들이 맛있게 간식 대신 면역까지 가질 수 있는 닥터겟잇키즈이뮌!
!
알로에는 특유의 비린내가 있지만~ 비린내를 싫어하는 아이들의 취향을 고려해 유기농 베리 파우더와 머스캣으로 간을 맞춰 비린내는 없애고 건강한 맛을 구현했다고 합니다!
그럼 한번 먹어봐요~~!
!
아이들 젤리 엄청 좋아하죠?하루에 간식 하나 젤리로 마무리하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그럼 맛있어야 하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