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몸매 성형 집안 아버지 강예빈 나이 프로필 결혼

 

강예빈은 1983년 1월 20일생으로 올해 38살, 본명은 강정미입니다.

고향은 경기도 여주군이며 가족은 부모님과 어머니가 계십니다.

강예빈은 키가 167cm, 몸무게 54kg, 혈액형은 B형, 종교는 불교래요. 학력사항은 동원대학교 디자인과 휴학이고, 소속사는 주피터 엔터테인먼트입니다.

“강예빈은 과거 여주도자기 여성 출신으로 구혜선, 박한별과 함께 유명한 5대 미인 4기 출신이기도 합니다” 강예빈은 한때 유치원에서 아이들을 대상으로 춤을 가르쳤다고 해요.

강예빈은 2004년 데뷔했고 온라인 게임 ‘통수 통수’ 모델로 데뷔했습니다 2013년에는 KBS 드라마 ‘왕가네 식구들’로 처음 정극에 도전해 연기 활동을 시작했어요. 극중 허영달 역을 맡아 제 이미지에 딱 맞는 연기를 선보여 나쁘지 않은 평가를 받았죠.

“강예빈의 드라마 출연작으로는 왕가네 식구들 밥먹읍시다, 영애씨, 오 마이 비너스, 벼락 맞은 문방구, 너를 사랑한 시간, 이글 등이 있으며, 영화 출연작으로는 식스볼 투혼, 연애의 완전정복, 가문의 수난이 있습니다”

강예빈은 글래머러스한 몸매와 아름다운 동안 얼굴로 국내 최초로 옥타곤 걸이 되었고, 2012년과 2013년에는 맥심 표지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스타일 관리의 비결에 대해서는 「과거 UFC 라운드 걸 준비를 하면서 운동이 취미가 되었다」라고 말하고 있으며, 일본계 독일 무술인 유러피언 유술, 오렌지 벨트 유단자라고 합니다.

과거 예능 프로그램 ‘가짜를 찾아라 관찰력’에 출연했던 강예빈은 성형수술에 대해 고백하기도 했지만 애교살과 코 성형은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2018년 11월에는 연극 ‘보잉보잉’으로 활동을 이어갔으며, 그 후 한동안 눈에 띄는 방송 활동을 하지 않았던 강예빈은 최근 트로트 서바이벌 프로그램 ‘미스트롯 2’ 참가를 알려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참고로강예빈의아버지는현직경찰관으로QTV강예빈의불나방프롤로그에나타나곤했는데요. 강예빈은 경찰관인 아버지의 명예를 훼손하는 과도한 노출이나 성행위 장면 등은 촬영하지 않는 것으로 알려졌다.

결혼 남자친구의 이상형 강예빈은 아직 결혼을 하지 않은 미혼이고 남자친구 유무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은 강예빈은 방송을 통해 결혼을 너무 하고 싶다고 밝히며 언제든지 결혼하고 싶은 마음은 있지만 40세가 되기 전에는 결혼하기 힘들 것 같다고 말했다.

이상형은 순수하고 말 한마디라도 예쁘게 하는 사람이 좋다며 본인은 사랑할 때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이고 결혼 후에는 직장을 그만두고 가정에 집중해 화목한 가정을 추구하고 싶다고 전했다.

강예빈은 과거 코미디언 유상무가 운영하던 샹떼 PC방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사진이 올라오고 유상무와의 열애설 기사가 나기도 했는데. 하지만 이후 열애설 기사가 나오면서 둘 사이가 나빠져 연락이 두절된 것으로 알려졌다.

라디오 스타에 출연한 유상무는 아끼던 동생을 잃었다며 서운해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