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전기차 2024년형 니로 EV 페이스리프트 가격표 공개, 예상대로 가격 인상

제주도에 가면 한라산도 있지만 기생화산인 산도 많고 자동차 가격도 해마다 오르고 있다.

금일 기아 니로 페이스리프트 모델이 출시되었습니다.

발표되었습니다.

알겠어요.

2023년 전기차 보조금이 아직 확정되지 않아 전기차 출시가 지연되고 있어 전기차 보조금이 확정되기 전에 연도 변경이 이뤄졌다고 생각해야 한다.

2024년형 니로 EV의 기본 모델은 5076만원(세금 3.5%로 계산)으로 전년 대비 224만원 인상된 가격이다.

많이. 세금 3.5%) 작년보다 가격이 220만원 올랐다.

여기에 옵션을 더해 친환경차 세제혜택을 받으면 가격은 더 떨어지겠지만 약 200만원 이상 가격이 올랐다고 볼 수 있다.

내가 연락을 드릴 것입니다

모든 트림의 추가 사양 변경은 없는 것으로 보여, 상위 트림이 아닌 베이스 트림에서 조정이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연락을 시도했지만 연결되지 않았습니다.

) Niro EV 2024 주황색 C 필러는 어떻게 생겼습니까?

2024년형 니로 EV는 SG 풀 인테리어 패키지(20만원) 장착이 가능하며 C필러 컬러는 기본 컬러와 조합되며 컬러는 스틸 그레이, 조이 오렌지, 오로라 블랙 펄 3가지와 스노우 화이트 펄, 어반 그린과 어반 그린 C필러 색상은 미네랄 블루와 오로라 블랙 단 2가지로, 아방가르드한 외관을 원하는 소비자는 니로 5가지 랩핑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아쉽게도 가격이 인상되었습니다.

이미 등록하고 기다려주신 분들(저 포함)에게는 좋은 소식이 아닙니다.

첨부파일 price_niro-ev 2024.pdf를 다운받아 내 컴퓨터에 저장

네이버 마이박스에 저장

2024 Niro EV 가격표는 위의 파일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출처: 기아자동차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