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악파에 대하여..(1)

국민가요 열풍…

작곡가 본인 민족 의식 가지다 본인 민족 고유한 특징 음악에 담던 19세기 후반 서부 영화 음악경향 인종 그룹(전국레저클럽음악 민족주의)라고 불리는 ~을 참고하여. 내셔널 뮤직 그룹 상승하다 200여자 같은 해에 가까운 유럽 ​​사람 훌륭한 음악가 남자 세바스찬 바흐 루드비히 널빤지 베토벤에게 까지 주로나는 독일인이었다, 로맨스 연습 개별적으로 감정 우리는 강조 작곡가 본인 나라의 음악 감사합니다 생각했을 것이다 오직 ~ 아니다 모든 나라나 현지의 고유한 전통 표현 ~을 위한 성실 흘리다.

19세기 전에 음악 모양으로 민속 캐릭터 매력적인 있었다. 하지만 그만큼 모두 인종 그룹 음악이니까 전화하다 숫자는 아니요, 인종 그룹 음악과 함께 정의하다 ~하기 위해 장엄한 침략 등. 어느 사회적으로 정치적으로 상황 배경으로 그래서 의식적으로 국가 신원 반영 음악 재료 예술 작품이 되었을 것이다 만약 해당되는.

내셔널 뮤직 그룹 민족주의라고도 함 라고, 주로 모든 국가 전통적인 유지된 민요 댄스곡 내 등 추정된 특징 BE 왜냐하면. 그런 민족 강요 있다 어때 일하다 내부에 소개하다 사례 많은, 민족성 기본적으로 하다 음악 양식 또는 여러 개의 음악 언어 쓰기 가능 하다, 또한 민요 가사나 문학, 또는 전설, 고담, 이야기, 자연 풍토병, 인구 내 등 직물로 기도하다 그리고 그만큼 시간의 민족주의자 새로운 문학 제재로모국어로 완전한 성악 오페라, 교향시, 모음곡 와 같은 제목 음악 구성하다 사례 많이. 치아를 통해 왜냐하면이전까지 본부 유럽 권위 있는 뮤지컬 중심이었다, 지금 다른 사람들 에서 음악가 많이 나타나다 ~가 되었다.

글린카 더 일찍 러시아 음악

18세기 전체적으로 러시아인 상류층에서 아직 음악은 간단히 오락 수단으로 생각 거친 그렇다고 말해 고귀한 극복하다 그것은 연못 BE 생각 지배적이었다. 또한 순수한 기악으로 오페라 또는 노래(텍스트 있다), ~을 위한 음악 존경받는 오다(그건 후세 러시아 음악에 영향을 미치다 미친). 그만큼 음악은 거의 모두 외국의 손에 ~에서 존재했다 18세기 후반에 오다 서서히 러시아 에서 작곡가 나타나다 시작했다. 그리고 로맨스~ 안에 감정적으로 넥타 피아노 반주 첨부된 노래 모양 러시아 아티스트 송 태어났다. 프랑스 혁명 ~ 후에, 음악은 간신히 예술로 생각하다 ~가 되었다 상류층에서 구성하다 놀다 경향 사람들 나오다 ~가 되었다. 이것 고귀한 아마추어 작곡가 아마추어 솜씨 이후러시아인 뿌리 깊은 전통 ~이 되다 러시아 뮤지컬 소스 ~가 되었다 될거야. 19세기 양초, 이것으로 똑같은 것 작곡가에게 꾀꼬리~처럼 대표 로맨스 작곡가 아라비예프(1787-1851) 빨간색 사프란~에서 모두 다 아는 오페라작가 불을 켜다 모프(1799-1861)가다 있다. 나폴레옹 모스크바 원정 실패하다 완료 후 러시아는 발전소만큼 큰 항소 하자 그때에 유럽으로 높은 가졌다 민족주의와 로맨틱 영향을 미치다 받다 러시아 한국에서는 국민의식에 깨우다 그릇 중심 생각 상승했다. 상류 사회에서 고문 받는 세계 컴퓨터에 저장 위대한 러시아~에서 문호 임무에 적합한 강하고 국가의 애국심 일하다 수요 상승했다. 그런 결과적으로 음악은 간단히 오락 아니요 그와 함께 똑같은 것 사명 진인 예술로 승진. 그리고 이것으로 똑같은 것 사회의, 권위 있는 상태 글린카 출산 수행원 러시아 뮤지컬 시작했다.

러시아 예술 음악의

처음에 이탈리아에서 도니제티, 베를리오즈 등. 오페라 작곡가의 영향을 미치다 받다 미하일 이바노비치 글린카(MIGlinka, 1804-1857)~이다 그만큼 뒤에 진짜 러시아 국가 오페라 창조 목표 집으로 돌아오다. 그리고 세련 침략군에게 러시아인 애국심 이야기“에반의 사니” ~와 연관되다 하나 오페라 황제에게 헌신적인 두번째 구성. 러시아 민요 멜로디 많은 필요한 그만큼 오페라는 독일 또는 이탈리아 사람 모양으로 완벽한 탈출하다 할 것이다 숫자 아니요 첫 번째 러시아 국가 그것은 오페라이다. 오페라 러시아어로 루드밀라“(1842) 그만큼 에서 일도 한다 민족 색상으로 뛰어넘다 인종 그룹 의 형태 전형적인 닿다 있다. BE 성능으로 뿌리 뻗기 시작했다 민족주의는 Dargomyzysky 및 밧줄에 ~에서 꾸준한 그것은 가 되었다 러시아 5인조~에서 작곡가 뒤에 계속 갔다.

알렉산더 다르고미즈스키(1813-1869)~이다 러시아 민족 음악성 ~와 연관되다 일부 가곡 구성 또한 죽은 ~ 후에 림스키코르사코프에게 ~에서 완벽한 오페라 석상(석상)~에서 고객그만큼 있다, 러시아인 인토네이션 강조 음악화, 다시 말해서 생각하다 음악 주제 데려다 있다 물건 등.러시안 파이브, 특히 무소르그스키에게 미친 영향 크기가 큰. 그들에게 가졌다 민족성수업 서부 영화 기술~라고 불리는 2 강요 확장하다 발라키레프 가운데에 하다 ‘5인조그리고 루비 스톤형제 그리고 차이콥스키에게 ~에서 서양 학교가다 다른 일하다 구성하다 ~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