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 : 거래명세표와 함께 효율성 높이기!! .

>

안녕하세요. 오작가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릴 서식은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 입니다.

거래명세서는 거래명세표로도 불리우며, 쉽게 설명드리면 거래가 이루어지는 내역서와 같다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보통 견적서와 세금계산서 등의 파일들과 함께 많이 연관되어 사용되곤 합니다.

>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은 기본적으로 거래명세서에 필요한 공급자와 공급받는자를 입력하고 관리할 수 있는데 공급자는 보통 단일이기 때문에 따로 저장, 관리하는 부분이 존재하지 않고 공급받는자 항목만 다수 입력하여 관리하실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

거래명세서를 입력하고 관리하실 때에는 내역 입력과 함께 일반 엑셀파일, PDF 파일로도 변환하여 표시할 수 있게 구성되어 있으며, 기본적으로 공급자의 도장 이미지를 삽입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 직접 도장이미지를 삽입하실 수 있습니다.

>

위와 같이 도장이미지를 넣는 곳이 있으니 헤매지 마시고 거래명세서 작성시에 효율적으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온라인 도장이미지가 없는 분들은 사진을 찍어서 넣지 마시고 온라인 도장을 무료로 제작해 드리는 서비스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더 이쁘게 사용하실 수 있겠죠??

>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

>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은 총 5개 시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거래명세서 저장내역을 관리하여 합계금액과 매출금, 수금액 등을 관리하실 수 있고 거래처별 현황, 발행내역, 금액 등 다양한 통계를 통해 매출 거래내역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거래명세표 작성시 보다 쉽게 작성하시고 거래명세표와 견적서를 함께 사용하시면서 효율적인 업무관리가 되셨으면 하는 바람입니다.

많이 이용하시는 만큼 도움이 되실 자료라고 판단됩니다.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의샘플파일도 함께 첨부하오니 미리 입력하시거나 구성을 한번 보시고 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

각종 현황에 대해서는 검색조건만 맞춰 하시면 되니까 자세한 설명은 아래 매뉴얼 이미지로 대신하도록 할께요^^ 많은 이용바랍니다.

>

거래명세서 관리 프로그램 정말 실무에 잘 사용할 수 있도록 효율적으로 제작되었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

>